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1년 관심 가질만한 암호화폐 10 가지

by socialstory 2021. 4. 5.

차세대 암호화폐를 찾고 있거나 다양 화하기 위해 구매할 알트코인을 찾고 있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암호화폐 투자는 다각화가 핵심
2021년 관심 가질만한 암호화폐 10 가지

다각화가 핵심

구매할 암호화폐는 단 하나가 아닙니다. 많은 암호화폐는 다양한 사용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하나에만 투자하는 것은 훨씬 더 위험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또한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해야합니다. 다양화는 위험을 감수하고 핫한 암호화폐에 참여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2021년에 관심 가질만한 암호화폐 목록에는 다음과 같은 코인이 포함됩니다.

제시된 모든 암호화폐가 매우 다르므로, 포트폴리오와 투자 전략에 가장 적합한 암호화폐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1.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현재까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암호 화폐입니다. 종종 암호 화폐의 왕이라고 불리며, 주요 목표는 글로벌로 활동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암호 화폐입니다. 비트코인에 투자하지 않고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사람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2. 라이트 코인

라이트 코인은 비트 코인 다음으로 나온 최초의 암호 화폐 중 하나이며 지난 10 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Bitcoin의 소스 코드를 사용하여 Litecoin은 포크비트 코인의 일부 기술적 인 변경으로 비트 코인보다 훨씬 빠릅니다. 그것의 임무는 또한 글로벌 P2P 통화가되는 것입니다. 경쟁에도 불구하고 라이트 코인은 오늘날 가장 신뢰 받고 사용되는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3.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현재 스마트 계약 플랫폼의 리더이며 2021 년에 세계에 가져온 혁신과, 전 세계의 잠재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구매할 가장 인기있는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4. 바이낸스 코인 (BNB)

바이낸스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바이낸스 코인은 거래소 및 기타 여러 목적으로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BNB는 거래량 측면에서 2021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탄탄한 비즈니스 역사와 경험이 풍부한 팀이있는 회사에서 발행 한 유틸리티 토큰을 추가하여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하려는 경우 Binance 코인을 생각해보십시오.

 

 

 


#5. BAT 토큰

BAT 토큰은 Brave 생태계 내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또한 Brave 브라우저는 2019 년부터 인터넷 사용자로부터 엄청난 채택 증가와 큰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BAT는 2021 년에 뜨거운 암호 화폐가 될 것입니다.

#6. Monero (XMR)

Monero와 같은 프라이버시 코인은 암시장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수요가 있습니다. 

 

구식 기술에도 불구하고 Monero의 인기와 유동성은XMR 2021 년에 구매할 최고의 개인 정보 보호 중심 암호 화폐 중 하나이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7. 네오

스마트 계약 플랫폼은 방대한 시장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더 리움은 현재 세계적 리더이지만 중국은 거대한 시장이며 NEO는 그곳을 선도 할 상당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NEO는 원하는 경우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8. 빔 (Beam)

Mimblewimble 기술을 통해 Beam은 다른 개인 정보 보호에 초점을 맞춘 코인보다 확장성이 높아야합니다. 잘 생각 된 암호화 경제학을 통해 Beam은 2021 년에 구매할 차세대 암호 화폐가 될 수 있습니다.

#9. NEXO

암호화폐 대출 공간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Nexo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코인은 상당히 새롭지 만 투자자가 배당금 지불을 통해 암호화 자산을 다양 화하고 보유 자산에서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Nexo는 이미 기능적인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암호 화폐 프로젝트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설립자들은 신용 업계에서 매우 경험이 많습니다.

 

 

 


#10. ENJIN (ENJ)

e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경쟁, 스트리밍 및 게임의 미래입니다. 자산 소유권과 게임도 자연스럽게 적합합니다. Enjin은 게임 산업에서 블록 체인 기술을 개척 한 최초의 회사로 강력한 추진력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늘 구입하는 최고의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정리

최고의 암호 화폐를 구입하는 것만으로는 성공적인 암호 화폐 투자자가 될 수 없습니다. 수많은 유망한 투자자들은 보안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기 때문에 암호 화폐 여정이 잔인하게 끝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암호 화폐에 대한 투자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보안을 강화하는 데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