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인투잡 이유 : 경기불황 장기화 대비 및 투잡추천(ft.인터넷투잡)

by socialstory 2021. 1. 9.

경기불황 장기화 대비

2021년 새해 투잡이나 알바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계셨다면, 그 이유는 제목에서 언급했듯이 경기불황이 지속될것으로 예상되는바, 줄어든 소득을 보완하기 위한 수단일겁니다. 직장인투잡을 하는 근본 맥락은 추가수익창출을 위한 파이프라인 구축 수단이기도 하지만, 2020년과 2021년 새해의 관점에서는, 어려워진 회사 상황과 줄어든 월급 및 소득을 보완하기 위한 부득이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투잡알바를 하려면 많은 고민과 용기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온종일 회사에서 몸도 마음도 에너지가 고갈된 상태에서, 다시금 어느 공간에서 또 나의 영혼을 갈아서 시간을 투여하게 되는 투잡알바는 아무래도 힘들기 마련이고, 늦은 야간까지도 일하게 되면 그야말로 몸도 마음도 천근만근이 되죠.

 

다음날 회사에 좋은 컨디션으로 출근해서 업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리라는 보장도 힘드니, 그야말로 쉬운게 없습니다.

 

 

 

 

 

그럼에도 찾는이에게 길이 있으니, 투잡추천으로 꾸준히 언급해드렸던 구글애드센스 수익창출 부분과, 제휴마케팅 수익창출 등이 대표적입니다. 투잡아이템가운데서도 집에서 재택업무 형태로 충분히 돈벌수 있는 아이템이며, 초기자본이 필요없다는것도 큰 장점입니다.

 

또한 회사 퇴근후 집에서 편하게 인터넷만 접속되면 언제든 일할수 있다는것도 큰 장점이자 매력이기에 많은 직장인들도 주부들도 관심을 갖고 있는것이지요. 인터넷투잡의 핵심은, 언제 어디서든 일할수있다는것이고, 오직 나의 노력과 시간만 투입된다면 충분히 수익이 가능합니다.

 

아래 공유드리는 게시글들을 통해 약간의 팁과 동기부여도 되었으면 합니다. 2021년 돈버는법에 관심이 많다면, 줄어든 소득을 보완하기 위해 무엇이라도 하고 싶어 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투잡아이템입니다.

 

 

 

 

40대 일자리 구직활동 어려운 시기 : 코로나취업 온라인에서 길찾기

2020년 소득이 적어 시작한 투잡 부업 잘하고 계신가요?

언택트시대 애드센스수익으로 투잡 부업 : 티스토리애드센스

직장인투잡 부업 : 가족을 부양하고 있다면 회사 그만두고 인터넷 비즈니스에 도전하지 말자

경기불황속 직장인투잡 부업 뭐라도 해야 한다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 투잡 부업 아이템 찾는법

투잡 부업이 필요한 10 가지 이유(ft.직장인)

직장인투잡 및 부업으로 돈버는법 : 집에서블로그로돈버는법(ft.컴퓨터로돈버는법)

경기불황속 직장인투잡 : 회사가 나의 미래를 책임지지 않는다

쉬운 부업 같이하자고? 어이가 없네!

직장인투잡 부업이 필수인 시대 : 배우고 도전하며 역량을 길러야 할 때

집에서 블로그로 돈버는방법 : 돈되는 블로그 키워드 분야 정리

투잡 부업으로 수익파이프라인 구축해야 하는 이유 : 코로나 실업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