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홈페이지디자인 웹사이트 색상 구성표 : 웹디자인 머터리얼 색상코드

by socialstory 2021. 1. 4.

홈페이지디자인 웹사이트 색상 구성표 : 웹디자인 머터리얼 색상코드

홈페이지디자인 작업시 컨셉에 맞는 디자인으로 만들기 마련인데, 이때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가독성과 디자인 퀄리티에 필수적인 색상선택은 분명 중요한 요소입니다. 웹디자인 초보자부터 경력자까지 브라우저에 즐겨찾기 해두고서 수시로 홈페이지디자인시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무엇보다 색상 선택에 있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것 같네요.

 

레드 색상코드

머터리얼 디자인 색상표 색상코드 바로가기

 

 

 

 

 

 

 

블루 색상코드

웹디자이너는 신규 홈페이지 제작시, 새 브랜드를 위한 색상 팔레트를 사용해 보는 것부터 주문형 CSS 색상 선택기로 사용하는 것까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이며 이 프로세스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고 싶다면 적극 활용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동안 색상을 변경하고 균형을 맞추면 전환이 24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간과되는 것입니다. 완벽한 색상 선택을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얼마나 강력한 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적절한 색상을 선택하면 관심을 끌고 의도를 표현하고 흥미를 유발하고 전환을 유도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좋은 색상 선택은 신중한 계획이 필요하며 올바르게 수행되면 청중이 레이아웃 및 카피 라이팅만큼 보는 내용을 해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디자인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은 온라인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색상을 활용하여 방문자의 감정을 자극하거나 웹 사이트의 클릭 유도 문안에 응답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무색 (흑백) 이미지보다 이미지를 더 생생하게 기억하도록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 사이트 방문자가 추가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판단은 무의식적으로 색 구성표를 기반으로하므로 팔레트가 브랜드 철학과 모순되어서는 안됩니다.

 

색상은 강조하는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언급했듯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비즈니스에 적합한 색상과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빨간색은 강력하고 매력적입니다. 어린이용 제품에 집중된 웹사이트에 적합하며 방문자가 "지금 예약"및 "지금 예약"버튼 또는 클릭 유도 문안을 사용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빨간색은 감정을 불러 일으킵니다.

 

오렌지는 일반적으로 식품을 판매하는 웹사이트에 적용됩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높이고 창의력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색상은 또한 젊은 청중에게 어필합니다. 여러 전문 회사에서 주황색을 사용합니다.


노란색은 행복과 창의성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아이들을 매료시키고 레저용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실행됩니다. 그러나 노란색은 눈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경우 강조 색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녹색은 인간의 눈을 즐겁게합니다. 자연과 관련된 관광사이트 및 웹사이트에 적합합니다. 녹색은 번영과 부를 의미합니다. 녹색은 또한 신뢰를 불러 일으키며 가장 인기있는 기업 색상 중 하나입니다.

 

 

 

 

 

 

 

파란색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신뢰도를 지닌 기존 색상입니다. 신경계를 완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와 영양 및 다이어트 제품에 적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수로 파란색을 텍스트 색상으로 적용합니다. 사람의 눈으로 읽을 수있는 표준 색상이 아니므로 피해야합니다.


검정색은 사진 및 예술과 관련된 웹사이트에 유용합니다.


보라색은 일반적으로 종교 웹 사이트와 휴가지에서 사용됩니다.

 

 

 

 

 

 

 

웹사이트에 적합한 색상을 선택하는 방법

색상의 이론을 배우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번성하는 색상 팔레트를 선택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알고있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브랜딩 : 기존 비즈니스가있는 경우 브랜드 색상 으로 시작한 다음 브랜드를 보완하기 위해 통합 할 새로운 색상을 생각합니다.

청중 : 사용하는 색상은 비즈니스가 전달하고자하는 감정을 표현해야합니다. 대상 인구 통계를 식별하고 그들이 반응하는 색상을 연구하십시오.

 

 

 

 

 

 

 

트렌드 : 색상 트렌드를 알면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때 탁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새롭고 성공적인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감정적 : 잠재 고객이 웹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어떤 종류의 감정을 이끌어 내고 싶은지 분석합니다.

균형 : 색상 하모니를 연구합니다. 일반적으로 색상 팔레트에 정착 할 때 주요 색상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색상 팔레트를 레이어링합니다. 더 어두운 색상은 먼저 보이는 것이 선호되고 시각적 인 무게를 더 많이 제공 한 다음 더 밝은 색상을 레이어링하거나 도입합니다.

 

 

 

 

 

 

 

결론

색상은 어디에나 있으며 정확하게 적용하면 청중으로부터 원하는 감정이나 행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웹디자인에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웹사이트 디자인 솔루션 만이 아닙니다. 색상 이론은 웹사이트를 디자인 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부분 중 하나 일뿐입니다.

이제 브랜드가 눈에 띄고 청중과 소통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웹사이트와 로고에서 색상이 어떻게 필수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색상은 인간의 개성을 열정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관객의 감정과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며 관객이 무의식적으로 감정과 생각을 드러내도록 할 수있다. 이 지식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영향력을 창출하고 인간의 마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색채 심리학을 이정표로 연습하되 예술적 능력을 신뢰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