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1년 새해 해돋이 일출 감상은 유튜브에서(ft.놀면뭐하니)

by socialstory 2021. 1. 1.

2021년 새해 해돋이 일출 감상은 유튜브에서(ft.놀면뭐하니)


매년 새해 해돋이를 보러 갔던 기억도 2021년 올해 만큼은 집에서 조용히 TV로 또는 유튜브 영상으로 봐야하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조금 일찍 부지런히 일어난 분들은 직접 해돋이를 감상하셨을텐데, 필자의 거주 지역에는 살짝 구름이 끼었던 관계로 희망찬 해돋이를 보지못한게 못내 아쉬웠네요.


하지만!!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온라인으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유튜브에서 해돋이 영상 한 가지를 공유하니 간접적으로나마 감상해보시면서 2021년 새해 소원도 빌어보세요. ^^




 

 

 


2021년 해맞이 영상을 보시면서 소원도 비셨나요? 새해 첫날입니다. 


오늘 하루의 계획은 어떠세요? 시기가 시기인만큼 외부 활동의 제약이 상당히 많은 상태에서, 그냥 온종일 집에서 TV나 인터넷 서핑 또는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실건가요?


그 또한 2020년 힘들게 버텨온 나를 위해 휴식을 위한 시간으로 보내는것도 나름 의미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기왕이면 수익창출에 관심이 있는 조금은 욕심을 내는 분들이라면, 오늘 같은 시간들도 허투루 보내지 마시고, 블로그에 포스팅이라도 하나 더 작성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자투리 글들이 하나둘 모이다 보면 애드센스수익도 나아가 다양한 제휴수익도 기대해볼 수 있으니 말이죠. 무엇보다, 투잡 부업을 고민하고 있는 초보자라면, 더더욱 새해목표나 계획수립시 어떻게 하면 작년대비 줄어든 소득을 보완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세요.



 

 

 


아래는 투잡 부업 완전 초보자들이라면, 해볼까 생각중인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추천 글들이니 꼭 읽어보시고 영감을 얻으셨으면 합니다. 2021년에도 힘내서 목표하는 인생으로 만들어 가봅시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게시글 모음

2021년 새해인사말 20가지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ft.새해인사말모음)

실패한 새해목표를 새로 고치는 방법(feat.새해계획)

목표가 뚜렷해야 성공한다(2019년 기해년 새해 목표)

신년계획에 블로그운영을 추가해보자

2020년 소득이 적어 시작한 투잡 부업 잘하고 계신가요?

코로나 경기불황에서도 애드센스 수익으로 버텨내다

직장인투잡 부업 : 가족을 부양하고 있다면 회사 그만두고 인터넷 비즈니스에 도전하지 말자





경기불황속 직장인투잡 부업 뭐라도 해야 한다

투잡 부업이 필요한 10 가지 이유(ft.직장인)

코로나19 사태 이후 투잡 직장인투잡 뛴다

쉬운 부업 같이하자고? 어이가 없네!

직장인투잡 부업이 필수인 시대 : 배우고 도전하며 역량을 길러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