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0년추수감사절 날짜 및 의미

by socialstory 2020. 11. 27.

2020년추수감사절 날짜 및 의미


추수 감사절은 전 세계 미국인에게 중요한 문화적 휴일입니다. 올해의 일반적인 축하 행사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약화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연말 연시를 축하하기 위해 여전히 가족과 함께 모일 것입니다.


추수 감사절은 1621 년 순례자 (영국 정착민)가 현지 원주민을 추수 축하 행사에 초대했을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축제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첫 혹독한 겨울을 살아남는 데 도움을 준 아메리카 원주민에게 감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1863 년 남북 전쟁 중 에이브 러햄 링컨 대통령이 매년 11 월에 추수 감사절이 열릴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추수 감사절은 1939 년 프랭클린 D 루즈 벨트 대통령이 의회를 통해 승인하면서 공식적인 휴일이되었습니다. 추수 감사절은 원래 종교적 의미가 있었지만 그날은 대부분 세속적인 휴일이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휴일에 여러 NFL 팀 경기가 열리며 음식, 가족 및 축구를 통해 모여서 감사를 표하기 위해 휴일을 하루에 고려합니다. 크리스마스처럼 칠면조, 먹거리, 으깬 감자, 뿌리 채소를 포함한 거대한 전통 축제가 열립니다.


호박 파이는 휴가를위한 전통적인 디저트입니다. 당신의 가족이 다른 나라 출신의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국의 전통 요리를 평소와 함께 할 것입니다. 일부 추수 감사절 축하 행사에서 사람들은 감사 한 것을 적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큰 소리로 읽습니다. 학교에서 아이들은 순례자와 칠면조와 순례자가 도착한 배인 메이 플라워의 그림을 색칠하여 휴일에 대해 배웁니다.


추수 감사절은 매년 11 월 네 번째 목요일에 열립니다. 올해 추수 감사절은 11 월 26 일 입니다.



 

 

 


평상시에는 거리 퍼레이드 및 파티와 같은 공개 축하 행사가 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올해는 그러한 행사가 없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추수 감사절 주말에는 주요 스포츠 행사가있을 것입니다. 메이시 추수 감사절 퍼레이드는 동종 최대 규모이며 매년 뉴욕에서 열립니다. 퍼레이드에는 도시 하늘 위에 떠 다니는 거대한 만화 풍선과 행진하는 밴드와 댄서가 포함됩니다.


퍼레이드는 올해 COVID-19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