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긴급생계지원 필요시 정부지원서민대출 빠르게 상담받자

by socialstory 2020. 10. 13.

긴급생계지원 필요시 정부지원서민대출 빠르게 상담받자

긴급생계지원 필요시 정부지원서민대출 빠르게 상담받자긴급생계지원 필요시 정부지원서민대출 빠르게 상담받자


많은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이 지난해 대비 올해는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엄청난 매출 감소를 겪게 되면서 상황이 심각한 상태가 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코로나여파로 인해 손님의 발길이 끊겨버리니 매출이 나올리 없고,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임대료, 직원들 월급, 각종 대출이자, 공과금에다 세금 등을 다 고려한다면 그야말로 너무나도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겁니다.


긴급생계자금 등을 알아보고자 은행 및 제2금융권에 문의와 상담을 받아보더라도 여의치는 않을텐데, 그래서 상담받아볼 필요가 있는게 바로 정부지원서민대출 하면 딱 떠오르는 그 것, 햇살론서민대출 입니다.


서민금융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나가는 대출이라 금리도 8%대로 저렴한데다가 한도도 넉넉해요. 햇살론, 사잇돌, 신용대출의 금리와 한도, 대출 가능여부를 통합 한도 조회로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조회 후에 간단하게 서류를 준비하면 되고요, 진행도 빨라서 급한자금 해결하시는데 답답함이 없어요.



 

 

 


대출 대상은 근로자 및 자영업자구요.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서민상품입니다. 긴급 생계자금 및 사잇돌2대출 관련 상담 받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합니다. 금리는 8%대부터 준비되어 있으며 대부분 8~9%대로 실행됩니다.


단, 대출이 불가한 항목이 있어요. 현재 신용불량, 연체중, 무직, 회복 및 회생, 파산자 등은 대출이 제한됩니다.


상담만으로는 신용상에 어떠한 영향도 없을 뿐만 아니라 가조회시에도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다는 점!


든든한 NH저축은행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상담받으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상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공유 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 긴급생활안정자금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