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나이키운동화추천 : 역대 최고의 나이키신발

by socialstory 2020. 10. 7.

나이키운동화추천 : 역대 최고의 나이키신발


가장 주목할만한 Nike 운동화를 살펴 보겠습니다. 복고풍 스타일을 선호하든 현대적인 희귀 디자인을 선호하든 모든 취향에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나이키 에어 포스 1



1982 년에 농구 스니커즈로 처음 소개된 Nike Air Force 1은 현대에도 여전히 고전적이지만 중창에 탄력있는 에어 쿠션이있는 가죽 갑피 덕분에 뿌리를 유지하면서 스트리트웨어 아이콘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출시일부터 현재 Gen-Z 및 TikTok 군중에 이르기까지 세대의 스타일에 걸쳐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1'07 



나이키 에어 맥스 1



Nike Air Max 1은 미드솔에 적용된 Air Max 쿠션 덕분에 신발 분야의 선구자입니다. 폼 미드솔에는 노출 된 Air Max 유닛이 포함되어있어 혼합 소재 갑피와 함께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여 모든 색상 조합에서 눈에 띄는 룩을 연출하여 모든 룩에서 90 년대로 돌아갑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1 G 서밋화이트 블루 남성 골프 슈즈 골프화



나이키 에어 맥스 90



Nike Air Max 라인의 또 다른 클래식 신발은 Tinker Hatfield가 디자인 한 Air Max 90으로 1990 년에 출시되었으며, 상징적인 Waffle 밑창으로 보완 된 통기성 로우 컷 갑피로 원래 러닝 루트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 스타일에는 완충을위한 Air Max 장치와 만능지지를위한 패딩 칼라가 포함됩니다. 


모델이 출시된지 20 년이 지났지만 브랜드는 첫 번째 반복에서 볼 수 있듯이 내구성있는 가죽과 텍스타일 갑피로 신뢰할 수있는 디자인을 계속 고수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90 CD0881




 

 

 


나이키 에어 맥스 95



Air Max 계보를 이어가는 것은 인체를 표현하도록 설계된 Nike Air Max 95입니다. 메쉬 갑피는 피부를 표현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 신발은 원래 1990 년대에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스테이플 스트리트 스타일이되었습니다. 폼 미드솔과 플렉스 홈은 스타일 위에 유연성을 제공하는 반면, 독특한 레이싱 시스템은 고정 된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나이키 남성용 에어 맥스 95 에세셜 운동화 AT9865-002



나이키 에어 맥스 97



일본의 고속 탄환 열차에서 영감을받은 Nike Air Max 97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미드솔에 적용된 혁신적인 전신 Nike Air 유닛으로 달리기 세계를 뒤흔들 었습니다. 갑피는 메쉬와 합성 소재를 결합한 독특한 레이어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에는 쉽게 켜고 끌 수있는 당김 탭이 포함되어 있으며 개인 취향에 완벽하게 맞도록 끝없는 색상 조합으로 제공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97 921826-101



나이키 덩크



1985 년 Nike Dunk가 탄생했습니다. 미니멀 한 미학과 데뷔 이후 출시 된 셀 수없이 많은 컬러로 인해 스트리트 스타일로 완벽하게 번역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Nike Dunk Low Viotech는 2013 년에 출시되었으며 즉시 스니커즈 세계에서 클래식이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실루엣은 Comme des Garcçons, Off-White, Supreme 등과의 활발한 협업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NIKE 나이키 SB 덩크 로우 보드 슈즈 BQ6817-800




 

 

 


나이키 블레이저



Nike Blazer는 전통적으로 농구의 뿌리로 유명했지만, 그 이후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 덕분에 일상적인 신발로 변모했습니다. 측면과 중간 측면 모두에 오버 사이즈 Swoosh로 시작하는 이 하이 탑 스니커즈에는 아웃솔과 미드솔을 융합하여 완전히 간소화 된 매력을 제공하는 최첨단 오토 클레이브 구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드솔에 빈티지 스타일 트리트먼트를 적용하고 혀에 노출된 폼을 장식한 스타일은 여전히 ​​1970 년대부터 똑바로 보입니다.


나이키 블레이저 미드 77 빈티지 흰검 BQ6806-100



Nike Mag


영화 "Back to the Future Part II"에서 데뷔 한 Nike Air Mag는 지금까지 출시 된 가장 인기있는 운동화 중 하나입니다. 


파킨슨 박사 연구를위한 마이클 J. 폭스 재단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쌍이 경매 된 2011 년과 2016 년에는 한정 수량 만 판매되었습니다. 이 스타일은 미래 지향적인 구조와 일렉트로 루미 네 슨트 미드솔로 시중에서 찾을 수있는 다른 Nike 쌍과 다릅니다. 메쉬 패널 갑피와 초고층 샤프트는이 스니커즈를 Swoosh 브랜드의 시장에서 최고 중 하나로 만들어줍니다.


나이키 SB 덩크



앞서 언급 한 Nike Dunk와 유사하게 Swoosh는 더 두꺼운 패딩 혀와 중창의 Zoom Air 쿠션을 포함하여 스케이트 보드 용으로 특별히 수정 된 운동화의 대체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Travis Scott, Stussy, The Grateful Dead 등과 매진 된 콜라보레이션에서 볼 수있는 이 스니커즈는 스니커즈 세계에서 아이콘이되었으며 수많은 유명인과 스트리트웨어 스타들에게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NIKE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스케이트 보드 신발 854866-126




 

 

 


Tom Sachs x Nike Mars Yard


2012 년에 Nike와 아티스트 Tom Sachs는 Sachs와 NASA 과학자들과의 상호 작용에서 영감을받은 Nike Mars Yard 신발을 만들기 위해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 신발은 2017 년에 자신의 독특한 "우주 캠프"소비자 경험을 완료 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되는 쌍으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이 신발의 가격은 현재 재판매 사이트에서 $ 3,000 이상입니다. 


갑피에는 혁신적인 워프 니트 트리코 메쉬와 대부분 자연 상태로 사용되는 소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염료 또는 인공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



자체 법인이되기 전에 Air Jordan 라인은 Jordan 1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데뷔 30 년 후에도 팬들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타일이 즉시 매진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미드 탑과 하이 탑 실루엣 모두로 제공되는 상징적 인 농구 스니커즈는 신선한 색상과 현대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숨겨진 Air-Sole 장치와 가죽 오버레이로 인해이 스타일이 수십 년 동안 지속되어 온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이키 에어조던 1 Mid BlackGold 블랙골드 852542-07+나이키 양말 무료증정 군성이네N24




나이키 코르테즈



웨스트 코스트의 필수품 인 Nike Cortez는 달리기 실루엣으로 시작했지만 프리미엄 가죽 갑피와 고무 밑창의 클래식 한 페어링 덕분에 인기를 유지했습니다. 1970 년대에 출시 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오프 듀티 룩을 완성하거나 테일러드 수트에 스포티한 엣지를 추가하는 데 적합합니다. 


고전적인 흑백 색상을 선호하든 애국적인 빨강, 흰색 및 파란색 테이크를 선호하든 상관없이 Cortez는 자신의 운동화 옷장에서도 빠르게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나이키 코르테즈 베이직 SL 904764-103





 

 

 


Nike Air Huarache



1991 년에 출시된 Nike Air Huarache는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신발의 눈에 띄는 특징은 착용자의 외골격 역할을하도록 만들어진 신발 안감으로, 발과 발목의 모양에 맞게 성형됩니다. Tinker Hatfield가 디자인 한이 스니커즈는 농구 경기장과 스트리트 스타일 로테이션으로 향하기 전에 러닝 월드를 폭풍에 몰아 넣었습니다.


나이키 에어 허라취 런 올검 블랙 318429-003 남자 운동화 신발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이지


아디다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기 전에 Kanye West는 2009 년에 나이키 에어이지 (Yeezy)라는 이름을 가진 최초의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2 년에 걸쳐 개발 된이 협업 디자인은 스니커즈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흔들 렸으며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전설적인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StockX 와 같은 재판매 사이트에서 인상적인 $ 50,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이지 2


Kanye West와 Nike는 2012 년에 더 대담한 Air Yeezy 2로 첫 번째 Air Yeezy 모델을 따랐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운동화 팬들은 West가 출시 한 최고의 운동화 모델로 간주합니다. (평균 $ 7,000 이상 재판매)


동물성에서 영감을받은 요소에는 비늘과 유사한 그물로 된 오버레이와 단단한 이빨 모양의 뒤꿈치 카운터가 포함됩니다. 또한 변형 된 크로스 풋 스트랩과 혀와 깔창에있는 이집트 신 Horus에 대한 언급과 "YZY"의 상형 문자 철자를 포함하여 이집트 문화에 대한 미묘한 공물이 특징입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