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가을꽃 코스모스 꽃말 의미와 상징

by socialstory 2020. 9. 24.

가을꽃 코스모스 꽃말 의미와 상징


모든 꽃에는 특정한 의미가 있으며 코스모스 꽃은 이 주제와 관련하여 다르지 않습니다.


코스모스 꽃의 주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름다움

• 질서

• 평화

• 온전함

• 겸손함


코스모스 플라워는 애초에 평화와 질서를 상징하지만, 파트너에게 두 사람이 함께 인생을 함께 걸어 갈 것이라고 말하면서 낭만적인 의미도 지니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코스모스 꽃을 선물하여 인생에서 이렇게 위대한 사람을 갖는 것에 대해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하는지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10 월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 꽃이 10 월 아기를 의미하기 때문에 항상 코스모스 꽃을 받습니다.


코스모스 꽃의 어원 학적 의미


우주라는 단어는 원래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으며 사랑과 아름다움을 나타내며 문자 그대로 조화 / 균형된 우주를 의미합니다. 코스모스 꽃은 여러 가지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발산하는 깊고 감각적인 향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꽃과는 반대로 코스모스 꽃은 짧지만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모스 꽃은 수도원의 미션 정원에서 이 꽃을 개발한 스페인 신부에 의해 이름이 붙여졌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신부는 코스모스 꽃의 꽃잎이 얼마나 대칭적이고 정렬되어 있는지 알아 차리고 정렬된 우주에 대한 그리스 이름인 코스모스로 이름을 지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멕시코는 코스모스 꽃의 자연 서식지입니다. 거기에서 Cosmos bi-pinnatus 및 sulphereus와 같은 종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Mexican Aster라고도하며 다른 하나는 Yellow Cosmos입니다. Cosmos astrosanguineus는 Cosmic color의 가장 인기있는 종 중 하나이며 사람들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특정 색상과 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Chocolate Cosmos라고 부릅니다.


코스모스 꽃이 '사랑의 꽃'이라는 별명이 붙은 데는 이유가 있는데 다음 단락에서 더 설명하겠습니다.


코스모스 꽃의 상징


사람들은 코스모스 꽃을 통해 가장 깊은 감정과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이것은 삶을 함께 걷는 상징주의와 삶이 아름답다고 말하는 것처럼 여성들이 발렌타인 데이에 얻는 일반적인 꽃 중 하나입니다.



 

 

 


초콜렛 그늘에서 코스모스 꽃의 또 다른 별명인 초콜렛 꽃은 이 꽃을 받는 사람에 대한 당신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강한지 말해줍니다. 코스모스 꽃은 1999 년 세계 친선 운동기구(세계 친절 운동)의 상징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 꽃은 작은 꽃이지만 강한 상징적이며 아름답기 때문에 작은 관광지를 상징하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코스모스 하나츠미는 하베스트 힐의 상징입니다. 관광객들은 9 월 말부터 10 월 초까지 이 행사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4,000 평방 미터의 농장을 걸으며 집에 가져갈 꽃을 따를 수 있습니다. 대단한 것은 관광객이 이벤트에 입장하기 위해 지불하는 돈의 합계가 상징적이라는 것입니다.




코스모스 플라워 – 색상과 의미


코스모스 꽃은 꽃으로 둘러싸인 반지인 왕관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이 화려한 꽃은 흰색, 주황색, 분홍색, 노란색, 진홍색 등 다양한 밝은 색상으로 나오지만 초콜릿 코스모스도 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놀라게하고 그 사람에 대해 얼마나 아끼는 지 보여주고 싶다면 분홍색 코스모스 꽃이 당신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핑크 코스모스 꽃은 여성스러움, 낭만적인 사랑, 부드러움, 어머니 사랑, 포옹 및 키스의 상징입니다. 핑크 코스모스 꽃은 색상이 공격적이지 않으므로 깊고 강한 매력을 느끼는 사람에게 선물하지 ​​마세요. 핑크색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감정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당신의 어머니, 여자 친구 또는 친구는 코스모스 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는 모든 여성에게 보편적인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화이트 코스모스 꽃은 처음에는 겸손을 상징하지만 믿음, 희망, 질서, 성실, 개방, 순결도 상징합니다. 이 꽃 색깔은 결혼식과 침례, 특히 10 월에 태어난 아기에게 이상적입니다. 주홍색은 일반적으로 에너지, 열정, 욕망, 솔직함, 낙관주의 및 좋은 분위기를 나타내기 때문에 코스모스 꽃의 불 같은 변형입니다. 


진홍색 코스모스 꽃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여 그 사람에 대한 감정과 욕망의 힘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홍 코스모스 꽃은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와 낙관주의를 전달하기 때문에 친구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낙관주의와 긍정적 인면을 나타내는 또 다른 색은 노란색입니다. 노란 코스모스 꽃은 누군가의 하루를 밝게하거나 자신에게 선물하고 인생에서 새롭고 좋은 것들을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노란색 코스모스 꽃으로 집을 꾸미고 놀라운 일이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코스모스 꽃의 식물 특성


코스모스 속은 국화과에서 20 여종의 꽃과 식물을 발달 시켰습니다. 이 가족의 다른 식물은 데이지, 해바라기 및 Asters입니다. 코스모스 꽃은 일년생 식물과 다년생 식물 일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꽃의 다른 범주는 Rhizomes로 표시되며 부서별로 전파됩니다.


이미 화분에 코스모스 꽃을 심었다면 변화를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쉽게 땅에 옮길 수 있습니다. 지난 봄 서리가 내리기 약 6 주 전에 코스모스 씨앗을 화분과 쟁반에 심고 좋은 혼합물을 넣으십시오. 식물이 자라는 것을 알아 차리면 3 인치 높이의 식물이있는 경우 최대 5 인치까지 더 큰 화분을 사용합니다. 


코스모스 꽃은 중성 토양을 더 좋아하므로 풍부하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코스모스 꽃 주변의 땅을 풍부하게하려고한다면 꽃을 희생해서 잎이 자라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달성하고 싶지 않은 일입니다. 반면에 씨앗에서 코스모스 꽃을 키우는 데는 최대 7 주가 걸리므로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코스모스 꽃을 심기에 가장 좋은시기가 언제인지 궁금하다면 서리 전에 이 작업을하세요. 즉, 9 월이나 11 월이 궁극기라는 뜻입니다. 코스모스 꽃의 씨앗을 땅에 직접 뿌리고 각 코스모스 꽃 사이에 최대 12 인치의 거리를 둡니다. 코스모스 꽃 씨앗을 땅에 눌러야 하지만 덮지 마세요. 좋은 점은 코스모스 꽃의 씨앗이 빠르게 발아한다는 것입니다.


죽은 코스모스 꽃을 정기적으로 제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식물이 최대 몇 주까지 더 오래 개화 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꽃은 생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비료를 주거나 너무 많은 물을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코스모스 꽃은 가뭄에 강하지만 며칠 동안 건조하게 두지 말고 충분한 물을주세요. 


코스모스 꽃이 서리를 견디지 ​​못한다고 언급 했으므로 첫 번째 서리가 오래 되고 말린 코스모스 꽃을 제거하고 다음 시즌을 위해 식물을 준비하기를 기다리십시오. 또한 오래된 코스모스 꽃을 새 꽃의 퇴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꽃의 씨앗 중 일부가 자르면서 땅에 떨어지면 봄에 새로운 식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꽃은 맨땅에서 쉽게 자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고 있든 – 코스모스 꽃은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자라기 때문에 키울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코스모스 꽃을 가장 쉽게 자라는 꽃 중 하나로 만듭니다. 코스모스 꽃의 일부 종은 정말 키가 커지므로 식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요인 중 하나인 바람으로부터 보호해야합니다. 


키가 큰 코스모스 꽃은 약간의 지원이 필요하므로 울타리 근처에 심거나 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미 코스모스 꽃이 훌륭한 절화와 멋진 배열 및 장식을 만든다고 언급했습니다. 개화 후 언제든지 정원에서 코스모스 꽃을자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예쁜 코스모스 컷 꽃은 꽃잎이 개봉 된 후 꽃을자를 때 만들어집니다. 


그렇게하면 꽃은 물속에서 일주일 정도 살 수 있으므로 잎사귀를 벗기고 줄기를 꽃병에 담습니다.


결론


화려한 코스모스 꽃은 초콜렛을 만진 후에 먹고 싶을 것이므로 향기면에서 최고 등급의 꽃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코스모스 꽃은 겸손하고 호화로운 인상을주지는 않지만 사랑, 인내, 평화, 온전함과 같은 진정한 가치를 대변하는 것은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