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투잡 부업을 위한 블로그로돈버는법 : 재택부업 팁

by socialstory 2020. 9. 22.

투잡 부업을 위한 블로그로돈버는법 : 재택부업 팁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투잡 및 부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관련 키워드로 뉴스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투잡 부업 아이템들이 기사로 나오곤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고전적인 방법이면서 꾸준히 수익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마케팅의 핵심인 블로그로돈버는법에 대해 공유합니다.


기회가 되면 오랜시간 본블로그에서 언급했던 블로그팁 내용들을 요약정리 하여 새롭게 콘텐츠로 만들어볼 계획도 있지만, 역시나 귀차니즘이 발목을 잡는 형국입니다. ㅎㅎ


아무쪼록 코로나시대 집에서 편하게 재택부업을 하고 싶다면 블로그를 기반으로 하는 일들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본블로그에서도 오랜시간 언급했고 권장했던 아이템입니다. 이 포스팅을 처음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관련 글도 함께 공유드리니 필독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될것이고 영감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직장인 투잡 부업 알바 :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한다면 알아야 할 것들

집에서 블로그로 돈버는방법 : 돈되는 블로그 키워드 분야 정리

직장인투잡으로 좋은 인터넷투잡의 대명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기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

구글애드센스수익 원하면 블로그운영시 구글애드센스가입 및 구글애드센스신청하자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수익을 올릴 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최소 1 개월 안에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상당한 수준의 소득 (또는 반복 가능한 소득 흐름)에 도달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성장에 상당한 시간을 할당 할 수 있다면 3 ~ 6 개월이 훨씬 더 현실적인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짚어야 할 부분은, 개인마다 능력(역량)들이 천차만별이라서 수익을 올리는 시간도 저마다 다르기 마련입니다. 이부분은 어쩔수가 없죠. 하지만 보통의 일반인이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방법으로 꾸준히 지속해간다면, 최소 3~6개월 정도면 수익적인 부분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할 겁니다.



 

 

 


무엇보다 블로그는 확실히 롱테일 효과가 있습니다. 블로깅을 오래 사용할수록(1 년, 2 년, 3 년 이상) 블로그에 더 많은 콘텐츠를 게시할수록 사이트에 더 많은 권한이 부여되고 더 많은 독자가 증가하기에 수익적인 부분에서도 점차 증가하기 마련입니다. 블로깅을 시작한지 10년이 지난 지금은 블로그에서 매 달 월 평균 ○○만원 가량을 벌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에서 돈을 버는 시간은 글을 쓰는 주제, 어딘가에 기존 청중이 있는지 (또는 처음부터 시작하는지), 가능한 시간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많이 다릅니다. 블로그 수익 창출을 시작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에 따라 게스트 게시를 허용하여 진행 속도를 높일 수있는 기존 블로거, 브랜드 또는 웹사이트와 관계가있는 경우 블로그 콘텐츠를 작성하고 홍보하는 데 할당합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훨씬 쉽고 빠르기 때문에 수익 창출 전략을 얼마나 잘 구현할 수 있는지 및 기타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독자가 내 블로그를 방문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독자가 블로그를 방문하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보다도 사람들이 실제로 읽고 싶어할 공유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페이지 SEO를 확인하고 다른 블로그 및 웹사이트에 게스트 게시를 시작해야합니다. 


기존 독자 풀이있는 다른 블로그 및 웹 사이트에는 귀하가 말해야하는 내용에 관심이있을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팟 캐스트 인터뷰, 유튜브 채널 런칭, 웨비나 주최, 컨퍼런스 강연 등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