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웹사이트 블로그 트래픽 늘리기 위한 SEO 검색엔진최적화 트렌드

by socialstory 2020. 9. 21.

웹사이트 블로그 트래픽 늘리기 위한 SEO 검색엔진최적화 트렌드


수천 개의 새로운 웹 사이트가 거의 매일 출시되고 있으며 디지털 세계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이 때 비즈니스 소유자와 블로거가 SEO 전략과 트렌드에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는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늘리는데 도움이되며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표시되도록합니다. 매년 업데이트 된 SEO 전략으로 등장하는 새로운 트렌드가있습니다. 구글은 2019년에 알고리즘을 업데이트하고 있었는데, 더 자주 발생했습니다.


알고리즘을 이해하려면 복잡한 현상이므로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를 강화하려면 2020년 현재 SEO 트렌드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2020 년에 집중해야 할 SEO 트렌드



 

 

 


1. 기계 학습


요즘 Google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우선시합니다. 그들은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Google Search Console 데이터는 머신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최고의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웹사이트의 유기적 검색 트래픽을 개선하기 위해 최적화해야하는 페이지를 나타냅니다.


데이터 관리 기능은 사용자가 광고주와 공유 할 데이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사용자가 검색 엔진에 대한 믿음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며 또한 광고주는 전환율을 높이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인공 지능을 의미하는 머신 러닝에 접목한 이 도구는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음성 검색


Google에 따르면 성인의 약 41 % (10 대 55 %)가 매일 음성 검색을 사용합니다. 음성 검색은 작은 개념으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검색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올해 음성 검색은 검색엔진최적화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검색 창에 입력하는 대신 마이크에만 말을합니다. Google이 키워드를 더 잘 이해하면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3. 이탈률


설문 조사에 따르면 130 만 개의 성공적인 검색 결과가 합리적인 이탈률로 웹 사이트에서 나왔습니다. 방문자가 완전한 탐색없이 사이트를 떠나게하므로 사이트의 이탈률이 더 높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탈률이 높으면 방문 페이지 또는 트래픽 소스에 문제가 있다고 의심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순위가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있는 검색엔진을 할 수있는 반면, 사용자를 위해 결과를 얻으려면 웹사이트에 적절한 이탈률이 있어야합니다.


4. 정기적으로 오래된 블로그 게시물 업데이트 


SEO의 새로운 트렌드 중 하나는 이전 블로그를 재사용하지만 새로운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유기적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면 7 일 동안 자연 트래픽의 8 %가 생성됩니다. 게시물을 업데이트하는 동안 게시물이 사용자의 관심을 끌도록해야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사례 연구를 게시물과 함께 첨부하여 정보를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모바일 친화적인 스니펫 사용


2020 년에는 웹에서 콘텐츠를 검색하기 위해 모바일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SEO가 모바일 트렌드에 집중하는 이유입니다. 리치 스니펫은 휴대 전화에 사용됩니다. 리치 스니펫은 사용자가 쉽게 검색 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풍부한 추출입니다. 이 경우 입력은 음성 검색보다 더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의 리치 스니펫은 순위를 매기는 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최적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웹사이트에 고유 한 광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주요 스니펫


BERT 를 사용하면 Google이 사용자의 검색어를 이해하고 결과적으로 최상의 답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스니펫은 특정 결과를 클릭하지 않고도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결과에 대한 간결하고 직접적인 답변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Google 기능입니다.



 

 

 


7. 품질 서면 콘텐츠


검색 목록의 상단에 웹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려면 양질의 콘텐츠가 필수적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경쟁이 치열한이 시장에서는 양질의 콘텐츠를 가져와야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청중을 참여시키고, 알리고, 지원하고, 기쁘게하는 방법입니다. 진정성 있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도 검색엔진 가시성에 중요합니다.


8.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


콘텐츠는 트래픽 생성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것이 주의를 끌기 위해 좋은 품질의 비디오 콘텐츠를 통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9. 사용자 성능 및 경험


웹사이트에서 순위를 높이려면 사용자 경험을 관리해야합니다. 좋은 성능을 제공하려면 사이트 탐색이 표시 될 때까지 작동해야합니다. 사용자가 사이트를 좋아하면 검색엔진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적절한 구조와 함께 적절하게 최적화 된 콘텐츠가 있어야합니다. 트래픽이든 전환이든 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10. 내용의 구조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콘텐츠의 구조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이 거기에 쓰여진 내용과 모든 정보가 상호 연결되는 방식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콘텐츠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른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 친화적인 URL을 사용해야합니다.


11. 채널 마케팅


마케팅은 웹사이트가 모든 곳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2020년에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려면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과 같은 모든 인기있는 채널에 참여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가시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과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정리



 

 

 


디지털 세계에서 SEO (검색엔진최적화)는 업계에 관계없이 전 세계 모든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비즈니스 키워드의 사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를 위해 콘텐츠를 사용자 정의하고 이탈률을 낮추도록 강요합니다.


결국 Google은 사용자의 행동 방식에 대한 정보를 처리하는 검색 엔진이며 더욱 정확 해지고 있습니다. 즉, 매년 인터넷에 정보를 게시하는 새로운 트렌드가 나타납니다. 방법을 바꾸십시오.


위의 모든 트렌드에 이미 익숙하다면 이제 더 진지하게 받아 들여 Google 검색을 사용하여 더 많은 타겟 트래픽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질문이 있고 SEO 서비스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면 지금 SEO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