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업무 플랫폼 협업툴 카카오워크 : 카카오워크 요금제

by socialstory 2020. 9. 16.

업무 플랫폼 협업툴 카카오워크 : 카카오워크 요금제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서 출시한 업무 전용 플랫폼인 카카오워크에 대해 알아봅시다. 업무 관련 플랫폼 솔루션등은 꽤나 있지만 항상 처음 도입할때에는 사용법을 익혀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기 마련인데, 카카오워크의 경우에는 아래 4가지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쉬운 사용법

학습하지 않아도 바로 사용 가능한 익숙한 기능과 화면


우리 회사만의 메신저

사내 시스템을 연결하고 로고를 넣어 우리 회사만의 공간 완성


종합 업무 플랫폼

화상회의, 근태관리, 전자결재와 외부 앱 연동 플랫폼을 기본으로 제공



 

 

 


강력한 통합검색과 AI

메시지/파일/멤버/조직을 한 번에 찾고 AI 어시스턴트와 함께 스마트한 협업


또한 업무에 최적화된 메신저로 이모지 반응, 할 일 관리, 이모티콘 연동의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 요금제


1) 월간 계약



2) 연간 계약



 

 

 



기타 사항


카카오워크는 Free 플랜을 제공합니다. Free 플랜에서는 인원 제한없이 메신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일부 기능은 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말 기업용 유료 버전 오픈 전까지 Premium 플랜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말 기업용 유료 버전 오픈 전까지 Premium 플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용 유료 버전 오픈 이후 Premium 플랜은 유료로 제공될 예정이며, 다른 요금제 플랜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준비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평균적으로 동료들과 매일 얼마나 많은 업무관련 소통을 합니까?


그리고 목표나 진행 상황에 대해 팀에 브리핑하는데 일반적으로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까? 답변이 불만스러우면 협업 도구 업데이트를 고려해야합니다. 팀 협업 소프트웨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에서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기술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온라인 공동 작업 도구가 매년 등장하는 반면 기존 도구는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일부 기업은 협업 관리 솔루션 또는 플랫폼 도입을 통해 성장하고 번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