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최고의 유아용 세탁 세제 :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세탁 세제(ft. Dreft)

by socialstory 2020. 8. 25.

최고의 유아용 세탁 세제 :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세탁 세제(ft. Dreft)


아기의 피부는 성인의 피부보다 민감하며, 크래들 캡,  습진 또는 피부 알레르기와 같은 피부 상태는 출생 후 몇 달 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세제 잔류 물이 직물에 남아 있지 않도록 옷을 적절하게 세탁하는 한 [일반] 세탁 세제가 반드시 아기 피부에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기가 불필요한 첨가물과 접촉하지 않도록 많은 부모들은 아기 의 옷을 세탁 할 때 향기, 인공 염료 및 광택제가없는 부드러운 아기 친화적인 세탁 세제를 사용합니다.


아기의 피부에 피부 발진이 보이면 소아과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한편, 저자 극성 무향 세제로 전환하는 것 외에도 세탁기에 추가 헹굼주기를 사용하여 직물에 남아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있는 세제 잔류 물을 헹굴 수도 있습니다. 아기의 옷을 얼마나 자주 세탁해야하는지에 대한 정해진 규칙은 없지만, 옷이 더러워 지거나 음식으로 덮여 있다면 각 옷을 입을 때마다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해 보이면 2 ~ 3 회 착용 한 후에는 세탁을해도 될 것입니다.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세탁 세제는 무엇입니까?


자녀에게 발진, 습진 또는 모든 유형의 피부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순하고 저자 극성이며 향이없는 유아용 세탁 세제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에게 입히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아기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먼저 테스트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탁 세제를 사용한다는 것은 샘플 크기를 구입하고 세제로 한 번 세탁 한 다음 아기가 그 짐에서 옷을 어떻게 입는 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당신과 나머지 가족이 아기를 안아줄 정도를 고려할 때, 모든 세탁물에 동일한 세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자극의 위험을 훨씬 더 줄이고 쇼핑 목록에 포함 할 항목을 하나 줄입니다.


최고의 유아용 세제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잘 모르시겠습니까? 유아용 세탁 세제 에 관해서는 그 안에 없는 것이있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자녀의 피부가 매우 민감하다면 다음 기준을 충족하는 세탁 세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 염료 없음
  • 무 향료
  • 증 백제 없음
  • 최소한의 방부제
  • 저자 극성



 

 

 


추천 드리는 유아용 세탁세재로 '드레프트'가 있습니다. Dreft는 80 년 이상 유아용 세제의 선택이었습니다. 


신생아 액체 세제는 신생아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아과 의사가 권장하는 유아용 세제이며 80 년 이상 엄마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온 이유입니다. 따라서 Dreft의 저자극성 포뮬러로 세탁 한 천으로 신생아를 감싸십시오. 


얼룩은 견고하면서도 아기의 피부에는 부드럽습니다. 또한 표준 및 고효율 (HE) 세탁기에서 모두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어떤 세탁기를 사용하든 Dreft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reft 신생아 액체 세제를 선택하고 아기의 옷을 부드럽고 향기롭게 유지하고 세탁 후 세탁하십시오! 



▶ 제품 보러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