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돈모으는방법 : 돈 빨리 모으는 방법 10가지

by socialstory 2020. 7. 6.

돈모으는방법 : 돈 빨리 모으는 방법 10가지


지금의 자신이 버는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고정으로 나오는 월급 이외의 수단을 통해 수익창출한다는 것입니다.


1. 예금 적금 저축


저축 예금에 대한 이자율이 너무 낮아서 이제는 큰 기대감이 없어진것도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은행에서 판매중인 예금상품들 중에서 단 0.1%의 금리라도 더 높은 상품들이 존재하니 잘 활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최고 이율의 저축 예금 계좌로 옮기는것것에 대해 검토해보세요.


2.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카드사용은 분명 생활의 편리함과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미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계획적으로 체계적으로 사용한다면 편리함과 더불어 지출한 비용의 일부를 연말정산시 혜택을 본다던지, 또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3. 빚 갚기


빚을 갚고있는 동안에는 저축을 하는 실수를 하지 마십시오. 그렇게하면 돈을 벌수도 모을수도 없습니다. 청구되는 이자 금액은 저축에 대한 이자 수익보다 훨씬 많을수 있습니다.


4. 휴면 계좌


잊혀진 은행이나 저축 예금 계좌에 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국민들의 휴면계정에는 꽤 많은 돈이 남아있다고 합니다. 지금당장 내 거래 은행에 문의하여 휴면계좌가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5. 더 나은 수익을 위한 투자하기


주식 투자의 기본을 배우고 한다면 은행에 현금을 저축하는 것보다 투자에서 훨씬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및 주식에 돈을 넣을 때 항상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교육받은 투자자 조차도 때때로 돈을 잃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광범위한 투자에 자금을 분배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물건 팔기


쇼핑몰 또는 오픈마켓등에서 물건을 팔아 보세요. 또 다른 창업적인 요소이지만, 준비된 쇼핑몰 창업이라면 충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은 무궁무진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쇼핑몰, 오픈마켓, 스토어팜 등에서 물건을 팔고 수익을 내는 일련의 교육과정들이 많습니다.


7. 설문조사 의견 공유


온라인으로 설문 조사를 완료한 사람들에게 적은 금액을 지불하는 많은 연구 기관이 있습니다. 질문에 답하면됩니다.


8. 사진 판매


괜찮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온라인에서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업로드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수수료를 받습니다. 온라인 웹사이트 및 블로그 운영에 있어 사진콘텐츠는 저작권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전부 고사양의 고화질이라서 사진 촬영하기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시작하세요.




 

 

 


9. 투잡 부업 


직장인 및 주부라면 언제나 투잡이나 부업거리를 찾아본 경험이 있을겁니다. 경제적 여유를 위한 것이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트렌드에 따라서 투잡 부업 아이템도 변화되어 왔습니다. 최근 몇년사이에는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투잡 부업이 인기를 얻었는데, 온라인에서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기에 장점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제휴마케팅, 구글 애드센스 등이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도 이미 오랜시간동안 공유해온 콘텐츠 입니다.


10. 대중교통 이용


내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는 경우라면 더더욱 자동차를 구매하여 차량운행을 하는것은 그리 바람직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출퇴근 거리 및 시간단축 등의 이유들로 차량운행을 할 수도 있지만, 돈을 빨리 모으고 싶은 상황에 있다면 자동차는 제외하는것이 맞을겁니다. 대신에 대중교통을 적극 활용한다면 비용절약은 획기적으로 될겁니다.


내 몸이 조금 불편할수록, 돈은 절약되고 빠르게 모을수 있습니다.







직장인투잡으로 좋은 인터넷투잡의 대명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기

경기불황의시대 직장인 투잡 부업으로 수익파이프라인구축 해야해

투잡 부업아이템 부동산 경매 투자로 수익올리는법 공부해두자

pdf판매 요즘뜨는 투잡 부업 아이템인가

투잡 부업으로 수익파이프라인 구축해야 하는 이유 : 코로나 실업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