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직장인 투잡 부업 추천 : 구글애드센스 책 커뮤니티 추천

by socialstory 2020. 6. 21.

직장인 투잡 부업 추천 : 구글애드센스 책 커뮤니티 추천


초보자라면 애드센스 수익 창출을 위해 제일 먼저 애드센스 관련 책을 몇권 사서 정독하는걸 추천한다. 온라인 검색을 하면 정보들이야 워낙에 많긴하지만, 개인적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으로 몇권 사서 읽어보면서 개념을 이해하고 생태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를 한다면 좀더 쉽게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아래는 개인적으로 읽었던 책들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인터넷서점등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거나 팔렸던 책들만 선정하였다. 그래봤자 4권정도에 불과하지만,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기는 하지만 오랜시간 꾸준히 실천하면서 수익을 올리는 이들은 얼마되지 않는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수는 있어도, 꾸준히 수익을 만들어 내는 이들은 얼마 안되는것도 알아두자. 즉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르게 진행해가면 원하는 수익창출을 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하나씩 실천해보자.


아래는 구글애드센스 책과 관련 커뮤니티도 함께 추천하니 투잡 부업 초보자들이라면, 특히나 제휴마케팅을 넘어 디지털노마드라는 세상에 입문하고자 한다면 필수이니 참고하면 도움이 많이 될거다.


1. 구글애드센스 책 추천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디지털 노마드가 되려면 1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이 책의 내용들은 단편적인 기능 설명이 아니다. 책을 읽기 전까지 다른 유사 책들과 비교하지 마십시오. 저자는 지난 5년간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를 활용해 웬만한 부동산 못지않은 월세수익을 얻었다. 이 책에 저자의 경험과 상세한 설명, 모든 노하우가 담겨 있다.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왜 구글 애드센스가 유망한가?구글은 대기업 중에서도 대기업이고 웬만한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특히 최근에 크게 부각되는 영상 플랫폼인 유튜브까지 세계화시켜 구글이 미치는 영향은 정말 대단하다. 이렇게 막대한 영향력을 가진 구글이 수익을 발생시키는 구조가 있는데, 바로 구글 애드센스와 구글 애즈로 대표되는 광고 시스템이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후기 정보화시대의 새로운 재테크 혁명! 월수익 100만 원 부동산 월세 부럽지 않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형 블로그 운영의 모든 것!블로그 포스팅만으로 부동산 못지않은 월세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그것이 바로 이 책에서 이야기하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정년보장이 어려워지면서 ‘투잡’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스마트폰 보급과 소셜미디어의 증대로 언제 어디서든 생업을 꾸릴 수 있는 환경도 마련돼 투잡은 이제 남의 일이 아니다.  이에 발맞춰 최근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라’가 출간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홈페이지에 뜨는 타깃형 광고 서비스로...


※ 직자인 투잡 부업으로 구글애드센스에 관심있는 완전 초보자들에게는, 이해하기 쉬운 정도의 책들이자 입문서로 보면 된다. 책내용은 대부분 대동소이하다. 어떤 주제의 블로그를 운영하면 수익창출에 도움이 되는지, 키워드 발굴하는 방법이라든지 그야말로 완.전. 초보자를 위한 책이니 읽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 참고하자.






2. 제휴마케팅 + 애드센스 관련 커뮤니티 추천


책을 다 정독한 다음 실천해가면서 어딘가 모르게 답답함을 느끼거나 문제해결을 위한 답을 얻고자 한다면, 관련 분야의 커뮤니티 카페를 활용하는것도 성장해가는데 큰 도움이 된다. 


애드센스 스쿨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 - 수익형블로그 강좌)애드센스 스쿨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 - 수익형블로그 강좌)


애드센스 스쿨 (인터넷으로 돈버는 사람들 - 수익형블로그 강좌)


블로그운영하면서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이들 중에서, 이 카페는 거의 필독서 교과서 같은 그런 카페가 되겠다. 두말하면 뭐하겠는가? 직접 카페 방문해서 살펴보시라.




 

 

 


온비스-스마트스토어/유튜브/SNS마케팅/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온비스-스마트스토어/유튜브/SNS마케팅/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


온비스-스마트스토어/유튜브/SNS마케팅/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


애드센스 정보도 찾아볼수 있고, 그외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 특히나 제휴마케팅 및 1인창업 쪽에도 관심있다면 살펴보자. 많은 도움이 되는 카페다.

디노스쿨-구글애드센스제휴마케팅디지털노마드재택근무투잡디노스쿨-구글애드센스제휴마케팅디지털노마드재택근무투잡


디노스쿨-구글애드센스제휴마케팅디지털노마드재택근무투잡


국내에 디지털노마드 라는 용어를 유행시킨 매니저가 운영하는 카페로 보면 되겠다. 위의 구글애드센스마케팅 책의 저자이기도 하니 참고하자. 역시나 제휴마케팅, 애드센스, 기타 돈버는방법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하자.



 

 

 



스몰비즈니스[온라인마케팅/창업교육/반자동화수익]


제휴마케팅에 좀더 집중해보고 싶다면 스몰비즈니스 카페를 참고하자. 물론 소개하고 있는 4개의 카페 모두 돈버는방법에 대한 정보들이 넘쳐난다는 점에서, 충분히 가입하고 활동할만한 가치가 있는 카페들이다.

정말이지 직장인 투잡 부업활동을 하고 싶은데, 정보는 얻고 싶고 방법을 알고 싶고 도움도 받고 싶다면... 위에 언급된 카페들은 즐겨찾기 해두면 많은 도움이 될거다.


필요하다면 유료강좌 등을 듣는것도 많은 발전함에 있어 도움이 된다. 시간을 아끼는 노하우인거니까 때로는 과감하게 자신을 위해서 교육을 위해서 투자하는것도 성장의 지름길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요즘은 유튜브 채널중에서도 관련 아이템을 다루는 곳들이 많은데, 기회가 되면 따로 한 번 정리하여 공유할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