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애드센스 수익 및 블로그운영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장점

by socialstory 2020. 6. 15.

애드센스 수익 및 블로그운영시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장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컨텐츠 관리 시스템 중 하나인 워드프레스(WordPress)는 블로그 커리어를 위한 주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신규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경우 워드프레스로 시작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도 플랫폼도 내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경험해보면서 노하우를 축적해가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 사용 편의성


워드프레스는 가장 독특하고 혁신적인 콘텐츠 관리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사용 편의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탁월한 옵션이 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입니다. 컨텐츠 관리 플랫폼에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제공되므로 누구나 약간의 노력으로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거의 모든 기능을위한 내장 도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무료로 제공되는 오픈 소스 플랫폼이라는 사실입니다.







2) 반응형 웹디자인


모바일 트래픽은 향후 인터넷 트래픽의 기반이 될 중요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다른 옵션은 아니지만 구글은 웹사이트의 모바일 친화적 특성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웹 사이트를 최대한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워드프레스는 최고의 반응형 디자인을 달성하도록 도와줍니다. 


플랫폼마다 별도의 웹사이트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워드프레스로 웹사이트를 만들면 자동으로 모든 플랫폼에 대한 반응형 사이트로 바뀝니다.


3) 쉽게 업그레이드


전통적인 웹사이트에서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 다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기반 웹사이트의 경우 다소 쉽고 간단합니다.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하며 플러그인 설치는 5 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워드프레스 사용자의 강력한 커뮤니티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또 다른 이점입니다. 

주변의 모든 것에 대한 완전한 문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WooCommerce 구현


워드프레스에는 사이트를위한 무료 전자 상거래 플러그인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완전한 기능을 갖춘 전자 상거래 사이트(쇼핑몰 구축)를 만들기위한 훌륭한 옵션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상점 소유자이든 개발자이든 관계없이 이 플랫폼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 구축을위한 완벽한 옵션을 제공하는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5) 속도 성능


물론 속도를 찾고 있다면 가장 빠른 옵션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경쟁 업체와 비교할 때 부피가 적기 때문에 최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플러그인 및 기타 옵션을 사용하여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있는 우려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예는 CDN 및 캐시 플러그인입니다. 이런 플러그인 사용으로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정말 빠르게 로드 할 수 있습니다.







6) 검색 엔진 최적화


워드프레스는 전적으로 SEO 친화적입니다. 간단한 코드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구축하면 구글 색인 생성에 유리한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SEO 캠페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각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 사용 가능한 몇 가지 SEO 확장 및 플러그인이 있으며 다양한 SEO 구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ast는 워드프레스와 완벽하게 작동하는 SEO 플러그인의 좋은 예입니다.


7) 소셜 미디어 통합


워드프레스 기반 웹사이트를 사용하면 강력한 소셜 미디어 통합이 보장됩니다.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더 이상 콘텐츠를 Facebook, Twitter, LinkedIn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개별적으로 공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컨텐츠를 게시하고 소셜 미디어 프로파일을 구성하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때 전 세계 사람들이 알게됩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채널의 힘을 활용하여 도달 범위를 확장 할 수있는 최선의 옵션으로 도움이됩니다 .







8) 커뮤니티 지원


워드프레스의 커뮤니티가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컨텐츠 관리 플랫폼 중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활동적인 커뮤니티는 몇 분 안에 발생할 수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 영어사용이 가능하다는 전제에서 말이죠. 하지만 우리에게는 구글 번역의 힘을 빌릴 수 있습니다. ㅎㅎ


이제 전 세계 웹사이트의 37% 이상이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하므로 이러한 광범위한 커뮤니티를 찾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거점은 방대한 활성 사용자 커뮤니티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도움을 원하든 즉시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블로그, 전자 책, 온라인 자습서 – 이름을 정해 놓았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9) 정기 업데이트


워드프레스는 오픈 소스 플랫폼으로, 작업하기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대규모 사용자 기반으로부터 피드백 및 개선 제안을받습니다. 이를 통해 플랫폼이 수시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수신 할 수 있습니다.


정기 업데이트는 성능 향상 , 새로운 기능 소개 및 보고된 버그 제거에 도움이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하는 시나리오 및 요구 사항에 계속 적응할 수 있습니다. 다가올 모든 시대를 선도하는 기술 중 가장 멋진 기술이자 플랫폼 입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추천 : 매거진(잡지) 테마

홈페이지 전체 화면 워드프레스테마추천(feat.풀스크린)

블로그운영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 테마추천

워드프레스 비즈니스 테마 추천(feat.회사 홈페이지)

워드프레스 비즈니스 테마(feat.wordpress theme business)

워드프레스 유료 무료테마 사이트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