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알티지(rTG) 오메가3 장점 및 섭취하지 말아야 할 때

by socialstory 2020. 6. 4.

알티지(rTG) 오메가3 장점 및 섭취하지 말아야 할 때


어유에서 발견되는 오메가 3 지방산은 세포 수용체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세포막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들은 혈액 응고를 조절하고 혈관 기능을 개선하며 유전자 기능을 조절하고 염증을 줄이는 호르몬 생산을 시작합니다. 또한 심혈관 질환과 뇌졸중을 예방하고 루푸스, 습진 및 류마티스 관절염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암 및 기타 건강 상태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의 형태


선택할 수있는 오메가 3 보충제의 네 가지 형태가 있으며,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일일 복용량을 제공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보조제가 최상의 신체 흡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려면 유리 지방산(FFA), rTG(트리글리세리드 및 개질 된 트리글리세리드) 및 인지질(PL)이 에틸 에스테르(EE)가 아닌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몸이 에틸 에스테르를 쉽게 흡수할 수 없기 때문에 처리량이 적고 에틸 에스테르가 적은 보충제가 우수합니다. 


대부분의 생선 기름 보충제는 복용량 당 500-2,000 mg의 오메가 3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정 요구에 맞는 복용량을 선택하도록 의사와 상담해야하지만 일일 생선 기름 소비량은 3000mg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아야 할 때


1) EPA 및 DHA와 같은 어류 제품 또는 어유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생선이나 견과류에 알레르기가 있으면 오메가 3 보충제를 섭취하지 마십시오. 생선에 알레르기가있는 경우에는 피해야한다는 것이 분명하지만 견과류와 같은 다른 음식 알레르기가있는 생선 기름 보충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피부 발진이 드물게보고되었습니다.


2) 혈액 희석제를 복용 중입니다.


고용량으로 섭취하면 어유가 혈액을 가늘게하여 응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출혈 장애로 고통 받거나 멍이 들거나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생선 기름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3)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입니다.


임산부 또는 모유 수유중인 사람들은 수은 섭취 가능성 때문에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생선 기름 보충제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FDA에 따르면 수은은 발달중인 어린이의 신경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어유에는 폴리염화비페닐과 다이옥신이 함유되어있어 어린이와 어머니의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보충제를 찾는다면 시장에 나와있는 제품을 검토합시다.


→ 쿠팡 최저가 가격 확인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