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서민갑부 특징 성공하려면 일에 미쳐야 한다

by socialstory 2020. 6. 3.

서민갑부 특징 성공하려면 일에 미쳐야 한다


어제 서민갑부 본방송 282회, 유정란 사업가 지각현씨의 성공사례가 방송되었습니다. 가족모두 함께 재미있게 시청하였는데, 방송을 보면서 한가지 느낀점이라고 한다면, 물론 모든 서민갑부에 출연하는 분들의 성공사례들의 공통점이기도 합니다.


바로 성공하려면 돈을 벌려면 일에 미쳐야 한다는 겁니다.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3 - 마지막)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2)

인생에서 성공하기위한 6 단계 : 성공하는법(1)

성공을 위한 15가지 원칙

자기계발 - 행복하게 살면 성공하니 마음수련 하세요







그누구도 단번에 성공한 사례는 거의 없고 몇번씩 좌절하고 포기하고 싶을만큼의 고통스러운 시간들을 경험하였던 사례자들의 공통점은 우리네 인생의 한 단면을 보여주는것도 같습니다. 다시말해 세상에 공짜란 없다는 것이죠. 남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하고 연구하고 공부하고 모든 혼을 갈아넣는다는 표현일 맞을 만큼, 노력하고 열정을 다 바쳤기에 오늘의 성공을 누리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성공하고싶다면] 목표가 있어도 주위에 민감한 사람

성공한 사람은 성공하기 전부터 행동을 시작하고 그 일을 계속한다!

성공을 위해선 꾸준함(끈기)이 필요하다.

성공을위한노력들,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선 용기가 필요하다.

삶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는 습관

오늘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여러 요인들이 복합적이긴 한데, 서민갑부 방송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공감하고 느낀점이 있다보니, 그 순간들의 느낌들을 기록하고자 적기도 하거니와... 또 하나는 지금 블로그운영을 토대로 애드센스 수익을 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첫술에 배부를수 없다는것을 명심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성장과 성공을 위해선 목표와 꾸준함이 필요하다

미국 심리학자가 밝힌 성공한 사람의 공통점 11가지

전문가만이 살아남는다.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성공을 가로막는 13가지 거짓말



 

 

 

다시말해, 애드센스로 고수익을 내는 분들의 공통점 역시도, 몰입한다는 겁니다. 일(블로그 운영)에 미친다는 겁니다. 나의 열정과 시간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블로그 운영에 모든 초점을 맞추게 된다는 겁니다. 수익을 증가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와 시도들을 통해서 얻게되는 인사이트와 경험치는, 그 자체만으로도 값비싼 노하우가 되는겁니다.


이런 일련의 시간들을 묵묵히 참고 견뎌낸 블로그운영자들은 애드센스 수익에서도 고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무슨 일에서든 성과를 얻고자 한다면, 시간의 누적도 필요하고 무엇보다 나의 열정과 노력들이 동반 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아무쪼록, 오늘 하루도 나의 삶속에서 최선을 다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