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구글 애드센스에서 높은 수익을 낼수있는 10가지 주제

by socialstory 2020. 6. 2.

구글 애드센스에서 높은 수익을 낼수있는 10가지 주제


블로거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블로그에 대한 수익을 얻기 위해 다양한 팁을 찾는 호기심이 커졌습니다. 수많은 대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구글의 애드센스를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또한 블로그 초보자가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질문 유형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애드센스를 통해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블로그운영 주제를 뭘로해야할지 고민인 분들이라면 참고하면 될것 같습니다.


1. 건강 분야


현대인의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을 의식하는 매니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팁, 최신 연구를 기반으로 한 식이요법 지침, 효능 및 부작용 등의 목록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2. 기술 분야






과학 기술 분야는 거대한 주제입니다. 유망한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으로 매일 수많은 기술이 시장에 출시됩니다. 그리고 블로그는 독자들이 최신 기술 정보를 접할수 있도록 하는데 가장 좋은 접점이기도 합니다.


3. 패션 분야


패션은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틈새를 매우 지능적으로 선택합니다. 모든 인간은 트렌드에 있기를 원합니다. 특정 계절에 어떤 옷을 입을 것인지 또는 어떤 경우에 어떤 옷을 입을 것인지; 이러한 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느낌을줍니다. 완벽한 패션 가이드 라인과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트래픽이 증가하여 애드센스 수익 증대에 도움이됩니다.



 

 

 


4. 관계 분야


인간 관계에 대한 성숙한 조언입니다. 위기에 시원하게 지내는 방법? 이별 후 고통스러운 순간을 채우는 방법? 잔소리하는 여자 친구를 상대하는 방법? 이 모든 것들과 더 많은 것들이 블로그에서 만족스럽게 대답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빛의 속도와 관용 수준이 같은 속도로 떨어지기 때문에 방문자의 수를 늘릴 수있는 질문입니다. 


관계는 한 가지입니다. 약간의 수정과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주제에 대해 멋진 조언을 해줄 수 있다면 애드센스 수익은 어려운 게임이 아닙니다.


5. 금융 재테크 분야


세계 경제가 일정 기간 동안 예측할 수없는 방식으로 변동하는 가운데, 매일 눈썹을 올리는 예산과 풍요롭고 호화로운 삶을위한 인간의 탐욕이 증가함에 따라 돈을버는 모드를 가속화하는 법적 방법에 대한 팁은 항상 잘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독자에게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고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고 재무를 관리하는 최선의 방법을 제안하는 블로그는 항상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합니다. 트래픽이 많을수록 애드센스의 수익이 더 커집니다.







6. 디지털 사진 분야


오늘날의 젊은이들은 놀랍게도 사진 기술에 관심이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발명, 다양한 카메라에 대한 정보, 장단점, 디지털 사진에 대한 팁, 렌즈에 대한 세부 정보, 사진 기술에 대한 자습서 등이 기술을 지원함으로써 엄청난 팬을 얻게됩니다. 전문적이고 심도있는 지식없이이 주제를 선택하는 동안에도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7. 유명인 분야


여가 시간에하는 대부분의 사랑은 가십(GOSSIP) 입니다. 그리고 유명인처럼 다른 소식통은 험담의 풍부한 내용을 가질 수 없습니다. 유명인의 관계, 헤어진 사람, 새로운 프로젝트, 라이벌, 성공, 실패, 옷장 오작동, 인터뷰 및 목록에 대한 블로그. 


유명인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하기 위해 자격을 갖추어야하는 것은 오락 분야에 대한 비교할 수없는 관심입니다. 영화, 음악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대한 리뷰는 항상 재미있는 독서와 교통 유인입니다.



 

 

 


8. 소셜미디어 분야


오늘날의 남자는 좋은 책을 읽는 것에 중독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중독되지 않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는 휴대 전화 및 랩톱과 같은 장치로 축소되면서 사람들을 연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며칠이 더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소셜 미디어조차도 새롭고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신선하고 생생하게 유지합니다. 


이 분야의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혁신을 다루는 요령이 있다면, 그 단어를 퍼뜨리고 사람들이 엿보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이 잘 알고 있고 더 알고 싶어하는 가장 인기있는 장 중 하나입니다.


9. 블로깅 팁


블로그 분야의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훌륭한 블로그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깅의 다양한 트릭을 공유하고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등 항상 짧은 시간 내에 많은 트래픽을 포착합니다. 그러나 독자의 신뢰를 얻으려면 웹 디자인 및 웹 개발과 같은 일부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블로그가 전문적으로 소리가 나지 않는 한 독자는 블로그에 블로깅을 통해 약간의 수익을 올리려는, 신선한 블로거들만 받아들이기 때문에 독자들은 그다지 주목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부동산 분야


이것 역시 블로깅을 위한 틈새 시장의 현명한 선택입니다. 상업용 부동산, 기업 부동산, 부동산 투자, 부동산 관련 기술 등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오래 전부터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는 주제 중 하나이며 이 분야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려는 것에 대한 진지한 노력으로 인해 애드센스의 좋은 책이 될 것입니다.


위에 나열된 주제 이외의 다른 주제에 관심이있는 경우 언제든지 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즐기면서 하면 꾸준히 오랫동안 지속해갈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해갈수 있다는건 애드센스 수익 또한 그만큼 꾸준히 오랫동안 받을수 있다는 겁니다.


즐기면서 블로깅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