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구글 애드센스 돈벌기 수익에 관심있다면 즐겨찾기 할 3개 커뮤니티

by socialstory 2020. 5. 30.

구글 애드센스 돈벌기 수익에 관심있다면 즐겨찾기 할 3개 커뮤니티


블로그나 웹사이트, 커뮤니티 등을 제작하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이들도 이미 많고, 또는 이제서야 이런 형태로 돈을 벌 수 있다는걸 알게된 그야말로 초보자들이 뛰어든 경우도 많은것 같다. 투잡이든 부업이든 일단 돈벌수 있다는 얘기를 여기저기서 전해 들었을 것이다.


그래서 소개한다. 초보자라면, 필수로 알아두면 좋은 구글 애드센스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들이다. 아래 3개 정도의 사이트는 반드시 브라우저에 즐겨찾기 해두고서 매일매일 살펴보시라. 왠만한 비싼 유료강의보다 훨씬 낫다. 어설픈 유료강사의 퀄리티 보다 배울게 훨씬 많을거다.

단 커뮤니티의 특성상, 내가 원하는 고급 정보를 열람하려면 활동은 열심히 해줘야 하는건 인지하기 바란다. 맨 아래 유튜브 채널은 뭐 상관없다. 그냥 보면 된다. 최근에 좀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서 아쉽지만, 뭐든지 남 잘되는 꼴을 못보는 경우는 어디서든 존재하는가 보다. 



 

 

 


아뭏든 유튜브 동영상 채널에서는, 3분 탐구 채널만큼 퀄리티 있는 구글 애드센스 정보로 돈버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하는 채널을 본 적이 없다.


네이버 카페 - 애드센스 스쿨네이버 카페 - 애드센스 스쿨


네이버 카페 - 애드센스 스쿨 : https://cafe.naver.com/nlsmalll


애드센스 포럼애드센스 포럼


애드센스 포럼 : https://adsenseforum.co.kr/

유튜브 3분 탐구 채널유튜브 3분 탐구 채널


유튜브 3분 탐구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97GiGYWPD_U2fF5k8lZ22A/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