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블루투스 이어폰 PC연결방법

by socialstory 2020. 5. 29.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블루투스 이어폰 PC연결방법


뛰어난 오디오 성능과 편안함, 그리고 휴대성을 겸비한 제품 모델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쿠팡에서 인기상품 확인하기



컴퓨터(PC)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결하는 방법


Bluetooth 헤드폰을 사용하면 PC에 물리적으로 연결하지 않고도 컴퓨터에서 음악 또는 기타 오디오를 개인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Bluetooth 헤드폰은 최대 30 피트까지 신호를 전송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와의 연결을 끊지 않고도, 집이나 사무실에서 로밍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한 적이 없다면 먼저 PC와 페어링해야합니다.


1 단계

Bluetooth 헤드폰의 전원을 켜고 컴퓨터 근처에 두십시오.


2 단계

컴퓨터 바탕 화면에서 "시작"버튼을 누르십시오. 표시되는 옵션에서 "제어판"을 선택한 다음 "네트워크 및 인터넷"과 "Bluetooth 지원 장치 설정"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3 단계

나타나는 창에서 "장치"탭을 클릭 한 다음 "추가"를 클릭하여 컴퓨터가 헤드폰을 검색하도록합니다. 컴퓨터는 근처에서 전원이 켜진 Bluetooth 지원 장치를 검색합니다.


4 단계

나타나는 장치 목록에서 헤드폰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메시지가 표시되면 헤드폰 암호를 컴퓨터에 입력하십시오. 암호 키는 컴퓨터에서 헤드폰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련의 숫자입니다. 패스 키는 헤드폰 뒷면의 스티커 또는 해당 지침서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5 단계

"마침"을 클릭하여 헤드폰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과정을 완료하십시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