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인투잡으로 좋은 인터넷투잡의 대명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기

by socialstory 2020. 5. 19.

직장인투잡으로 좋은 인터넷투잡의 대명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기


요즘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늘고 있다. 그야말로 영상을 보는 즐거움과 재미가 엄청나다. 이렇게 흠뻑 취할줄 몰랐는데, 유쾌하고 재미난 동영상,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는 즐거움이야말로 소소한 기쁨이었는데, 어제 구독중이던 하나의 채널에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왔다.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부업 제대로 하는 방법, 수익올리는 방법 등에 대해서 그 어떤 어설픈 유료강의보다 나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던 유튜브 채널이었는데, 몇몇 고약한 심보를 가진 이들의 비방 악성 댓글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은것 같았다.


대다수의 그 유튜브채널의 팬들은 해당 운영자가 얼마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고 있기에 고마움과 감사함을 댓글로 잘표현하고 있고, 운영자도 그런 팬들의 격려와 지지를 통해 서로 기쁘게 커뮤니케이션 하던 채널이었건만... 그놈의 악플이 문제다.



 

 

 


제목처럼 직장인투잡이 맨 앞에 있다.


이말인즉슨, 요즘 코로나19사태로 기존 다니던 직장마저도 존폐의 기로에 놓여져 있는 경우가 많다. 임금이 줄어들거나 구조조정등의 여파로 언제든 회사에서 퇴직하게 될 수 있는 시기에, 투잡이라도 하고 있다면 부족한 수익을 보완할 수 있는 대안으로 그나마 나을거다.


인터넷투잡이 좋은 이유는, 언제든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할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일거다. 하여 오랜시간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운영하면 좋다. 구글애드센스로 수익창출할 수 있다. 투잡부업으로 이만한게 없다고 꾸준히 이야기 해왔다.


그리고, 관련 커뮤니티를 봐도 한가지 분명한건 이것이다. 아마도 위에 언급한 유튜브채널에 악성 댓글을 달았던 몇몇 이들도 결국엔, 부러워서 그러지 않았을까?



 

 

 




소위말하는 돈되는 정보는 다 오픈되어 있다.


하지만, 누구는 그 정보를 활용해서 자신만의 경험으로 노하우로 구축하여 돈을 벌고 있는 반면에, 또 다른 누군가는 오픈된 돈이 되는 정보를 보고서도 아무런 액션도 취하질 않는다. 행동이 없고 경험이 없는데, 돈이 벌릴수가 없다.


그리곤 시간이 지난후에, 실행한 이들의 수익창출 인증샷이나 후기 등이 올라오면 그때서야 또 부러워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못된 심보가 발동해서인지 기분상할 만한 비아냥거리는 댓글들이 나타나곤 한다.


직장인투잡 아이템은 너무 다양해서 언급하기도 힘들다.


퇴근후 호프집 편의점 등에서 알바를 할 것인가? 아니면, 인터넷투잡으로 어떤 아이템으로 돈을 벌어볼 것인가? 선택은 개인의 몫이다. 분명한건 아무리 좋은 정보가 있어도, 내가 실행하지 않으면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득도 없다는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행동하지 않더라는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버는방법? 인터넷 검색 또는 관련 커뮤니티등에서 조금만 시간투자하여서 콘텐츠들을 찾아보시라.


정보는 널렸다. 나의 노력과 수고가 없이 그저 날로 먹으려고 만 하니 무엇하나 제대로 될리가 있나? 반드시 나의 경험으로 축적할 수 있는 절대적인 시간과 노력은 반드시 필요하다. 처음부터 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다. 애드센스로 수익올리는 고수들도 다 시작은 미비하였으니 말이다.


올바른 방법으로 꾸준히 실행해가면 된다. 인터넷투잡 하면 구글 애드센스가 떠오르는건 시대적 흐름이 그러하기에 많은 인기를 얻는것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라고도 하는데, IT강국 이라고도 하는데... 본인의 현 상황을 직시하고 투잡부업이 꼭 필요한 환경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하시라.


직장인투잡 이나 인터넷투잡 아이템으로 구글 애드센스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언급했을 뿐이다. 더 많은 아이템들도 있으니 검색해보시라. 찾아보시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도전하시라!



 

 

 


경기불황의시대 직장인 투잡 부업으로 수익파이프라인구축 해야해

투잡 부업으로 수익파이프라인 구축해야 하는 이유 : 코로나 실업대란

직장인 투잡 부업도 좋지만 결국엔 나만의 비즈니스를 해야한다

직장을 잃은 사람들이 급증 : 직장인투잡이 늘어난다

40대재테크 인터넷투잡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 블로그로돈벌기 알아보자

직장인투잡 알바 부업으로 돈버는방법(feat.재택부업)

노후준비는 지금부터, 정년퇴직후 5년간 1억2천만원 가량이 사라진다! 65세까지 소득이 있어야해!

직장인투잡 부업으로 돈벌려면 멘탈이 강해야 한다

인터넷투잡으로 40대 노후준비와 현실적인재테크

직장인투잡 부업으로 추천(애드센스+제휴)

직장인투잡알바 및 재택부업으로 돈버는법 블로그로돈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