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개인회생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성공사례 확인하고 개인회생무료상담 받기

by socialstory 2020. 4. 2.

개인회생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성공사례 확인하고 개인회생무료상담 받기

개인회생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성공사례 확인하고 개인회생무료상담 받기개인회생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성공사례 확인하고 개인회생무료상담 받기


어렵다 어렵다 했어도, 요즘처럼 힘든 시기가 또 있었나 싶을 만큼 모두가 힘든상황입니다. 회사의 경영상태가 악화되어 구조조정 및 희망퇴직 등은 다반사이고, 월급이 밀리는 경우도 부지기수 입니다. 직장인도 이러할진데, 일반 개인사업자 즉 자영업자들은 오죽하겠나요?


직원들 인건비도 줘야하며, 가게 임대료도 내야하며, 기타 돈들어갈데는 많은데 수익창출 루트가 전부 막혀버린 작금의 상황은 쉽게 해결책이 보이질 않는다는게 문제입니다. 그러다보니 뉴스를 보면 긴급대출자금을 받으려고 새벽부터 줄을 서는 모습들은, 지금의 자영업자들이 얼마나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지를 보여주는 한 단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뭏든 각설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득이하게 여기저기서 돈을 빌려쓰다보니 정신차렸을때는 이미 스스로 감당하기 어려운 지경에 이른 직장인 및 자영업자분들이 많을겁니다. 과도한 빚 채무에서 오는 다양한 부작용과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상상 그이상입니다.


하지만 해결 불가능한 빚채무 문제는 없습니다. 이곳에서 무료상담 가능하니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6가지 유형의 상황으로 무지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1) 재산보다 빚이 많은데 해결방법이 없다.

2) 압류 및 독촉전화등으로 희망이 보이지 않는다.

3) 불법 추심때문에 고민이다.

4) 빚 갚을 능력을 잃었다.

5) 신용불량까지는 아닌데 제도적 도움이 급히 필요하다.

6) 수천 수억의 빚 채무로 인해 삶의 희망을 잃었다.


누구나 성실하게 삶을 살아가지만 불운하게도 감당못할 만큼의 과도한 빚 채무로 인해, 경제적 파탄에 직면한 개인채무자를 구제하기 위해서 2004년도에 나라에서 도입된 통산도산법을 근거로 실시되는 합법적인 채무탕감제도입니다.


그게 바로 개인회생 파산 제도 입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1. 급여소득자 또는 영업소득자 : 매달 월급이나 연금, 사업소득 등 정기적이고, 확실한 수입을 계속하여 얻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2. 채무 총액 : 무담보 채무의 경우 5억 원, 담보부 채무의 경우 10억 원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채무가 위 돈을 넘을 경우 일반회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변제기간 :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지급불능 : 소유하고 있는 재산(부동산, 동산, 예금, 임대차 보증금 반환 채권 등)보다 채무가 많아야 합니다.


5. 종래 면책결정(파산절차에 의한 면책을 포함함)을 받은 적이 있다면 5년을 경과하여야 합니다.




하루하루 사는게 지옥이라면 탈출하셔야죠. 가장 빠르게 합법적인 빚 해결 방법이 있는데 많은분들이 모르고 계십니다. 안타까운 현실인거죠. 개인회생, 파산은 전문자격이 있는 해당분야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쉽고 확실합니다.


개인회생 파산 각 성공사례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원금과 이자의 탕감사례들 속에서 지금의 나와 비슷한 유형이 있는지 살펴보시고 상담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좌절하지 않고 포지하지만 않는다면 해결방법은 있기 마련입니다.



홈페이지 발췌홈페이지 발췌


여기가 개인회생 파산 관련 성지입니다.


  • 개인사업 실패로 빚을 진 분
  • 대환대출로 인해 빚이 더 늘어나신분
  • 주식 토토 도박 유흥비등으로 빚이 늘어나신분
  • 신불자 직전상태이거나 신용불량자이신분
  • 추심 독촉에 시달리시는분


개인회생 혼자서는 기각율이 높고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 철저한 준비로 한번에 끝내세요. 기각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정확한 정보습득을 위해서라도 경험많은곳에서 상담신청하는게 현명합니다.


▶ 무료상담신청



이제 그만 눈팅하고 실행하세요. 앉아서 생각만 한다고 당신의 어떤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는건, 당신의 삶에 변화를 주고 싶거나 성공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삶의 변화가 없습니다.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마일리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