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사잘하는법 : 이사포장 및 이사준비하기

by socialstory 2020. 3. 31.

이사잘하는법 : 이사포장 및 이사준비하기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 스트레스없이 하루를 보내십시오. 이사는 종종 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 중 하나로 묘사됩니다. 그러나 스트레스를 덜 받기 위한 취할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1. 소지품 소지 


이사 할 때, 마지막으로하고 싶은 일은 새 장소에 들어간 후에 버리는 물건을 옮기는 것입니다. 이사하기 최소 2 주 전에 철저히 정리하십시오. 다락방, 계단 아래, 여유 공간, 별채 및 정원 등 모든 곳에서 물건을 치우십시오. 숨겨진 아이템의 수와 몇 년 동안 축적 한 것들을 발견하는 것은 큰 충격이 될 수 있습니다.


2. 가구가 어디로 갈지 생각하십시오 


새 집을 상상하고 실제로 현재 사용중인 오래된 가구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생각하십시오. 맞지 않을 경우 중고로 팔거나, 버리거나, 또는 새 집으로 바로 가져 가십시오. 가구공간 측정을 다시 확인하고 커튼, 가구, 가전 제품 등을 넣을 공간이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완료하기 전에 새 집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작업을 빨리 시작할수록 원하지 않는 소지품을 공정한 가격에 팔려고 노력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사하기 전에 확정이 되어야 합니다.


 

 

 


3. 재활용 업체 또는 관련 회사의 서비스 사용 여부 결정


이사준비를 하면서 각종 쓰레기부터 낡고 오래되어 폐기처분해야 하는 다양한 물품들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예를들면 오래된 장롱, 책상, 식탁, 가전제품 등이지요. 개별적으로 직접 하나씩 분류하여 처리하기란 힘이 들기도 하거니와 시간도 스트레스도 증가하기 마련이기에 재활용 업체 또는 이사시 집정리를 도와주는 업체들의 서비스를 활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약간의 비용만 들인다면 쉽고 편리하게 빠르게 집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딱 좋은 방법입니다. 조사하여 지역의 두어군데 업체에서 경쟁력있는 견적을 받아보세요.


신뢰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찾고 있거나 포장이사 견적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새 집으로의 이사를 준비하며 작업을 계획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신뢰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찾고 있거나 포장이사 견적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새 집으로의 이사를 준비하며 작업을 계획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귀중한 것들과 깨지기 쉬운 것들을 식별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지품은 상자에 넣을 수 있지만 깨질 수있는 물건은 조심해서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나머지 소지품과 별도로 먼저 포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어캡이나 여분의 포장재로 깨질 가능성이있는 물건을 싸서 이 상자를 깨지기 쉬운 것으로 표시하십시오. 가능하면 이 물건들을 화물차나 트럭이 아닌 자동차로 운송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귀중한 모든 것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이사업체나 개별 용달화물 업체에서 특정 값을 초과하는 품목에 대해서는 보상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특히 비싸거나 감상적인 물건들은 차량으로 옮기십시오.


 

 

 


5. 상자 포장 시작 


이동 및 포장 풀기를 쉽게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간단한 작업이 있습니다. 충분한 상자, 에어캡 및 티슈 페이퍼를 포함한 고품질 포장재 등을 구매하여 긁힘을 방지하기 위해 구겨진 종이(신문지) 또는 보호 재료를 각 품목 사이에 놓으십시오.

상자를 너무 많이 포장하지 마십시오.상자 사이에 무거운 물건을 펴다 각 상자에 내용을 적고 올바른 방법을 표시하십시오.
 

이것이 너무 번거로운 것처럼 들리면 3번의 내용에 언급된 관련 회사에서 소지품을 포장하게하면 이동 비용을 놀라울 정도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품목이 파손되지 않도록 보장 될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신중하게 처리 할 전문가들에 의해 포장 될 것입니다. 심지어 전체 물건들을 새집으로 가서 적절한 위치에 포장을 풀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유 한 물건의 양에 따라 반일에서 이틀 사이에 전문적인 회사에서 물건을 포장하고 배달하는데 하루나 이틀이 걸립니다.


6. 통지


새 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통지해야할 곳들이 있습니다. 이통사, 은행, 보험사, 수도사업소/도시가스 등... 여러 기관뿐만 아니라 필요한 곳에는 주소를 변경하고 있음을 알려야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이사업체 활용


신뢰할 수 있는 이사업체를 찾고 있거나 포장이사 견적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새 집으로의 이사를 준비하며 작업을 계획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