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휴가 숙박 시설 임대사업을 위한 웹사이트제작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by socialstory 2020. 3. 2.

휴가 숙박 시설 임대사업을 위한 웹사이트제작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온라인으로 자신의 휴가 숙박 시설을 홍보하거나 호텔, 리조트 또는 다른 유형의 숙박 시설과 같은 휴가 임대 사업을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려면 WordPress 및 적절한 테마가 귀하의 사이트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컬렉션에서 최고의 휴가 임대 WordPress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면 사이트에 적합한 고품질 콘텐츠 템플릿을 선택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WordPress 휴가 렌탈 테마 중 어느 것을 결정 하느냐에 따라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내부 페이지에 대한 큰 템플릿 라이브러리를 포함하여 여러 웹 사이트 데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 중 상당수에는 WordPress 웹 사이트에 전문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추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과 예약 자동 수락, 온라인 지불 수집 및 확인 이메일 발송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휴가 렌탈 테마의 대부분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로고 업로드 및 색상 조정과 같이 사이트를 약간 변경하거나 더 창의적으로 만들고 싶을 때 이러한 테마 중 많은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가 임대료를 온라인으로 나열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 여기에서 적절한 WordPress 테마를 찾으십시오.


 

 

 



1) Bellevue 는 유용한 사전 제작 콘텐츠가 많은 다목적 휴가 임대 WordPress 테마입니다.

Bellevue 테마는 현재 버전 3에 있으며 최근 업데이트 이후에는 새로운 온라인 예약 시스템 및 웹 사이트 데모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Bellevue를 사용하여 휴가 임대 웹 사이트를 만들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완료하여 더 많은 예약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뿐만 아니라 Bellevue에는 인상적인 사전 구축 웹 사이트 데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Bellevue가 호텔, 숙박 및 아침 식사, 샬레, 아파트 등과 같은 다양한 휴가 임대 기회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유용한 옵션이되도록합니다.


이 데모의 디자인은 완전히 현대적인 레이아웃과 구성 요소로 높은 수준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Bellevue 데모를 확인하면 휴가 임대 웹 사이트에 여러 대여 기회를 나열 할 때 유용한 강력한 검색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방문자가 사용 가능한 항목을 신속하게 볼 수있는 대화식 달력 , 사진 및 속성에 대한 기타 정보를 표시하기위한 많은 섹션이 있습니다.


Bellevue 테마를 구성하는 모든 데모 컨텐츠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휴가 임대에 적합한 웹 사이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는 강력한 Elementor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으므로 모든 템플리트 및 레이아웃을 열어 직관적 인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를 사용하면 더 많은 섹션과 모듈을 레이아웃에 빠르게 삽입하거나 해당 요소를 혼합 및 일치 시켜서 고유 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약 시스템 및 휴가 임대 웹 사이트의 다른 측면이 개인화되어있는 방식도 간단하여 비즈니스에 적합한 예약을 제공하고 취할 수 있습니다.


갈 준비가되었지만 쉽게 개인화 할 수있는 휴가 용 렌탈 워드 프레스 테마를 찾고 있다면 Bellevue가 최종 후보자 명단에 있어야합니다.



2) WP Rentals 는 휴가 렌탈을 나열하고 웹 사이트에서 직접 온라인 예약을 할 수있는 테마입니다.

WP Rentals는 다양한 렌탈 비즈니스에 적합하며 선택할 수있는 7 가지 웹 사이트 데모를 제공합니다. 도시 휴가, 해변 휴가 및 호텔 예약을 목표로 다양한 휴가 임대 옵션이 있습니다. 해상 휴가 임대를 제공하는 보트 대여 옵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데모의 디자인을 모두 쉽게 사용자 정의하여 요구 사항을보다 잘 충족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원하는 휴가 임대 유형을 찾을 수 있도록이 테마에는 고급 검색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도구를 통해 방문자는 드롭 다운 메뉴, 날짜 선택기 등을 사용하여 기준을 입력하여 자신의 선호 사항에 맞는 대여 항목을 빠르게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목록을 찾으면 WordPress 웹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 할 수 있습니다. WP Rental 데모 사이트에서 예약 양식이 실제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Airbnb와 같은 사이트를 사용한 적이 있다면 해당 양식과 기능에 익숙해야합니다.


웹 사이트의 예약 시스템을 많이 제어 할 때 인스턴트 예약 모드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고 비즈니스 모델과 일치하는 경우 시간별 예약 옵션을 켜고 추가 옵션 및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간 당 맞춤 가격을 설정하여 장기 체류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전자 상거래 추가 기능 라이브러리를 통해 더 많은 옵션을 추가 할 수있는 PayPal 및 Stripe을 통해 지불금을 수령하면 손님이 항상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WP Rentals는 휴가 예약 공간에서 마켓 리더의 사이트와 경쟁하기 위해 온라인 예약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3) Milena 에는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휴가 임대 기회를 제공하기위한 5 가지 홈페이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이 최고의 휴가 임대 WordPress 테마 모음에있는 다른 항목과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 데모는 모두 프로젝트에 맞게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럭셔리 렌탈, 도시 렌탈 또는 해변 휴가 용 숙박 시설을 나열하는 사이트를 만들지 않으면 목표에 맞게 기본 템플릿을 빠르게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Milena 데모 중 하나가 웹 사이트에서 잘 작동하는 것으로 확인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대시 보드로 가져 와서 자신의 텍스트와 이미지를 추가하고 방문자가 새로운 웹 사이트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노력없이 웹 사이트.


휴가 임대 예약을 제공하고 웹 사이트를 통한 예약 수락과 관련하여 Milena에는이를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 된 기능 중 일부를 사용하면 방문자가 실시간으로 가용성 검색을 수행 할 수 있으며, 휴가 임대가 가능한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업체 정보의 가용성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Hotels.com 및 Airbnb를 비롯한 여러 플랫폼에서 예약을 동기화하여 가장 정확한 정보 만 잠재 고객에게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예약 관련 기능으로는 손님 수 또는 숙박 기간과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한 가변 가격 책정 기능과 계절별 가격 설정을 통해 연중 높은 숙박 률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식사, 청소 서비스 또는 무료 또는 유료 추가 요금으로 손님에게 제공하려는 다른 옵션과 같은 옵션 업그레이드를 쉽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ilena 휴가 임대 WordPress 테마 및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패키지 및 서비스 번들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비교적 새로운 주제 임에도 불구하고 Milena는 이미 사용자로부터 많은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4) Villagio 는 특히 빌라 및 기타 고급 숙박 시설을 온라인으로 나열하는 휴가 용 렌탈 웹 사이트를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단순히 휴가 임대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거나 다양한 빌라 및 기타 유형의 숙박 시설에서 여러 예약 기회를 나열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려는 경우 Villagio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Villagio 테마 패키지에는 웹 사이트 데모가 하나만있을 수 있지만이 데모에는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내부 페이지에 대한 템플릿과 레이아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각 대여 옵션의 전체 세부 정보를 표시하기위한 템플릿, 연락처 페이지를 게시하기위한 레이아웃 및 이용 약관을 표시하는 옵션 및 기타 사전 제작 된 컨텐츠가 포함됩니다.


이 테마는 MotoPress Hotel Booking 플러그인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으므로 손님 예약 방법, 가격 관리 방법 및 지불금 수집 방법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에는 모든 기능을 갖춘 실시간 검색 도구가있어 손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또는 예산에 따라 목록을 필터링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해야합니다.


온라인 결제를 원하든 오프라인 결제를 사용하든 Villagio는 그렇게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의 결제 기능은 WooCommerce 플러그인과 결제 애드온에 의해 관리되므로 휴가 임대 웹 사이트의 이러한 측면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을 수락하도록 WordPress 웹 사이트를 설정할 때 각 예약을 수동으로 승인해야하는지 또는 사이트가 모든 예약을 자동으로 수락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Villagio에는 또한 예약 관련 모든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웹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생성 된 예약 전자 메일을 손님에게 보낼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많은 주요 작업을 자동화하려면 Villagio와 WordPress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Real Estate 7 은 주로 부동산 웹사이트의 WordPress 테마이지만 휴가 임대로도 좋습니다.

Real Estate 7 데모를 확인하면 실제로 WordPress로 휴가 용 임대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두 가지 데모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데모는 둘 중 하나의 휴가 용 렌탈 (예 : 사용하지 않을 때 임대 한 휴가 용 주택)과 함께 귀하 또는 팀이 관리하는 여러 속성 또는 방을 나열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다른 사용자의 목록을 수락하여 에어 비앤비 스타일 온라인 휴가 임대 플랫폼을 만들 수 있도록이 테마를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유연성 덕분에 어떤 유형의 웹 사이트를 시작하든 Real Estate 7은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의 두 휴가 임대 웹 사이트 데모 디자인은 해변 및 리조트 스타일 휴가에 모두 최적화되어 있지만 Real Estate 7의 사용자 정의 옵션은 도시 휴식과 같은 다른 유형의 제안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연이 후퇴하는 등 페이지 작성기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예약 및 숙박 시설 웹 사이트를 개인화 할뿐만 아니라 사용자 지정 관리자 패널을 사용하여 사이트를 다른 방식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주제에서 기대할 수 있듯이이 패키지의 모든 컨텐츠는 모바일로 완벽하게 반응하므로 잠재적 인 손님이 목록을 탐색하고 예약을하고 스마트 폰 및 기타 소형 화면 장치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청중이 어떤 유형의 장치를 사용하든 검색 도구, 예약 가능 일정 및 휴가 임대 웹 사이트의 연락처 양식을 사용하여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임대를 대화 형지도에 표시하려면 Real Estate 7에 해당 템플릿이 있습니다.



6) Homey 는 휴가 임대 웹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예약 플랫폼 WordPress 테마로 설명됩니다.


비교적 최근에야 출시되었지만 Homey는 사용자의 긍정적 인 평균 평가로 좋은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온라인 예약, 숙박 및 렌탈 웹 사이트에 적합한 선택의 다양성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낮습니다.


Homey 웹 사이트 데모의 매력적이고 전문적인 디자인은 또한 선택적인 온라인 예약 시스템으로 자신의 휴가 임대 사이트를 만들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옵션이 될 것입니다.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옵션 중에는 특히 잘 설계된 B & B 웹 사이트 데모가 있으며, Homey는이 최고의 WordPress 휴가 렌탈 테마 컬렉션에서 Homey가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 & B 데모 홈페이지는 Airbnb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휴가 임대를 예약 한 모든 사람에게 친숙해 보일 것입니다. 이 홈페이지에 기본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유형별로 업체 정보를 필터링 할 수있는 일부 카테고리 선택 도구와 실시간 검색 도구가 제공됩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 추천 목록을 표시하는 슬라이더와 블로그의 인기있는 목적지 및 발췌 부분을 강조 표시하는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WordPress의 다른 인기있는 휴가 임대 테마와 마찬가지로 웹 사이트 홈페이지에 포함 할 섹션을 쉽게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식으로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하여 전체 디자인과 모양을 독창적이고 이미 다른 휴가 임대 플랫폼과 구별되도록하는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 페이지 빌더 및 WordPress Customizer와 같은 도구는 수행하려는 모든 수정 작업을 용이하게합니다.


Homey는 전문 휴가 렌탈 테마와 멋진 옵션 추가 기능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7) Oceanica 는 호텔 예약 테마로, 여러 객실을 나열하는 휴가용 렌탈 웹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Oceanica 테마는 휴가 임대 목록이 하나 뿐인 웹 사이트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호텔, 호스텔 또는 빌라 컬렉션과 같은 더 큰 프로젝트를 위해 온라인 사이트를 만들어야하는 경우이 테마는 귀하의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로 보호되는 방이나 장소를 홍보 할 수 있도록 Oceanica 테마에는 다양한 옵션의 세부 사항을 게시하기위한 다양한 템플릿이 있습니다. 또한 사전 구축 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다른 유형의 휴가 임대 숙소를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료 옵션이든 유료 옵션이든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이 테마를 사용하면 추가 옵션을 청중에게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서핑 레슨, 여행 및 리조트, 호텔 또는 기타 유형의 숙박 시설에서 실행할 수있는 것들과 같이 제공되는 활동을 설명하기위한 템플릿도 있습니다.


고객이 이러한 활동 및 추가 서비스를 예약 할 수있게되면 예약 가능한 객실 및 기타 휴가 렌탈과 함께 예약 양식에 쉽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계절 요금을 설정하고 특정 기간을 차단하며 장기 체류 또는 대규모 예약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예약 시스템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집은 WooCommerce 및 PayPal과 같은 타사 플러그인 및 서비스에 의해 처리됩니다. 호텔에서 운영중인 특정 특별 행사를 홍보하려는 경우 사전 구축 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타사 캘린더 시스템과 동기화하는 기능, 할인 쿠폰 생성 및 발행 도구, 게스트 리뷰 수집 및 게시 지원과 같은 기타 기능은 Oceanica 테마로 휴가 용 임대 WordPress 웹 사이트를 구축 할 때도 유용합니다. 패키지에 페이지 빌더가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테마 옵션 제어판을 사용하여 사이트 모양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원하는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호텔 웹사이트와 같은 대규모 휴가 임대 프로젝트의 경우 Oceanica는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8) Happy Inn 은 호텔 및 다중 숙박 시설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B & B 사이트와 같은 소규모 웹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를 사용하여 휴가 임대 기회를 방문자에게 실제로 판매하려면 The Happy Inn 테마가 중요합니다.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폴드 위에 전폭 슬라이더가있어 침대와 아침 식사, 호텔 또는 기타 유형의 휴가 숙박 시설에서 사진 스트림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슬라이드 쇼 빌더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웹 사이트의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슬라이드 쇼를 작성하는 기능과 함께 홈페이지의이 기능이 작동하는 방식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렌탈 설명 섹션과 함께 특색있는 객실 또는 렌탈의 기타 하이라이트를 강조 표시하는 패널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레이아웃 덕분에 시설을 홍보하는 것도 간단합니다.


원하는 경우 사이트 바닥 글에 Instagram 계정의 사진을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처리와 관련하여 The Happy Inn은 다른 휴가 임대 WordPress 테마 중 일부로서 그다지 진보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포함하는 대신 고객이 예약하려는 휴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출할 수있는 온라인 양식이 있습니다.


날짜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제안 된 도착 및 출발 날짜를 빠르게 입력하고 드롭 다운 필드에서 회의실을 선택할 수 있지만 가용성 달력이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일부에서 발견되는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WordPress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이러한 기능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편의를 유지하고 모든 기능을 갖춘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구현할 필요가없는 경우 The Happy Inn 휴가 임대 테마를 고려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