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웹사이트제작시 참고하면 좋은 텀블러 스타일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3개

by socialstory 2020. 3. 1.

웹사이트제작시 참고하면 좋은 텀블러 스타일 워드프레스테마 추천 3개

Tumblr에서 호스팅하는 웹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독특한 모양입니다. 그러나 Tumblr 사이트처럼 보이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해당 서비스에 가입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최고의 Tumblr 스타일 WordPress 테마 모음의 옵션 덕분에 WordPress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면서 Tumblr와 매우 유사한 디자인을 웹 사이트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장점 중 하나는 사이트 디자인을 완벽하게 제어하고 사용 가능한 수천 가지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있는 WordPress의 모든 사용자 지정 옵션 및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에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쉽게 추가 할 수있는 WordPress Tumblr 플랫폼에 가입하지 않고 웹 사이트를 자체 호스팅하고 WordPress를 사용하면 호스팅 된 플랫폼, 서비스 약관 및 비즈니스를 유지하고 종료하지 마십시오.


블로그를 만들거나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거나 온라인에서 찾은 흥미로운 콘텐츠를 공유하려는 경우, 최고의 Tumblr 스타일 WordPress 테마는 세련된 디자인과 프로젝트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 Anew 는 다양한 컨텐츠 유형을 위해 잘 설계된 게시물 형식을 갖춘 잘 설정된 Tumblr 스타일의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웹 사이트에 다른 유형의 콘텐츠를 게시하려는 블로거에게 콘텐츠가 Tumblr에 표시되는 방식과 유사한 스타일로 실제로 작동합니다. Anew로 액세스 할 수있는 10 가지 포스트 유형 템플릿은 비디오, 오디오 및 사진 슬라이더에 최적화 된 다양한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Tumblr 스타일 WordPress 블로그에 새 컨텐츠를 추가 할 때마다 사용 가능한 템플릿 중에서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다른 측면을 설정할 때 Anew를 통해 다양한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 바닥 글을 몇 열로 나눌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추천 게시물 위젯, 인기 게시물 목록 및 프로필 위젯과 같은 다양한 위젯을 해당 열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Tumblr 스타일 블로그에 위젯 화 된 사이드 바를 표시 할 것인지 여부와 표시 할 경우 사이드 바를 표시 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new에는 몇 가지 사용자 정의 위젯이 제공되므로 설치 한 타사 플러그인의 위젯 사용을 포함하여 이러한 영역에 컨텐츠를 삽입하기위한 많은 옵션이 제공됩니다.


Anew로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다른 영역 및 속성에는 블로그 너비 설정, 사이트의 다른 부분에서 사용중인 색상 변경 및 기본 글꼴을 자신의 기본 설정으로 바꾸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네트워크의 프로필에 대한 링크와 함께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블로그 헤더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Anew는 한동안 사용할 수 있었지만 현대적인 디자인과 기능 목록을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 Aside 는 작품을 Tumblr 스타일 형식으로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포트폴리오 WordPress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시작하기 위해 WordPress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있는 6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이 테마를 포트폴리오에 사용하거나 다른 곳에서 찾거나 직접 제작 한 컨텐츠를 공유하려는 경우 Aside는 두 유형의 프로젝트 모두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레이아웃 덕분에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다양한 형식으로 많은 컨텐츠를 표시하거나 슬라이드 쇼 모드를 사용하여 슬라이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의 항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게시하기 위해 게시 한 컨텐츠를 원한다면 최소한의 디자인으로이 Tumblr 스타일의 WordPress 테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는 데모에 따라 사이트에는 브랜딩이나 머리글, 바닥 글 또는 사이드 바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있는 다른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방해받지 않는 환경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side의 모든 다른 레이아웃과 버전이 웹 디자인에이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취하지는 않습니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의 다른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일부 옵션에는 고정 사이드 바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그러나 포트폴리오 나 블로그에서 탈피 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라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든다면 Aside는 분명히 해당 유형의 프로젝트에 대한 레이아웃을 갖습니다.


따로 구성하는 템플릿을 수정하려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 테마에 통합 된 페이지 빌더 도구 덕분에 사전 빌드 된 모든 레이아웃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맞춤 레이아웃을 만드는 것도 옵션입니다.


Aside의 다른 흥미로운 기능 중 일부는 웹 사이트를 통한 지불 승인을위한 WooCommerce 플러그인 지원, 컨텐츠 번역 및 여러 언어로 발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WPML 플러그인 지원 및 수익 창출을위한 광고 관리 도구를 포함합니다. 웹 사이트.


Aside는 Tumblr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새로운 WordPress 웹 사이트를 시작하기위한 세련된 옵션입니다.



 

 

 



3) 목록의 마지막 Tumblr 스타일 WordPress 테마로 만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나는 물건을 쾅하고 마무리하고 싶었습니다.

목록의 마지막 테마는 창의적이고 대담한 WordPress 테마 인 OldCar는 언급 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거짓말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테마에는 오른쪽에 사이드 바가 있으며 색상과 관련하여 무제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Google Fonts를 지원하므로 블로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100 % 응답 성이 뛰어나며 위에 표시된 유동 격자와 일반 레이아웃이 포함 된 두 개의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테마에는 짧은 코드와 멋진 벽돌 스타일 포트폴리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테마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지만, 여러분의 요구에 맞는 Tumblr에서 영감을 얻은 테마를 찾았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