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자동차 렌탈 웹사이트제작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1)

by socialstory 2020. 2. 29.

자동차 렌탈 웹사이트제작시 워드프레스테마 추천(1)


렌터카 업체를 위해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다면 이 모음에서 적합한 WordPress 테마를 제공해야합니다.


렌터카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하나 이상의 완벽한 웹 사이트 데모를 통해 이러한 테마를 통해 비즈니스에 고품질 온라인 사이트를 구축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컬렉션의 일부 렌터카 워드 프레스 테마에는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데모가 여러 개 있으므로 사이트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이 컬렉션의 모든 테마에는 방문자가 차량의 가용성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결제 할 수있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이 포함되거나 쉽게 통합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선택 사항이며 온라인으로 연락처 세부 정보를 공유하여 렌터카 사업을 홍보하는 웹 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관련하여 이러한 렌터카 워드 프레스 테마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테마 중 다수에는 페이지 빌더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이 유형의 최상의 타사 플러그인과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테마 옵션과 제어판 덕분에 기성품 테마를 선택할 때에도 웹 사이트의 모양을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좋은 옵션이 많으 므로이 컬렉션에서 프로젝트에 적합한 자동차 대여 WordPress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Grand Car Rental 은 WordPress로 모든 유형의 렌터카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저렴한 차량 옵션에서 고급 리무진에 이르기까지 어떤 차량을 렌트하든 Grand Car Rental WordPress 테마는 대상 고객에게 호소력이있는 전문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웹 사이트의 모양이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이 테마에는 다양한 기본 설정에 맞는 사전 제작 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Grand Car Rental 패키지에서 웹 사이트에 대해 선택한 템플릿에 관계없이 사이트를 쉽게 탐색하고 온라인으로 인벤토리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원하는 렌터카 유형을 찾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이 테마에는 디자인에 통합 된 강력한 검색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대상 고객은 차량 브랜드, 차량 유형을 포함한 다양한 기준에 따라 쉽게 검색 한 다음 가격별로 정렬하여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그랜드 렌터카 테마는 렌트하려는 자동차 종류를 잘 모르는 방문자를 수용하도록 구성되어있어 잠재 고객이 기준을 입력하지 않고도 사이트에서 업체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렌터카 테마의 디자인 및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더 많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기능을 많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예에는 일일, 주간 및 월간 요금과 같이 각 차량에 대한 여러 가격 옵션을 쉽게 게시 할 수있는 기능, 방문자가 현재보고있는 것과 유사한 차량을 표시하는 모듈 및이를 구성하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예약 양식이 포함됩니다. 예약 확인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쉽게 수집 할 수 있습니다.


Grand Car Rental은 WordPress로 전문 차량 렌탈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는 고급 옵션입니다.


 

 

 




2) 렌터카는 비즈니스를 위한 고유한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사용자 지정할 수있는 워드프레스테마입니다.


Car Rental WordPress 테마에는 고품질의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지만 개인화 된 사이트를 만들려는 사람들에게도 호소력이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WordPress를 사용했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이 테마를 사용자 정의하기가 쉽기 때문입니다.


렌터카 웹 사이트를 눈에 띄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능에는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통해 테마의 모든 색상을 변경하는 기능, WordPress Customizer 도구에 대한 강력한 지원 및 강력한 드래그 기능이 포함됩니다.


드롭 앤 드롭 웹 사이트 편집기. 이 테마와 함께 제공되는 비주얼 빌더 도구 덕분에 렌터카를 구성하는 사전 빌드 된 템플리트를 포함하여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쉽게 편집하고 비전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이 직관적 인 프런트 엔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루어 지므로 시작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Car Rental은 커스터마이징 옵션 외에도 웹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사전 제작 된 콘텐츠 라이브러리 중 –이 도구는 차량 디스플레이 템플릿, 대화 형 콘텐츠 양식 및 직원 프로필 게시 및 고객 의견 게시를위한 레이아웃을 포함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WordPress 웹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페이지에 쉽게 임베드 할 수 있으므로 차량을 소개하거나 잠재적 고객에게 공유하려는 추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처음 사용하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Car Rental으로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자습서 비디오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3) 렌터카 WordPress 테마 카테고리에서 모터는 다용도 옵션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렌터카 웹 사이트 이상을 만들도록 설계된 Motors 테마는 판매 차량 목록을 잘 지원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렌터카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경우 모터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웹 사이트가 차량 대여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더라도 Motors에는 유용한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Motors를 현재까지 널리 보급 한 구성 요소 중에는 최신 웹 사이트 템플릿 라이브러리, 유용한 위젯 및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습니다. 덕분에 WordPress로 렌터카 웹 사이트를 만들 때 Motors는 사전 제작 된 10 개의 사이트 데모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각각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떤 데모를 선택하든,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인벤토리를 쉽게 필터링하고 정렬하여 사용 가능한 항목을보고 임대 할 올바른 유형의 차량을 쉽게 찾을 수있는 강력한 검색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또는 보트를 청중에게 제공하든 관계없이 차량을 매력적인 방식으로 제시 할 때 모터 테마 패키지의 템플릿을 사용하면 목록이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사진 및 가격 정보를 표시 할뿐만 아니라 자동차의 주요 기능을 강조 표시하여 고객에게 결정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Google지도 통합 및 재무 계산기와 같은 다른 웹 사이트 요소를 통해 잠재 고객이 원하는 위치를 쉽게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에 따라 각 차량의 임대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지불금을 수금하려는 경우 PayPal 통합을 통해 고객이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차량 선택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기능과 옵션으로 가득 찬 WordPress 테마에 액세스하려면 모터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4) Limo King 은 WordPress로 리무진 대여 웹 사이트를 만드는 또 다른 강력한 옵션입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Limo King 테마는 리무진 임대 사업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두 가지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데모를 통해이 테마의 모양이 디자인 기본 설정과 호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의 모양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GoodLayers 끌어서 놓기 페이지 빌더 도구가 사용자 정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테마 패키지에 통합됩니다.


사용자 정의 도구 및 옵션 덕분에 Limo King 테마를 일반 렌터카에보다 적합한 것으로 쉽게 변환하거나 개인화 기능을 사용하여 테마의 색상, 글꼴 및 기타 측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율 페이지, 온라인 예약 양식 레이아웃 및 연락처 페이지를 포함하여 Limo King 패키지의 모든 내부 페이지 템플릿이 모두 페이지 작성 도구와 호환되므로 필요한 경우 쉽게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패키지의 템플릿 라이브러리 덕분에 블로그, 포트폴리오 또는 온라인 상점 섹션과 같은 다른 컨텐츠를 페이지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최고의 WooCommerce 플러그인을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웹 사이트에서 쉽게 방문자에게 직접 서비스를 판매하고 온라인으로 지불금을 수금 할 수 있습니다.


Limo King은 현대적이고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잘 확립 된 리무진 대여 WordPress 테마입니다.



5) Etalon 은 목적에 맞게 제작 된 렌터카 웹 사이트 데모가 포함 된 다중 개념 WordPress 테마입니다.

Etalon 웹 사이트 데모를 확인하면이 테마가 얼마나 다재다능하고 창조적인지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안내서를 읽고 있다면 가장 관심있는 데모는 WordPress로 전문 렌터카 웹 사이트를 만들 수있는 세련된 옵션입니다.


고맙게도 이 데모에는 가장 인기있는 차량을 보여주기위한 슬라이더, 정확한 렌탈 옵션을 정확하게 찾을 수있는 검색 도구, 가격표, 비디오 플레이어 등의 추가 기능과 같이 성공적인 렌터카 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대화식 Google지도.


Elaton을 구성하는 사전 구축 된 다른 웹 사이트 데모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액세스 할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추가하려는 특정 페이지가 포함 된 옵션을 찾으면 다른 데모에서 템플릿을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Etalon과 같은 다목적 WordPress 테마를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단일 목적 테마보다 더 많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테마의 경우 팝업 연락처 양식, 영업 시간을 쉽게 게시 및 유지 관리하기위한 도구, 고객이 경험 한 훌륭한 것들을 보여줄 수있는 평가 슬라이드 쇼와 같은 유용한 추가 기능을 포함하여 기능 목록이 매우 깁니다.


당신에 대해 말하십시오.


Etalon 차량 대여 웹 사이트 데모는 훌륭하지만 프리미엄 WPBakery Page Builder 플러그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필요에 따라 웹 사이트의 거의 모든 측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PBakery Page Builder에는 이메일 옵션, 가격표 및 미디어 슬라이더와 같이 컨텐츠에 삽입 할 수있는 유용한 요소가 포함되어있어 사이트 모양에 대한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거의 무제한의 창의적인 가능성을 가진 테마를 찾고 있다면 다목적 Elation은 강력한 경쟁자입니다.



 

 

 




6) Transfers 는 완전한 전자 상거래 지원 및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갖춘 렌터카 워드프레스테마입니다.

Transfers 테마에는 하나의 웹 사이트 데모 만 있지만 필요에 맞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구축 된 홈페이지 디자인에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유용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홈페이지에는 온라인 예약 양식, 비즈니스의 최고 기능을 강조하기위한 그리드 레이아웃, 차량 사진을 표시하기위한 이미지 갤러리, 회사 또는 파트너 로고 게시 섹션이 있습니다. 함께 일했습니다.


그러나 Transfers 테마 차량 대여 웹 사이트 데모에서 제공되는 관련 디자인 및 콘텐츠 외에도 모든 기능을 갖춘 온라인 대여 예약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귀하의 웹 사이트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고객의 예약을 처리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렌터카 업체 소유자는 온라인 예약 도구의 정확한 가용성 검사기 기능을 통해 자동차 예약이 두 번 예약되거나 잠재 고객에게 잘못된 데이터가 표시 될 위험이 줄어 듭니다.


송금 테마의 또 다른 장점은 지원되는 전자 상거래 통합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지불을 수집하기 위해 100 개 이상의 게이트웨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결제 처리 회사로 어떤 회사를 사용하든간에 송금을 통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주류 지불 게이트웨이가 적용되지 않는 위치에 있고 옵션이 더 제한된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송금 테마는 WordPress 용 인기있는 WooCommerce 전자 상거래 툴킷을 중심으로 구축되므로 지불 수금 시스템의 무결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력하고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가능한 지불 및 가격 시스템을 통해 Transfers는 비즈니스를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7) Cars4Rent 는 택시 서비스 및 정기 렌터카를 포함한 다양한 차량 렌트 기반 사업을 포함합니다.


Cars4Rent 패키지를 구성하는 2 개의 사전 구축 된 웹 사이트 데모는 렌터카 관련 비즈니스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리무진 렌탈, 택시 서비스 및 렌터카 클럽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일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테마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사용자 정의 옵션 덕분에이 유연성이 특히 중요합니다.


Cars4Rent 데모를 확인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사진을 잘 보여주는 대형 전체 화면 슬라이더입니다. 방문자는 슬라이드를 스크롤하거나 스 와이프하거나 홈페이지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하여 자동차를보고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 인 필터링 옵션 덕분에 차량 디스플레이 섹션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고객에게 제공 할 다양한 유형의 차량이있는 경우이 요소를 통해 청중이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Cars4Rent 테마를 설치 한 후 웹 사이트의 전체 디자인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가장 인기있는 WPBakery 페이지 빌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런트 엔드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편집을 위해 사전 빌드 된 템플릿을 열 수 있습니다. 내장 된 WordPress Customizer를 통해 로고 변경, 글꼴 조정 및 색상 수정을 포함하여 사이트를 다른 방식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렌터카 웹 사이트 편집과 관련하여 다른 프리미엄 도구는 슬라이더 혁명 플러그인입니다. 추가 비용없이 포함 된이 슬라이드 쇼 빌더를 사용하면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몰입 형 프레젠테이션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Cars4Rent는 멋진 기능 세트와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여 렌터카 웹 사이트가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도록 도와줍니다.


8) Chauffer 는 렌터카 웹 사이트와 운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두에서 잘 작동합니다.


Chauffer는 WordPress로 표준 렌터카 웹 사이트를 만들거나 운전 서비스 비즈니스를위한 온라인 존재를 구축하든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어야합니다. 웹 사이트가 대상 사용자에게 호소력이있는 올바른 모양을 갖도록하기 위해 Chauffer 테마 패키지에는 4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선택한 4 가지 데모 중 어느 것에 따라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예약 양식을 주요 기능으로 표시하거나 대신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여 방문자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Chauffer의 예약 양식은 일반 예약뿐만 아니라 매시간 및 고정 요금 예약을 지원하므로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덕분에 Chauffer 온라인 예약 양식은 사용중인 비즈니스 모델 유형 또는 고객이 서비스와 상호 작용하려는 방식에 관계없이 요구 사항에 적합해야합니다.


선택적인 온라인 예약 양식 외에도 나머지 기본 홈페이지 레이아웃에는 아이디어 옵션에 대한 주요 세부 정보와 함께 차량을 표시하는 슬라이더와 블로그 및 최신 컨텐츠를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뉴스 섹션이 포함됩니다.


당신의 행복한 고객의 의견을 표시하는 평가 슬라이더. Chauffer 테마의 홈페이지 레이아웃 외에도 나머지 웹 사이트를위한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이트의 집합 섹션, 정보 페이지 및 서비스 설명과 같은 여러 페이지 변형이 포함됩니다.


렌터카 WordPress 웹 사이트 프로젝트에 Chauffer를 고려해야하는 다른 이유에는 온라인 지불 수금 지원, 끌어서 놓기 페이지 작성기 도구 및 웹 사이트를 완전히 제어 할 수있는 고급 테마 옵션 패널이 포함됩니다.


Chauffer는 운전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이상적이며, 기존의 렌터카 비즈니스에도 적합합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