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현대인 스트레스관리법 : 직장인을 위한 5가지 스트레스해소법

by socialstory 2020. 2. 25.

현대인 스트레스관리법 : 직장인을 위한 5가지 스트레스해소법

현대인 스트레스관리법 : 직장인을 위한 5가지 스트레스해소법현대인 스트레스관리법 : 직장인을 위한 5가지 스트레스해소법


스트레스 수준이 높으면 현재 진행중인 작업에 집중하고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것이 어려울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 약화에서 장기 및 심각한 심혈관 문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체적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전문가가 의식적으로 자신의 삶에 스트레스의 영향을 완화하고 기분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기분을 좋게 할뿐만 아니라 최고의 업무 성과를 보장하고 궁극적으로 귀하의 수준을 높이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가지 간단한 스트레스 감소 팁을 공유하니 적용해보세요.


1. 시간을 설정하고 준수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사용할 수있는 스마트폰, 심지어 무선 인터넷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태블릿에서 현대 비즈니스 세계를 지배하는 디지털 형태의 통신에서 벗어나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근무중때는 편리 할 수 ​​있지만, 업무상 책임을 질 수 있으며 개인 생활에 누출이 발생하여 업무와 생활의 균형을 맞추기가 어려워지며, 심야 전자메일 세션이 발생하여 숙면을 방해 할 수도 있습니다.


 

 

 


매일 저녁 구체적인 시간을 구체적으로 설정하여받은 편지함에서 벗어나 랩톱을 종료하면, 전문가와 개인 생활을 확실하게 분리하고 마음과 몸이 휴식과 회복 시간을 갖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특히 세계적인 규모로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말보다 쉽지 않을 수 있지만 아침까지 기다릴 수없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2. 건강한 습관 을 유지 하도록 요점을 정하십시오

마음과 몸 사이의 연결은 종종 빠르게 진행되는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영양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어려운 시간 제약처럼 보일 수 있지만, 건강하고 잘 훈련된 개인은 항상 배고프고 무기력한 사람보다 더 생산적이고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하루에 30 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하면 스트레스를 느끼게하는 신체의 반응을 줄이는데, 큰 시간이 걸리는 엔도르핀(뇌에서 “행복”을 유발하는 화학 물질)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실패를 빨리 잊고, 다음 성공에 집중하는 법을 배웁니다.

나쁜 기억은 전문가가 스트레스를 피하려고하는 가장 큰 특성 중 하나입니다. 얼마나 잘 준비, 지적 또는 재능이 있더라도 경력에서 최소한 몇 가지 중대한 실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편안한 진리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실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실패가 당신과 함께 머무르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부정적인 감정, 전반적인 기분저하 및 스트레스 수준의 증가만을 초래할 것입니다. 연습이 필요한 재능은 아니지만 스트레스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항상 다음 과제나 기회에 정신을 집중시키는 것입니다.
 

결국, 당신의 운동량을 다시 회복하는 데 필요한 것은 하나의 성공입니다.


4. 친구를 가깝게, 가족을 더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우리의 친한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지원과 미소를주고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종종 우리의 일로 인해 우리를 멀리하게하여 죄의식을 느끼고 그러한 소중한 관계를 긴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관계 유지는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려는 단단한 밧줄을 걷는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분명한 이유로, 이러한 관계에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면 인생에서 극복 할 수없는 수준의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잠재 고객 또는 중요한 비즈니스 동료와 동일한 부지런으로 귀하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때로는 어려워 질 수 있지만, 건강한 관계의 감정적 이점은 스트레스 수준 관리를 용이하게 해줍니다.


5. 항상 자신을 보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야망과 운전은 모두 위대한 일 이며, 종종 우리가 처음부터 전문적인 성공을 추구하는 원인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우리의 노동의 결실을 즐기기 위해 속도를 늦추지 못하게하고 너무 강하게 밀어 붙이면, 스트레스는 우리가 직면하는 가장 큰 스트레스 원인 중 하나로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런 점을 염두에두고 여행이 어려워지면 정신적 또는 육체적 휴가, 취미 중 하나와 관련된 구매 또는 때때로 관대한 대우로 항상 쉬어야합니다. 이 연습은 전반적인 분위기를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열심히 일한 이유를 기억하고 강력한 긍정적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장생활 :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9가지 방법

공짜로 스트레스가 풀리는 스트레스해소법(feat. 2가지 행복 습관)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 증상 및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직장스트레스, 일을 계속할것인가? 그만둘것인가?(feat.투잡 부업)

스트레스를 줄이는 긍정의 힘

스트레스를 날려 줄 음악 감상

즐기면서 해야 스트레스 덜 받는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