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공기청정기 구매가이드 : 공기청정기추천(가정용공기청정기)

by socialstory 2020. 2. 8.

공기청정기 구매가이드 : 공기청정기추천(가정용공기청정기)



1. 공기 청정기


공기 청정기는 주변 공기를 청소합니다.


건강에 해를 끼치는 미세한 입자를 대상으로하는 특수한 필터링 프로세스를 통해 이를 수행합니다. 공기 중에 이러한 나쁜 미립자가 적을수록 숨을 쉴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공기 청정기가 없으면 폐가 공기 중 오염 물질에 대한 유일한 필터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아프게됩니다.


알레르기 나 천식으로 고통을 받거나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다면 공기 중 자극제가 얼마나 고통 스러운지 직접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받지 않아도 집에서 공기 청정기를 사용할 때 건강이 크게 향상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고품질 공기 청정기는 코 통로와 폐로 들어가는 모든 공기 오염 물질의 99 %를 포획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공기를 사전 여과하면 폐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실내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공기 만 호흡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이것입니다 : 더 깨끗한 공기 = 더 나은 건강.


공기 청정기는 알레르기 증상 감소, 천식 감소, 수면 개선, 호흡이 쉬워지고 전반적인 생활 수준이 향상되는 것으로 의학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가 집안을 대상으로하는 가장 일반적인 오염 물질 목록입니다.


  1. 화분
  2. 식물 포자 및 곰팡이
  3. 먼지 진드기
  4. 애완 동물 비듬과 머리카락
  5. 곰팡이 포자
  6.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7. 담배와 나무 연기와 그 냄새
  8. 요리, 애완 동물 및 화학 세제로 인한 가정용 악취
  9. 에어로졸 스프레이 및 살충제에서 나오는 독소
  10. 페인트, 바니시, 청소 용품, 새로운 카펫 및 건축 자재에서 발견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


이러한 오염 물질은 모두 특정 알레르기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개인의 건강을 해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특정 오염 물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은 그 영향을 즉시인지하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장기간 (및 치료되지 않은) 노출로 인해 심각한 건강 문제를 겪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공기 청정기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직면하고있는 몇 가지 문제를 고려하십시오.


  1. 계절성 알레르기 증상이나 애완 동물과 관련된 증상이 있습니까?
  2. 집안의 물건으로 천식이 타오르고 있지만 출처를 정확히 찾을 수 없습니까?
  3. 공간을 개조하고 먼지 및 / 또는 페인트 연기를 제거해야합니까?
  4. 당신은 병에 걸리기 쉬운가 아니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죽임으로써 집을 소독하고 싶습니까?
  5. 당신은 애완 동물이 있고 비듬, 흘리기 머리 및 / 또는 냄새를 제거하고 싶습니까?
  6. 담배 연기 및 / 또는 그 냄새를 제거하고 싶습니까?


이러한 유형의 질문을 참고하십시오.



 

 

 


3. 집에서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고자하는 일반적인 이유 6가지


  1.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기 위해
  2. 천식 유발 인자를 줄이기 위해
  3. 먼지 방지
  4. 곰팡이 제거
  5. 애완 동물 비듬과 머리카락을 줄이기 위해
  6. 연기 및 냄새 제거


4. 공기청정기 유형


1) HEPA (고효율 미립자 공기) 여과

이 공기 여과 공정은 공기 정화의 표준으로 간주됩니다. 공기 오염 물질을 포집하는 고밀도 용지 필터로 구성되며 최고급 장비의 구동 메커니즘입니다.


2) 이온 여과

이 공기 청정 기술은 대기 중 오염 물질에 걸러진 공기에 충전 된 이온 구름을 방출하여 작동합니다. 이 과정에서 이러한 불순물이 바닥과 근처 표면에 떨어지게됩니다.


3) 탄소 여과

이 유형의 공기 필터는 수백만 개의 작은 흡수성 공극으로 구성된 특수 형태의 활성탄을 사용합니다. 이 공극은 가스, 가스 및 냄새를 포획하는 데 탁월한 넓은 표면적을 만듭니다. 카본 필터는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입자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냄새를 일으키는 입자를 제거합니다. 이 필터는 집 냄새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만듭니다.



 

 

 


4) 자외선 (UV) 라이트

언급 된 다른 세 가지 필터와 달리이 기술은 오염 물질을 물리적 필터를 통과시키는 대신 오염 물질을 공격하는 보이지 않는 빛을 방출합니다. 자외선은 공기 청정기 내부에 포함되어 있으며 실내로 방출되지 않습니다. 이 기술이 적용된 공기 청정기는 자외선 스펙트럼의 UV-C 밴드를 사용합니다. 이 밴드는 인간에게 완전히 안전하며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주요 목적은 분자 DNA 구조를 파괴하여 집안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죽이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입자가없는 살균되고 깨끗한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5. 어떤 종류의 공기 청정기가 필요합니까?


필요한 공기 청정기 유형은 제거하려는 오염 물질의 종류와 집 안에있는 오염 물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꽃가루, 곰팡이, 먼지, 곰팡이 포자, 애완 동물 비듬 및 눈에 보이는 연기를 제거하려면 HEPA 공기 청정기 또는 이온 공기 청정기가 필요합니다.

가스, ,, 애완 동물 냄새 및 연기 냄새를 제거하려면 카본 필터가있는 공기 청정기가 필요합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죽이려면 자외선 (UV-C) 조명이 포함 된 공기 청정기가 필요합니다.


6. 공기 청정기는 얼마나 자주 가동해야합니까?


최상의 공기 청정 결과를 위해 하루 종일 공기 청정기를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장치를 가장 높은 설정으로 실행하거나 자동 정화 모드로 설정하여 방을 정화하는 데 필요한만큼 조정해야합니다. 공기가 해당 위치에서 정화되면 장치는 최저 설정으로 작동 할 수 있으며 깨끗한 공역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 공기 청정기를 사용할 때 창문을 열어 두거나 닫는 것이 더 낫습니까?


공기 청정기는 최대 효율로 작동하기 위해 밀폐 된 공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창을 닫아 두어야합니다. 공기 청정기가 공기에서 유해한 오염 물질을 제거하면 실내가 더 깨끗 해지고 결국 무공해가됩니다. 창문이 열려 있으면 실내로 들어오는 외부 오염 물질의 흐름이 멈추지 않기 때문에 실내 공기가 완전히 깨끗해질 수 없습니다.

창이 열려 있으면 공기 청정기가 과로되어 내부 시스템에 스트레인이 발생합니다.


8. 도시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여전히 공기 청정기가 필요합니까?


미국 환경 보호국에 따르면, 실내의 대기 질은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외부보다 2-5 배 더 나쁩니다. 창문이나 문이 열릴 때마다 자동차 배기 가스, 박테리아 및 알레르겐과 같은 외부 오염 물질이 실내에 부유하여 집 안에 갇히게됩니다. 의류에 오염 물질이 들어옵니다.

또한 건축 및 가구 재료, 페인트, 세제, 애완 동물 비듬, 곰팡이 등 실내 공기 오염 수준을 높이는 내부 요인이 많이 있습니다.


거주 지역이 오염 된 장소로 분류되지 않을 수 있다고해서 거주 지역에 대기 질 문제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공기 청정기는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모든 가정에 큰 투자입니다.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


위닉스 2020 공기청정기 제로2.0 AZBS380-JWK 39.6㎡위닉스 2020 공기청정기 제로2.0 AZBS380-JWK 39.6㎡


위닉스 2020 공기청정기 제로2.0 AZBS380-JWK 39.6㎡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 ATXH593-IWK 59.4㎡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 ATXH593-IWK 59.4㎡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 ATXH593-IWK 59.4㎡



 

 

 



위닉스 타워Q 공기청정기 ATQM430-IWK [42.9m²]위닉스 타워Q 공기청정기 ATQM430-IWK [42.9m²]


위닉스 타워Q 공기청정기 ATQM430-IWK [42.9m²]


위닉스 제로플러스 공기청정기 가정용 AZPE500-HWK 49.5㎡ 최신형위닉스 제로플러스 공기청정기 가정용 AZPE500-HWK 49.5㎡ 최신형


위닉스 제로플러스 공기청정기 가정용 AZPE500-HWK 49.5㎡ 최신형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플러스 AZPE500-HWK 가정용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플러스 AZPE500-HWK 가정용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플러스 AZPE500-HWK 가정용


위닉스 제로 2.0 공기청정기 AZBE380-IWK 39.6㎡위닉스 제로 2.0 공기청정기 AZBE380-IWK 39.6㎡


위닉스 제로 2.0 공기청정기 AZBE380-IWK 39.6㎡



 

 

 



위닉스 마스터 공기청정기 AMSM993-IWK위닉스 마스터 공기청정기 AMSM993-IWK


위닉스 마스터 공기청정기 AMSM993-IWK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프라임 APRM833-JWK (Wi-Fi)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프라임 APRM833-JWK (Wi-Fi)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프라임 APRM833-JWK (Wi-Fi)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APEE443-HWK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APEE443-HWK


위닉스 펫 공기청정기 APEE443-HW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