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집에서돈버는방법 컴퓨터로돈벌기 14개 아이템(feat.직장인투잡알바)

by socialstory 2020. 1. 29.

집에서돈버는방법 컴퓨터로돈벌기 14개 아이템(feat.직장인투잡알바)

집에서돈버는방법 컴퓨터로돈벌기 14개 아이템(feat.직장인투잡알바)집에서돈버는방법 컴퓨터로돈벌기 14개 아이템(feat.직장인투잡알바)


편하게 집에서 돈을 벌고 싶습니까?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을 찾고있다면 소득에 상관없이 집에 있는 컴퓨터로 돈을 벌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기술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기반의 비즈니스에 관심가져보세요. 컴퓨터로 돈을 벌 수있는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5년 또는 10년 전에는 존재하지 않은 온라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일정수준 이상의 돈을 벌려면 시간과 노력,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기꺼이 헌신한다면 컴퓨터로 돈을 벌 수있는 끝없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날 컴퓨터에서 수익을 올릴 수있는 가장 좋은 14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 상품 판매(중고판매)

 

집을 어지럽히는 물건을 파는 것보다 돈을 버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래된 가구, 의류, 주방 용품 또는 도구를 모두 온라인으로 중고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판매 할 상품을 게시하는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당신이 판매하는 품목의 몇 장의 사진을 찍어 사이트에 게시하고, 판매 할 품목의 상태를 설명하는 정직한 설명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중고나라'가 대표적인 예가 되겠습니다.


2) 설문 조사

 

설문 조사를하더라도 부자가 되지는 않지만 컴퓨터에 앉아 돈을 빨리 벌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제품 및 마케팅에 도움을주기 위해 전 세계 개인의 데이터를 수집하려고합니다. 설문 조사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설문 조사당 얼마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설문 조사 기간이 길거나 자격 요건이 많을수록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일부 사이트는 현금으로 지불하는 반면, 다른 사이트는 선물 카드 또는 보상 포인트로 개인에게 보상합니다. 검색하면 많은 설문 조사 사이트들이 있으니 살펴보기를 권합니다.



 

 

 


3) 블로그 시작

 

블로깅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블로그를 시작하면 돈을 벌 수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블로깅을 통해 돈을 벌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 하지만 블로깅을 진정으로 즐긴다면 재미있는 과정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취미로 시작하여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 있습니다.

광고, 후원 콘텐츠 및 제휴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4) 프리랜서 쓰기

 

의사 소통과 글쓰기 능력이 충분 하다면 프리랜서 쓰기는 집에서 돈을 벌 수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함께 프리랜서 쓰기, 기업이나 웹사이트는 자신의 웹사이트, 뉴스 레터, 또는 판촉 상품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 독립적인 계약자로 당신을 고용. 각 프로젝트마다 고유한 요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작문에 관심이 있다면, 글을 쓰고 싶은 틈새 시장에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가상 비서가 되십시오

 

가상 지원은 컴퓨터에서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 일뿐만 아니라 정규직이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버추얼 어시스턴트(VA)는 개인 또는 비즈니스를 모두 온라인으로 돕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집행 조교와 비슷하지만 모두 온라인입니다. 작업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인 작업에는 모임 예약, 콘텐츠 교정, 소셜미디어의 콘텐츠 공유 및 기타 관리 작업이 포함됩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활성화 되지는 않았지만, 깊게 파고들면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 보입니다.



 

 

 

 

6) eBook 작성 및 판매

 

작문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eBook을 작성하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eBook은 많은 오버 헤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돈을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자신의 eBook을 작성하고 판매하는 것은 자료를 작성하고 PDF로 저장 한 다음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판매를 시작하는 것만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Smashwords, Booktango 및 Amazon Kindle을 통해 eBook을 게시하거나 고유한 블로그를 작성하여 eBook을 바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7) 코스 만들기

 

자신이 특정 주제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온라인 과정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어떤 주제를 선택하든, 어떤 내용을 다룰 것인지 계획하고, 워크 시트를 만들고, 학생들에게 유용한 리소스를 제공하여 온라인 강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좌에 등록한 사람은 수업료를 청구하거나 Coursera 또는 Udemy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강의 할 수 있습니다.


8) 재고 사진 판매

 

사진에 능숙하다면 온라인으로 고품질의 사진을 판매하여 재고 사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톡 사진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마케팅 및 웹 사이트에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기 위해 지불하는 사진입니다. iStockPhotos와 같은 대형 웹사이트에서 재고 사진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재고 사진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점은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나머지는 수동 소득이라는 것입니다. 누군가 사진을 다운로드 할 때마다 비용이 지불됩니다.

 

9) 디자인 로고

 

그래픽 디자인의 요령이 있습니까? 회사에서 개인, 웹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로고 작업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창의력이 있다면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있는 재미 있고 수익성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로고 작업은 원하는만큼 간단하거나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최신 편집 소프트웨어에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을 알고 있지만 Canva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로고를 만드는 사람들도 알고 있습니다.

 

10) 이력서 작성 및 편집

 

이력서를 작성하는 능력도 드문이며, 강력한 이력서 작성 기술 수요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력서를 수정하는 동안 집에서 일하는 무수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력서 작성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력서 작성 사업을 시작하려면 포트폴리오 구축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력서를 검토하고 편집 할 수 있도록 친구 및 가족에게 요청하여 포트폴리오를 쉽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전문 이력서 작성 회사에 가입하고 싶다면 Talent Inc.와 Risesmart는 이력서 작성기를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11) 문서 번역

 

회사와 개인이 정기적으로 서로 상호 작용함에 따라 번역가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문서를 번역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대행사를 통해 직접 일하거나 UpWork 및 Fiverr에서 자신의 프리랜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12) 디자인 웹사이트

 

웹사이트를 디자인 할 수있는 능력과 지식이 있다면, 작업이 부족하거나 돈을 버는 방법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만들고 디자인하려면 HTML과 코딩에 대한 이해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코딩 방법을 모르더라도 Code Academy를 ​​통해 무료로 자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여 수익을 올리려면 먼저 자신 만의 웹사이트를 만들어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잠재 고객은 그들이 당신을 고용하기 전에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3) 전사가되기

 

융통성 있고 합법적인 재택 근무를 찾고 있다면 전사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필사자가 되려면 제공된 오디오를 입력하면됩니다. 성공적인 전사는 예리한 청취자이며 빠르고 정확한 타이 포스트입니다. 의료 및 법률 분야를 포함한 많은 분야에서 전사가가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직접 일하거나 Tigerfish와 같은 웹 사이트에서 일하거나 Upwork에서 프리랜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14) Etsy 상점을 여십시오

 

보석 만들기, 예술 만들기 또는 바느질과 같은 공예를 즐기십니까? 당신이 만드는 것을 무엇이든간에, 당신은 당신의 품목을 판매하기 위해 Etsy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Etsy는 기본적으로 수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을위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으로 자신의 상점을 열고 소비자는 당신의 품목을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Etsy는 자신의 고객을 검색하지 않아도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Etsy에 상품을 상장하는데 20 센트의 비용이 들며, 판매 할 때마다 적은 비율을 차지합니다. 국내에서는 다양한 오픈마켓 사이트등을 활용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