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홈트레이닝 집에서유산소운동 : 홈트레이닝기구 실내자전거(헬스자전거) 추천

by socialstory 2020. 1. 28.

홈트레이닝 집에서유산소운동 : 홈트레이닝기구 실내자전거(헬스자전거) 추천

홈트레이닝 집에서유산소운동 : 홈트레이닝기구 실내자전거(헬스자전거) 추천홈트레이닝 집에서유산소운동 : 홈트레이닝기구 실내자전거(헬스자전거) 추천


유산소 운동의 장점


유산소 운동은 혈액을 펌핑하고 큰 근육 그룹을 작동시키는 활동입니다. 심혈관 활동이라고도합니다. 


유산소 운동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활발한 걷기
  • 수영
  • 심한 청소 또는 원예
  • 달리는
  • 사이클링
  • 축구를하다


전문가들은 매주 최소 150 분 의 적당한 유산소 운동 또는 75 분 의 활발한 활동을 권장 합니다. 활발한 걷기 또는 수영은 적당한 활동의 ​​예입니다. 러닝 또는 사이클링은 활발한 활동의 ​​예입니다.


유산소운동 13가지 장점


1.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유산소 운동은 미국 심장 협회 (American Heart Association) 와 대부분의 의사들이 심장 질환이 있거나 위험에 처한 사람들에게 권장합니다. 운동은 심장을 강화시키고 몸 전체의 혈액을보다 효율적으로 펌핑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심혈관 운동은 또한 혈압을 낮추고 "좋은"고밀도 지단백질 (HDL)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혈액의 "나쁜"저밀도 지단백질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동맥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구체적으로 혈압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려면 매주 3 ~ 4 회 사이에 중등도에서 강렬한 유산소 운동을 40분간 목표 로 삼으십시오.



 

 

 


2. 혈압을 낮춘다

심혈관 운동은 고혈압 증상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운동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 입니다. 약없이 혈압을 낮추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3. 혈당 조절에 도움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체중을 유지하면서 인슐린 수치를 조절하고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이됩니다. 연구 결과 2형 당뇨병 환자에서, 연구진은 호기성 또는 혐기성 중 운동의 어떤 형태가, 이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4. 천식 증상을 줄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천식 환자가 천식 발작의 빈도와 중증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식이있는 경우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운동하는 동안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활동이나 예방 조치를 권장 할 수 있습니다.


5. 만성 통증 감소

만성 요통이있는 경우 심혈관 운동 (특히 수영 또는 아쿠아 에어로빅과 같은 영향이 적은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 기능과 지구력을 되 찾으십시오. 운동을하면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므로 만성 요통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6. 수면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깨어있는 시간 동안 심혈관 운동을 해보십시오. 만성 수면 문제가있는 개인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수면 위생 교육과 결합된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이 불면증에 효과적인 치료법 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참가자들은 16 주 동안 유산소 활동에 참여한 후 수면과 전반적인 기분에 대한 설문지를 작성했습니다. 활동 그룹은 주간 수면과 활력의 개선뿐만 아니라 더 나은 수면의 질과 지속 시간을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취침 시간에 너무 가까운 운동을하면 잠이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취침 전에 적어도 두 시간 운동을 끝내십시오.



 

 

 


7. 무게를 조절

다이어트와 운동이 체중 감량의 기본 요소라고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유산소 운동만으로도 체중 감량과 체중 감량에 도움이되는 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같은 식단을 유지하지만, 10개월를 들어, 일주일 중 400 ~ 600 칼로리, 5 회를 구울 것 운동 세션에 참여 과체중 참가자의 결과는, 남자와 여자 모두에서 시작 체중의 4.3 %에서 5.7 % 사이에 상당한 체중 감소를 보여 주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는 대부분의 운동 세션 동안 런닝 머신에서 걷거나 조깅했습니다. 러닝 머신을 이용할 수없는 경우, 점심 시간이나 저녁 식사 전과 같이 하루에 약간의 걷기 또는 조깅을 해보십시오. 체중과 속도에 따라 400 ~ 600 칼로리를 태우려면 최대 4 마일을 걷거나 조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 외에 칼로리를 줄이면 같은 무게를 잃는데 필요한 운동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8. 면역 체계를 강화

연구원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은 적극적이고 앉아있는 여성과 면역 시스템에서 운동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 한 그룹은 런닝 머신에서 30 분 동안 운동했습니다.
  • 다른 그룹은 30 초 동안 격렬한 활동을 일으켰습니다.
  • 마지막 그룹은 운동하지 않았다


모든 여성들은이 운동 세션 전후 며칠과 몇 주에 서로 다른 간격으로 혈액을 채취했습니다. 결과는 규칙적이고 적당한 유산소 운동이 면역 글로불린이라는 혈액에서 특정 항체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면역 체계를 강화시킵니다. 앉아있는 여성 그룹은 면역 체계 기능이 개선되지 않았으며 코티솔 수치는 활성 그룹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9. 두뇌 힘을 향상시킵니다

30 세가되면 뇌가 조직을 잃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과학자들은 유산소 운동이 이 손실을 늦추고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밝혀 냈습니다.


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55 명의 노인이 자기 공명 영상 (MRI) 스캔을 제출하여 평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참가자들은 유산소 운동을 포함하여 건강을 평가하기 위해 검사를 받았습니다. 가장 적합한 성인은 뇌의 정면, 정수리 및 측두 영역에서 감소가 적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들의 뇌 조직은 더욱 강력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산소 운동은 몸 과 뇌를 건강하게 만듭니다.


10. 기분을 향상시킵니다

몸을 움직이면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우울증이있는 개인에 대한 한 연구 에서 참가자들은 한 세션 당 30 분 간격으로 러닝 머신을 밟았습니다. 10 일 후, 그들은 그들의 기분 변화를보고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우울증 증상이 크게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이 결과는 단기간이라도 운동을하면 기분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개선을 위해 거의 2 주 정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한 번의 운동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낙상의 위험을 줄입니다

65세 이상인 3 명 중 1 명이 매년 넘어집니다. 낙상으로 뼈가 부러 질 수 있으며 평생 부상이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넘어 질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걱정하기에 너무 나이가 많아서 운동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많은 것을 얻습니다 .


72 세에서 87 세 사이의 여성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유산소 댄스는 예를 들어 균형과 민첩성을 향상시켜 넘어질 위험을 줄일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자들은 일주일에 3 번씩 총 12 주 동안 운동했습니다. 댄스 세션에는 많은 쪼그리고 앉는 동작, 다리 균형 및 기타 기본적인 총 운동 과제가 포함되었습니다.



 

 

 


연구가 끝났을 때, 통제 그룹의 여성들은 눈을 감고 한쪽 다리에 서있는 것과 같은 작업에서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보였습니다. 또한 신체의 낙상을 방지 할 수있는 모든 중요한 신체적 힘인 그립력과 도달 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고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그룹 수업은 안전하게 운동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강사는 움직임을 올바르게하고 있는지 알려주고 필요한 경우 부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 수정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12. 아이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합니다.

심혈관 운동은 나이가 많거나 만성 건강 상태가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열쇠는 의사와 협력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고 특정 상황에서 안전합니다.


어린이들도 정기적으로 유산소 운동을해야합니다. 실제로, 어린이를위한 추천은 성인보다 약간 높습니다. 아이가 움직일 수 있도록하세요60 분 신뢰할 수있는 출처매일 이상. 중간 정도의 활동은 좋지만, 아이들은 적어도 일주일에 3 일씩 활발한 지역에 들어가야합니다.


13. 저렴하고 접근성

운동을하기 위해 멋진 장비나 체육관 회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일 운동을하는 것은 동네를 산책하거나 지역 트레일에서 친구와 조깅을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유산소 운동을 무료 또는 저렴하게하는 다른 방법 :


  1. 수영장 시간은 지역 학교 나 커뮤니티 센터를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거주자에게 무료로 입장하거나 슬라이딩 스케일 요금을 제공합니다. 일부 센터는 일반 대중에게 무료 또는 저렴한 피트니스 클래스를 제공하기도합니다.

  2. YouTube와 같은 사이트에서 무료 운동을 찾으려면 온라인을 검색하십시오. Fitness Blender , Yoga with Adriene 및 Blogilates 가 인기있는 채널입니다.

  3. 지역 체육관의 할인 또는 무료 멤버쉽에 대해서는 고용주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장에서 아무 것도 제공하지 않으면 건강 보험 공급자를 통해 인센티브를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일주일에 5 일 정도 약 30 분 의 심혈관 활동을 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이것은 일주일에 약 150 분 또는 2 1/2 시간으로 작동합니다. 강도와 활동을 혼합하여 재미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활동이 처음이라면 짧고 느리게 시작하십시오. 체력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항상 체격을 키울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움직임이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시간이 촉박한 경우 하루종일 운동을 몇 분 동안 10분씩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의 짧은 세션으로도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쁜 현대인의 삶을 살고 있는 당신을 위해, 집에서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게 편리한 홈트레이닝기구를 공유드리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고진 마에스트로 8200 워킹머신이고진 마에스트로 8200 워킹머신


이고진 마에스트로 8200 워킹머신


헤드 스타일 접이식 헬스자전거헤드 스타일 접이식 헬스자전거


헤드 스타일 접이식 헬스자전거



 

 

 



이고진 806 좌식 실내자전거이고진 806 좌식 실내자전거


이고진 806 좌식 실내자전거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


엑사이더 알베르토 자동 워킹 머신


뉴 숀리 엑스바이크 X10뉴 숀리 엑스바이크 X10


뉴 숀리 엑스바이크 X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