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2019년 최고의 iPhone 및 Android 앱

by socialstory 2020. 1. 18.

2019년 최고의 iPhone 및 Android 앱


Call of Duty: Mobile

사랑하는 콘솔 게임을 모바일로 가져 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Call of Duty : Mobile을 통해 Activision은 프랜차이즈의 무료 플레이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Disney+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는 몇 달 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이미 App Store의 최고 지점을 주장했습니다. Disney +는 끝없는 베이비 요다 밈 은 말할 것도없이 수십 가지 디즈니 클래식, 기괴한 오리지널 , 그리고 놀라운 마블 세계를 선물로주었습니다. 거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에 가입 할 때가되었다는 사실을 잊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Jumbo

앱은 Facebook 및 Google과 같이 데이터를 정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계정에 연결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변경해야 할 설정을 안내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페이스 북에 관심을 공개적으로 표시하는 것처럼 무해한 것처럼 보이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계정 중 하나를 손상 시켰을 수있는 데이터 유출에 대해 경고하고 이전 트윗을 삭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ario Kart Tour

Mario Kart 보다 더 상징적 인 게임을 생각하기는 어렵 기 때문에이 목록에서 최초의 모바일 버전 게임 인 Mario Kart Tour 를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이 게임은 닌텐도 클래식을 스마트 폰으로 가져 오는 것 외에도 어떤 반복이 가장 좋은지에 관계없이 원본에 대해 좋아했던 모든 것을 재현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아니요,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비평가들은 인앱 구매에 대한 게임의 의존도를 잘못 판단 했습니다).하지만 한 손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게임에서 마리오 카트 의 최고의 요소 중 일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MK 수정 을 얻을 수 있습니다 . 


MyShake

과학자들은 여전히 지진을 예측할 수 없지만 MyShake는 다음으로 가장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UC 버클리 연구원들이 개발 한이 앱은 스마트 폰 센서와 알고리즘의 조합을 사용하여 지진 탐지 를 크라우드 소싱 합니다. 사용자는 지진이 발생하면 자신의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앱은 휴대 전화 센서를 사용하여 근처의 진동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에서이 앱은주의 조기 경보 시스템 의 일부로 , 지진 국가에 살지 않더라도 오리와 덮는 데 몇 초의 소중한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Recorder

Google의 새로운 Pixel 4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많지만 새로운 레코더 앱은 우리가 가장 기대하지 않은 앱입니다. 음성 녹음 앱은 실시간으로 음성 (및 음악이나 박수 소리)을 녹음 할 수 있으므로 지루한 녹음을 다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모든 기록의 검색 가능한 아카이브를 생성하므로 필요한 정보를 즉시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앱이 Wi-Fi 또는 데이터 연결없이 작동하며 휴대 전화에서 모든 기록을 해당 위치에 유지하는 것입니다.



 

 

 


Sayonara Wild Hearts

Apple Arcade는 약간 혼합 된 가방이지만 Sayonara Wild Hearts 만으로도 구독 가치가 충분합니다. 개발자들은이 게임을 "꿈꾸는 아케이드 게임"이라고 말하고 정직하게... 정확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련의 구불 구불 한 네온 레벨을 통해 게임의 주인공을 안내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한 번도 연주 한 것처럼 느끼지 못하는 친숙한 역학입니다.

 

실제 스토리는 작은 우우 (타로 카드, 마음 깨기, 우주 균형 회복 등)이지만 실제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내려 놓고 거의 불가능하고 사운드 트랙이 인기를 얻기 쉬운, 그래서, 당신은 실제로 운좋게 게임을 마친 후에도 오랫동안 음악 감상을 계속 할 것입니다. 


Spectre

Apple이 계속해서 iPhone 카메라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면서 더 이상 타사 카메라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된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틀렸을 것이고 Specter와 같은 앱이 그 이유를 증명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삼각대 나 추가 장비없이 장시간 노출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부피가 큰 장비 대신 알고리즘을 사용하여이 앱을 사용하면 장시간 노출 사진을 촬영하여 밤에 꿈결 같은 광파를 만들거나 주간 촬영시 군중이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완성하면 앱에서 최종 제품을 라이브 사진으로 저장하여 전체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Tap In

우리는 전에도 말 했지만 반복 할 가치가 있습니다. 명상 앱이 고가의 인앱 구독이 필요한 10 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로 바뀌었을 때 Tap In은 새로운 대안입니다. 다른 명상 앱에는 수백 가지의 명상 운동 메뉴가 있지만 Tap In은 훨씬 더 실제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매일 한 번의 안내 라이브 명상 세션. 즉, 10 분 동안 사용할 수 없으면 운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력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모든 순간에 "들어가서"남은 하루를 계속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Yolo

예, 익명의 Q & A 앱이 등장한 것을 보았지만 Yolo 는 5 월에 출시 된 이후 App Store 차트를 지배했습니다. Snapchat 우선 앱을 사용하면 Bitmoji 문자를 인앱 아바타로 사용하여 Snapchat 친구에게 익명의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에 대한 응답은 전용받은 편지함에 들어 오며 후속 스토리 게시물에서 응답 할 수 있습니다.


Snapchat의 초기 개발자 플랫폼 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Snap의 핵심 인구 통계는 CEO Evan Epiegel이 우리에게 전하는 것만 큼 헌신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