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스마트폰 보안을 위한 추천 어플 3선

by socialstory 2020. 1. 18.

스마트폰 보안을 위한 추천 어플 3선


ID나 패스워드의 유출에 의한 Amazon, Facebook이나 Twitter 등의 탈취나 스마트폰 해킹 등의 피해 등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금전적인 피해도 있어 한번 피해를 만나면 대처가 힘듭니다. 따라서 평소에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추천 보안 응용 프로그램을 정리했습니다. 이것을 활용하면 절대 피해를 당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추천입니다.


바이러스 피싱 방지 - Avira Mobile Security (아빌라 모바일 보안) [iOS / Android]



수상한 사이트를 방문하여 개인 정보를 유출시켜 버렸다는 이야기와, 방문한 사이트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개인 정보를 들여다 보고 그것을 토대로 협박된 사례도 있습니다. 그런 피해를 줄이기 위해 "수상한 사이트에 방문하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지만, 여기에 "Avira Mobile Security"는 안전 브라우징, Web 사이트의 안전 확인 등의 외, 도난 분실시에는 단말기를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이 가득합니다.

게다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광고 있음). Android에서는 바이러스 및 기타 유형의 악성 코드를 차단합니다.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유출을 방지 - True Key ™ by McAfee [iOS / Android]



안티 바이러스로 유명한 McAfee 암호 관리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자체에 얼굴 인증 또는 지문으로 로그인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없는 사양으로, 또한 저장되어있는 암호는 내부에서 암호화되어 안전 대책도 확실합니다. 각 서비스의 로그인 정보를 서비스 아이콘으로 표시하기 때문에 매우 훌륭하며 아이콘을 누르면 원하는 사이트에 빠르게 액세스하고 응용 프로그램이 로그인 정보를 입력 해 주므로, 게으른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PC나 태블릿 등 다른 장치와 안전하게 동기화를 주므로, 기기를 여러개 가지고있는 사람에게는 특히 추천입니다. 15 개의 암호를 관리 할 수있는 무료 버전과 최대 10,000 개까지 암호를 관리 할 수있는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Web 서비스의 로그인을 공고히하기 위해 두 단계 인증을 도입 - Authy [iOS / Android]



Google Authenticator는 정보가 목록에 함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서비스의 키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 여기 Authy에서 서비스 아이콘으로 표시하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 앱에도 불구 애용자가 많은 두 단계 인증 용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원타임 패스워드 정보를 클라우드에 백업 해두면 다른 단말기에서도 마스터 암호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있는 구조입니다. Chrome의 확장 기능도 있습니다 만,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없는 서비스도 있으므로,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서비스를 잘 확인한 후 다운로드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