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운영 초보를 위한 알아두면 좋은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

by socialstory 2020. 1. 16.

블로그운영 초보를 위한 알아두면 좋은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

블로그운영 초보를 위한 알아두면 좋은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블로그운영 초보를 위한 알아두면 좋은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


블로그를 시작할 때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은 무엇입니까? 광범위한 주제, 관심사 및 대상을 다루는 다양한 유형의 블로그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블로그를 위해서는 미리 계획하고 자신에게 맞는 틈새 시장을 선택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블로그 초보들이 고심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블로그의 정체성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내용을 다룰것인가에 대한 고민이자, 앞으로의 블로그 운영에 대한 동기부여에도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하나의 주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블로그로 갈것인지, 혹은 일상적인 내용들을 두루두루 다룰것인지(잡블로그 라고도 부릅니다.ㅎㅎ)는 개인적 성향이나 역량에 따라서 선택하면 됩니다.


블로그의 틈새를 결정하려면 열정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모든 틈새 시장에는 관심 분야와 관련된 콘텐츠를 검색하는 독자가 있습니다.

열정에 대해 글을 쓰면 블로그가 성장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훌륭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필요하면 워드프레스 테마를 선택,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최적화를 하고, 꾸준한 글쓰기를 하면 됩니다. 이제 존재하는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패션 블로그

패션 블로그는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한 대기업입니다. 패션 블로거는 주요 이벤트에 초대되고, 최고 패션 브랜드의 특별 특전, 상품 및 비즈니스 거래를받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블로그는 스타일과 패션에 대한 예리한 시각을 가진 창조적 인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2. 음식 블로그

음식 블로그는 또 다른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입니다. 레시피, 재료, 건강한 식습관, 훌륭한 식사 및 기타 음식 관련 이야기에 관심이있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입니다. 많은 음식 블로거는 현지 식당 리뷰처럼 단순한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블로그가 성장함에 따라 관심도 높아지고 잠재 고객을 타겟팅합니다. 그들은 다른 음식 관련 주제도 다루기 시작합니다. 


3. 여행 블로그

여행 블로그가 매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렴한 항공 여행으로 인해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여행하고 있으며 여행 팁, 조언 및 목적지 가이드를 항상 찾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사용하면 다른 여행자가 이전에 없었던 목적지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여행자인 경우 여행 블로그 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음악 블로그

음악 블로그에는 유명하고 인기있는 음악에 대한 비평을 검색하는 광범위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음악 애호가는 다른 언어, 문화 및 규범의 노래를 즐깁니다. 음악 산업은 블로거가 재즈, 팝, 헤비메탈, 유명 가수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음악에 대해 글을 쓸 가능성이 높습니다.







5.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

라이프 스타일 블로그는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입니다. 그들은 문화, 예술, 지역 뉴스 및 정치에 관한 주제에 관심이있는 다양한 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블로거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 콘텐츠 전략을보다 쉽게 ​​계획 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블로거는 영향력있는 사람이되고, 다른 출판물에 글을 쓰고, 연설자가되고,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과 파트너가 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6. 피트니스 블로그

건강 블로그는 건강 및 일반 건강과 같은 중요한 주제를 다루기 때문에 뜨거운 트렌드였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피트니스 강사가 피트니스 블로그 를 시작하고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치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이러한 유형의 블로거 / 강사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계획, 운동, 보충제 등에 대해 작성합니다. 피트니스 블로거는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어 청중에게 다양한 운동을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및 제휴사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사이트 및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7. DIY 블로그

DIY 블로그는 매우 흥미롭고 많은 청중이 있습니다. 예술과 공예, 건축, 목공, 금속 세공과 같은 여러 가지 하위 유형이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DIY 활동은 방문자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트레이너 / 블로거와 공유하도록 권장합니다. DIY 블로그에는 블로그에 유용한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8. 스포츠 블로그

스포츠 블로그는 온라인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블로그 유형입니다. 세계의 모든 국가에는 다른 스포츠가 있으며 모든 스포츠에는 자체 별이 있습니다. 스포츠 블로그에는 팀, 운동 선수 및 기타 조직을 위해 유료 콘텐츠를 작성하는 블로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블로그의 다른 형식은 전 세계의 최신 이벤트에 대한 글을 쓰는 것입니다. 또한 블로거는 블로그에 자동으로 연결된 Twitter 계정에서 여러 스포츠의 실시간 상태를 공유합니다.



 

 

 


9. 금융 블로그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재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도움과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재무 블로그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저축을 시도하는 가족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투자자에게 제공됩니다. 개인 금융 블로그는 비즈니스, 투자자, 신생 기업, 개인 및 가족을위한 조언을 공유합니다. 돈을 관리하고 부를 창출하는 복잡한 세계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블로그 틈새 시장입니다.


10. 정치 블로그

정치 블로그는 아마도 가장 열정적인 독자 일 것입니다. 그들은 정치에 대한 뉴스, 정치 뉴스 분석을 다루며 매우 많은 관심을 가진 청중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대 정치 계열사가 자신의 블로그 팀을 고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되었습니다. 이 블로거들은 정당의 의제를 공유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유치하기 위해 그들의 정책 및 계획에 대해 씁니다.


11. 육아 블로그

육아 블로그는 방대하고 열정적이며 참여도가 높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부모는 걱정이 많으며 항상 자녀 양육 능력을 기꺼이 향상시킵니다. 엄마 블로그와 아빠 블로그는 스타일이 다릅니다. 이 블로그에는 어린이와의 활동, 음식에 대한 안내, 조기 가정 교육 기술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2. 비즈니스 블로그

비즈니스 블로그는 회사 대행사, 산업 및 기타 관련 블로그입니다. 고객과 의사 소통하고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교육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13. 개인 블로그

개인 블로그는 자신의 경험, 모험 및 일상 생활을 관객과 공유하는 개인 작가에 속합니다. 개인 블로그의 목적은 긍정적 인 이야기를 통해 변화를 주거나 독자가 독자의 견해에 영향을 미치는 것과 같은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블로거에는 온라인으로 사진을 공유하여 더 많은 작업을하는 사진가, 일상 생활에서 비디오를 만드는 블로거, 블로그에서 레시피를 공유하는 요리사 등이 포함됩니다.


14. 영화 블로그

영화 블로그는 새로운 영화 및 영화 산업에 대한 뉴스와 리뷰를 공유합니다. 그들은 인터넷에서 많은 청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로거는 영화 공개 전에 프리미엄 쇼를 보도록 초대되어 리뷰를 작성하고 다가오는 영화에 대한 화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15. 자동차 블로그

자동차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럭셔리 및 스포츠카에 관한 것입니다. 최신 자동차 모델, 기능,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비즈니스 기회를 위해 현지 자동차 대리점과 제휴할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현대 자동차, 빈티지 자동차, 운전자를위한 안전 팁 등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은 자동차에 매료되어 좋아하는 자동차의 기능을 온라인에서 읽는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자동차 애호가를위한 블로그 유형으로 채택하는 것은 틈새 시장입니다.


일부 블로거는 또한 자동차 금융 팁, 금융 계산기, 기업 및 은행 제안 및 재무 일정에 대해 글을 씁니다. 그것은 독자들이 쇼룸을 방문하지 않고도 예산에서 자동차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6. 뉴스 블로그

뉴스 블로그는 지역 뉴스를 다루며 저널리즘 학생들이 이력서를 쌓고 기술을 연마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거나 특정 뉴스 섹션으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뉴스 블로그는 단순히 뉴스를 공유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뉴스에 대한 블로거 자신의 관점을 공유하기위한 의견도 포함됩니다.


최신 뉴스를 다루기 위해 뉴스 블로그가 더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뉴스는 기후 변화, 과학 혁신, 기술, 정치, 종교 등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대형 미디어 아울렛에는 뉴스 블로깅에서 이러한 각 하위 유형에 대해 작업 할 여러 블로거가 있습니다.


17. 애완동물 블로그

애완동물 블로그에는 애완 동물 소유자, 동물 애호가, 동물 보호소 및 애완 동물을 찾는 사람들이 포함된 훌륭한 독자층이 있습니다. 애완동물 블로거는 애완 동물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애완 동물 손질, 애완 동물 먹이 및 훈련에 대한 팁을 공유합니다.

동물 위탁 가정은 또한 동물을 보호하고 구하려는 노력에 대해 글을 씁니다. 애완 동물 블로거는 애완 동물 관리 제품을 판매하는 사업체와 제휴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18. 게임 블로그

게임 블로그는 최신 게임, 게임 하드웨어, 이벤트, 게임 치트 등에 대한 기사를 찾는 대규모 게이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합니다. 이 커뮤니티는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블로그는 게이머, 검토 자 및 대규모 게임 개발 대행사의 공식 커뮤니티에 속합니다.
 

그들은 게이머를위한 국제 행사와 우승자를위한 보상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블로그 유형이며 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블로그의 틈새를 선택한 후에는 블로그에서 사용할 수있는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를 찾는 것입니다. 꾸준히 포스팅 해가시길 바랍니다. 시간과 콘텐츠가 누적이 될수록 수익창출과 새로운 기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기블로그 블로그운영시 참고하면 좋을 뉴스 블로그 10개

인기블로그 : 당신의 인생에 영감을 주는 세계 10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