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인기블로그 : 당신의 인생에 영감을 주는 세계 10대 블로그

by socialstory 2020. 1. 15.

인기블로그 : 당신의 인생에 영감을 주는 세계 10대 블로그

블로그 운영에 있어 내외부로부터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면 훌륭한 동기부여가 될 수 도 있습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블로거들은 어떻게 블로그운영하고 있는지 살짝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세상은 넓고 블로거들은 많습니다.


특히나 우리의 삶에 영감을주는 블로거들이 있지요. 10 개의 블로그 목록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인기블로그 : 당신의 인생에 영감을 주는 세계 10대 블로그인기블로그 : 당신의 인생에 영감을 주는 세계 10대 블로그


1. GaryVaynerchuk.com


와인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강박 적으로 이야기하는 비디오 블로그인 Wine Library TV의 미친 호스트로 인터넷 명성을 얻은 매우 시끄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New Yorker입니다. 그는 온라인 비디오 블로깅을 통해 3백만 달러 규모의 와인 소매점에서 6천만 달러 규모의 와인 도매 사업에 이르기까지 와인 사업을 구축했습니다.


Gary Vaynerchuk는 개인 브랜드와 관련된 수백만 달러의 제국을 건설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일부 브랜드와 협력하는 초대형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Vayner Media의 두 번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2.  SEOmoz.org


Rand Fiskin은 2004년에 가족경영 웹개발 회사에서 일하면서 SEO(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블로그를 시작한 대학 중퇴자입니다. 또한 일부 소규모 고객에게 SEO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SEOmoz는 그 후 컨설팅 사업을 떠났고 대신 검색엔진과 관련된 교육 리소스를 사용하여 대규모 커뮤니티를 지원할뿐만 아니라 멋진 SEO 소프트웨어를 만드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소프트웨어 및 가입 서비스를 통해 매월 수백만 달러를 생성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2년에 1,800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다른 회사를 인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Rand는 여전히 회사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으며 때때로 메인 블로그에 게시합니다.


3. SmartPassiveIncome.com


Pat은 세계에서 가장 영감을주는 블로거 중 하나입니다. 몇 년 동안 직장을 잃은 후 그는 성장하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활동해야했습니다. 그는 “SmartPassiveIncome.com” 이라는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다양한 웹사이트 및 온라인으로 돈버는 프로젝트로 진행 상황을 추적했습니다.


그는 투명성과 정직성 덕분에 엄청난 추종자와 독자층을 구축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Pat은 월별 수입을 독자에게 공개하여 수많은 개인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Pat은 현재 업계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독자를 위해 정기적인 팟캐스트를 운영하며 가족과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Pat은 한 달에 평균 약 $ 50,000 USD를 벌었습니다.



 

 

 


4. Copyblogger.com


Brian Clark은 Copyblogger의 창립자입니다. 그는 2006년에 기업가들이 더 나은 카피라이터, 컨텐츠 마케팅 담당자 및 모든 "컨텐츠"가 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리소스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블로그는 웹에 대한 킬러 컨텐츠를 만드는 권한을 가지게되었습니다.


구독자 수가 10만 명 이상인 브라이언은 똑똑해지고 독자층을 활용하여 여러 분사 회사를 시작한 Copyblogger Media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회사에는 Scribe, Synthesis, Premise 및 StudioPress가 있습니다. 그의 비즈니스 모델의 천재는 그의 충성스런 독자들이 그를 사랑하고 회사가 만든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서는 것입니다.

Brian은 매일 Copyblogger를 운영하는 데 있어 매우 활동적입니다.


5. thedishdaily.com


앤드류는 2000년 말에 블로그인 데일리 디쉬(Daily Dish)를 시작했습니다. 2003년 중반까지 매월 약 30  건의 방문이 있었습니다. 2013년 설리반은 큰 변화를 일으켜 다른 블로깅 공연을 데일리 디쉬 풀타임으로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블로그는 330,000 달러 이상의 반복 수익을 가져와 독자들에게 월 평균 20달러를 청구한다고 합니다.







6. TMZ.com


Harvey는 미국 변호사, 법률 분석가, 블로거 및 유명인 기자입니다. 그의 웹 사이트 TMZ는 유명인 가십에 대한 선도적인 권위자입니다. Harvey는 자신의 TV 쇼를 호스팅하거나 CNN, FOX 및 기타 네트워크의 유명인 관련 문제에 손님으로 출연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그는 블로그의 인기를 활용하여 개인 브랜드를 구축했습니다.


7. TechCrunch.com


Michael은 캘리포니아의 기술 거래 관련 인수 합병 변호사로 시작했습니다. 그는 스타트업 세계에 대한 열정을 실현 한 후 TechCrunch.com 이라는 기술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echCrunch.com 은 전세계 최고의 유망기술 회사 및 기업가를 프로파일링하고 검토했습니다. TechCrunch는 기술 업계에서 가장 널리 읽힌 블로그 중 하나가되었으며, 그 결과 AOL이 3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Michael은 판매 수익금을 사용해 엔젤 투자자가되었고 자신의 투자 자금인 CrunchFund를 설립하여 신생 기업에 투자했습니다. 



 

 

 


8. Fourhourworkweek.com/blog


Tim은 자신의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온라인에서 방대한 팔로워를 구축한 자칭 생명 해커입니다. 그는 즉시 베스트셀러가 된 “4 시간 근무 주간”의 저자입니다. 그는 또 다른 베스트셀러 도서 2권을 출판했습니다. 그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이라는 아이디어를 대중화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삶을 살았습니다.

Tim은 “인터넷 라이프 스타일” 또는 라이프 스타일 기업가가 전 세계 어디서나 랩톱에서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을 대중화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9. TimothySykes.com


Tim은 자신의 Bar-Mitzvah Money 12,000달러를 1백만 달러 이상으로 어떻게 전환했는지 문서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페니 주식 거래의 권위자로 인터넷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의 블로그에는 수십만 명의 방문자가있어 다른 트레이더에게 트레이더 전략을 교육하는 Profit.ly 와 같은 추가 회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ABC, CNN, FOX 및 CNBC에서 주식 시장 문제에 관해 텔레비전으로 등장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10. Problogger.net


대런은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블로거입니다. 그는 취미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올림픽과 사진에 대한 열정에 대해 블로그를 게시 한 후 결국 다른 블로거를 돕는 웹사이트인 Problogger를 시작했습니다. 대런은 현재 풀타임 블로거로 광고 거래, 제휴 프로그램, 애드 센스 및 전자 책 판매를 통해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대런은 온라인에서 꽤 많은 명성을 얻었으며 2007년 포브스 인터넷 유명인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는 호주 멜버른에 가족과 함께 살고 있으며 블로그에서 풀 타임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블로거가 되고자한다면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성공적인 블로거로부터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