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부자 되는 습관 16가지

by socialstory 2019. 12. 19.

부자 되는 습관 16가지

부자 되는 습관 16가지부자 되는 습관 16가지


부자와 가난한 자의 차이점 중 일부는 분명하지만 다른 것들은 조금 더 놀랍습니다. 다음은 부의 잠재력에 도달하고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부자 습관입니다.


1. 당신의 수단 안에서 산다.


부유한 사람들은 미래의 자아를 먼저 지불함으로써 과도한 지출을 피합니다. 순이익의 20 %를 절약하고 나머지 80 %로 삽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 가운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소득수준 이상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입보다 더 많은 돈을 쓰고, 부채가 압도적입니다.
 

재정적 어려움을 끝내려면 지출한 예산을 저축하고 예산을 책정해야합니다. 월별 순 임금을 예산으로 책정 할 수있는 몇 가지 합리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유 또는 임대 여부에 관계없이 주택에 25 % 이상을 쓰지 마십시오.
  • 음식에 15 % 이상을 쓰지 마십시오.
  • 바, 영화, 미니 골프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지출의 10 % 이하로 제한하십시오. 휴가는 연간 순 급여의 5 %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 자동차 대출에 5 %를 넘지 않으며 절대 임대하지 마십시오. 부유한 구매의 96 %가 리스 대신 구매합니다. 이 사람들은 바퀴가 떨어질 때까지 자동차를 보관하고 길을 따라 많은 주의를 기울여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합니다.
  • 신용카드 부채 축적을 피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어딘가로 줄여야한다는 명백한 징후입니다.
  • 저축과 투자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저축에 돈을 잃지 않아야합니다. 직장을 잃거나 사업체가 위축 될 경우를 대비하여 6개월의 생활비를 비상 기금으로 보관하십시오.
  • 은퇴 계획에 감당할 수있는만큼 기부하십시오. 당신의 기여와 특정 비율까지 일치하는 회사에서 일한다면, 좋습니다. 



2. 도박하지 마십시오.


매주, 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77 % 정도. 부유 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부유 한 사람들은 그들의 부를 위해 임의의 행운에 의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행운을 만듭니다. 위험을 알고 난 후에도 베팅을하려면 엔터테인먼트 예산에서 돈을 사용하십시오.


3. 매일 읽으십시오.


비즈니스나 경력에 대한 지식을 높이는 정보를 읽으면 동료, 고객 또는 고객에게 더 가치가 있습니다. 부유한 사람들 가운데 88 %가 매일 30 분 이상을 읽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독서 시간을 잘 활용합니다.


  • 출퇴근 중에 63 %가 오디오 북을 듣습니다.
  • 79 %는 교육 직업 관련 자료를 읽었습니다.
  • 55 % 는 개인개발(자기계발)을 위해 읽었습니다.
  • 58 %가 성공한 사람들의 전기를 읽었습니다.
  • 94 %가 현재 이벤트를 읽습니다.
  • 51 %는 역사에 대해 읽었습니다.
  • 11 % (단 11 %)는 오락 목적으로 만 읽었습니다.

성공적인 사람들이 읽는 이유는 스스로를 향상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그들을 경쟁에서 분리합니다. 지식을 늘리면 더 많은 기회를 볼 수있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비교하자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50 명 중 1 명만이 매일 이 자기개선 독서에 참여하고 있으며, 그 결과 빈곤층은 전문적으로 성장하지 않으며 처음으로 해고되거나 축소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4. 유튜브 및 인터넷 서핑 시간을 줄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중한 시간 중 얼마나 많은 시간을 모니터 앞에서 허비합니까? 부유한 사람들의 3 분의 2는 하루에 1 시간 미만의 TV를 시청하며, 업무와 관련이없는한 하루에 1 시간도 채 안되는 사람이 거의 63 %에 달합니다.


대신 이 성공한 사람들은 개인개발, 네트워킹, 자원봉사, 부업 또는 부업에 종사하거나 길을 보상으로 이끌어 줄 목표를 추구하는 자유 시간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의 77 %는 하루에 한 시간 이상 TV를 보며, 74 %는 하루에 한 시간 이상을 인터넷으로 여가시간을 보냅니다.


5. 감정을 통제하십시오.


모든 생각이 입에서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감정을 표현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음에 든 말을하면 다른 사람을 해칠 위험이 있습니다. 입술이 느슨하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69 %가 습관입니다. 반대로 부유 한 사람들의 94 %가 감정을 걸러냅니다.
 

그들은 감정을 조절함으로써 직장과 가정의 관계를 파괴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당신이 진정되고 상황을 객관적으로 볼 시간이 생길 때까지 당신의 마음 속에있는 것을 말하도록 기다리십시오. 두려움은 아마도 통제해야 할 가장 중요한 부정적인 감정 일 것입니다. 결혼이나 승진과 같은 긍정적 인 변화조차도 두려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이러한 생각을 극복하기 위해 마음을 조정했지만,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두려움을 느끼고 그것을 억 누르도록 허용했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거나, 실수를하거나, 위험을 감수하거나, 단순히 실패를하든, 이러한 감정을 극복하는 것은 자신감 을 키울 때까지 조금만 기울이는 것입니다. 자신감이 얼마나 도움이되는지 놀랍습니다.




6. 정기적으로 네트워크와 자원 봉사.

더 많은 고객이나 고객을 유치 할 수있는 소중한 관계를 구축하거나 육체를 압박하고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더 나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유한 사람들의 거의 4 분의 3이 한 달에 최소 5 시간 동안 자원 봉사를합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 가운데 10 명 중 1 명만이 이것을합니다.


자원봉사의 특권은 당신이 유지할 회사입니다. 종종 비영리 단체의 이사회와위원회는 부유하고 성공적인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이 사람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 시키면 종종 미래의 비즈니스 관계가 생길 것입니다.


7. 일과 사업을 넘어서십시오.

실패한 사람들은 “내 직업에 대한 애정이 없습니다”같은 증후군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더 많은 책임을지지 않으며, 일자리를 전혀 유지하지 않으면서 임금은 매년 조금씩 증가합니다. 반면에 부유한 개인은 고용주나 고객에게 귀중한 산업으로 관련 기사를 쓰고 산업 행사 및 네트워킹에서 연설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고용주나 비즈니스의 상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8. 희망이 아닌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희망의 결과는 통제 할 수 없지만 목표의 결과는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매년 부자의 70 %가 적어도 하나의 주요 목표를 추구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 중 3 %만이 이를 충족시킵니다.




9. 지연을 피하십시오.


성공한 사람들은 지연이 질을 손상 시킨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불만족스러운 고용주, ​​고객 또는 고객을 만듭니다. 다른 비 사업 관계를 손상시킵니다. 지연을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5 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일“할 일”목록을 만듭니다. 이것이 당신의 일상의 목표입니다. 매일“할 일”항목의 70 % 이상을 완료하려고합니다.
  2. “매일 5”를 가지십시오. 이러한 활동은 주요 목표나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사항을 나타냅니다.
  3. 임의의 마감일을 설정하고 전달하십시오. 일찍 마무리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4. 책임 파트너가 있습니다. 이들은 큰 목표를 추구하기 위해 함께 팀을 구성하는 사람들입니다. 적어도 매주 그들과 의사 소통을해야 합니다.
  5. “지금해라” 긍정을 말하십시오. 이것은 자기 잔소리 기술입니다. 작업이나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까지“지금 해”라는 단어를 반복해서 반복하십시오.


10. 덜 말하고 더 많이 듣습니다.


5 대 1의 비율은 맞습니다. 말한 1 분마다 5 분 동안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야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좋은 청취자이기 때문에 훌륭한 의사 소통자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만 자신을 배우고 교육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관계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관계를 더 많이 도울 수 있습니다.


11. 독성이있는 사람들을 피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만큼이나 성공합니다. 부유하고 성공한 사람들 중 86 %가 다른 성공한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의 96 %가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른 사람들을 고수합니다.


재정적 어려움을 끝내려면 각 관계를 평가하고 관계가 풍부한 사람(나를 도울 수있는 사람과) 또는 빈곤한 관계(누군가를 붙잡고있는 사람)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부유한 관계와 빈곤 관계에 점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풍부한 관계는 더 나은 직업을 찾거나 새로운 사업체를 추천하거나 기회의 문을 열어줍니다.




12. 포기하지 마십시오.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들은 초점, 끈기 및 인내심의 세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큰 목표를 쫓는 것을 그만 두지 않습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짧게 멈춥니다.


13. 당신을 억누르는 자기 제한적 신념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재정적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면 아마도 이러한 비진리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있을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부유한 사람들에게는 행운이 있고 가난한 사람들에게도 행운이 있습니다. 난 똑똑하지 않아,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어와 같은 마인드라면 내가 시도하는 모든 것에 실패합니다.


이러한 자체 제한적 신념은 부정적인 행동으로 행동을 변화시킵니다. 부유한 5 명 중 4 명은 인생에서 성공한 것이 그들의 신념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폴레옹힐 , 데일카네기, 짐론 과 같은 개인적인 발전의 교훈을 읽음으로써 부정적인 믿음을 긍정적인 긍정으로 바꾸십시오 .


14. 멘토를 확보하십시오.


부유 한 사람들 중에서 멘토를 가진 93 %가 그 사람의 성공을 꼽았습니다. 멘토는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가르쳐서 정기적으로 적극적으로 성장에 참여합니다. 그러한 교사를 찾는 것은 부자가되는 가장 고통스럽지 않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목표를 알고 있다면 이미 달성 한 사람을 찾으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고 싶어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15. 어휘에서 “불운”을 제거하십시오.


인생에서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은 스스로 운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습관의 부산물입니다. 여러 번 반복되는 빈곤한 습관은 산 중턱의 눈송이와 같습니다. 시간이지나면서 이러한 눈송이는 피할 수없는 눈사태, 예방할 수없는 의학적 문제, 직업 상실, 결혼 실패, 사업 관계 상실 또는 파산까지 형성됩니다.


반대로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 만의 독특한 행운을 빕니다. 그들의 긍정적인 습관은 승진, 보너스, 새로운 사업 및 건강과 같은 기회로 이어집니다 .


16. 주요 목적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마지막 부자 습관이지만 가장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꿈이나 주요 목적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지금까지 가장 부유하고 행복합니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하는 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일 목적을 향해 운전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직장에서 충분한 수입을 얻지 못하면,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지 않는 일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즐기는 것을 통해 충분한 수입을 얻을 수있을 때, 당신은 주된 목적을 찾을수 있을겁니다.


믿거나 말거나, 이 목적을 찾는 것은 쉽습니다.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억할 수있는 모든 것을 목록으로 만들어 행복하게 만드십시오.

2. 목록에서 해당 기술과 관련된 항목을 강조 표시하고 해당 기술을 식별하십시오.

3.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기쁨의 순서대로 상위 10 개의 강조 표시된 항목을 순위를 매깁니다. 무엇보다 당신을 가장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10가지 큰 포인트를 얻습니다.

4. 이제 소득 잠재력 측면에서 상위 10 개 강조 표시된 항목의 순위를 매 깁니다. 가장 유리한 기술은 10 점입니다.

5. 두 순위 열을 합산하십시오. 가장 높은 점수는 당신의 인생에서 잠재적인 주요 목적을 나타냅니다. 


보시다시피 부자와 빈자의 차이는 단순하지만 때로는 직관적이지만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습관을 모두 16 가지로 잡으려고 노력하면 거의 나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