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미네랄 함량이 높은 음식 15가지(feat.미네랄음식)

by socialstory 2019. 12. 2.

미네랄 함량이 높은 음식 15가지(feat.미네랄음식)

미네랄 함량이 높은 음식 15가지(feat.미네랄음식)미네랄 함량이 높은 음식 15가지(feat.미네랄음식)


칼슘에서 아연, 철에서 칼륨에 이르기까지 미네랄은 뼈를 강하게 유지하고 몸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미네랄이 가장 많이 함유 된 상위 15 개 식품에는 견과류, 짙은 녹색 채소, 콩, 씨앗, 조개류, 생선, 버섯, 통 곡물, 저지방 유제품, 소고기 및 양고기, 통 곡물, 아보카도, 치즈, 말린 과일 및 두부가 포함됩니다.


고함량 미네랄 식품 목록


너트 1개

견과류는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7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칼슘, 구리, 철, 인, 마그네슘, 셀레늄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견과류는 심장 건강에 좋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간식입니다. 견과류는 칼로리가 매우 높기 때문에 하루에 1-2 줌 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고함량 미네랄 너트에는 아몬드, 캐슈 및 셀레늄 : 브라질 너트가 포함됩니다.


콩과 렌즈 콩 2 개

콩과 렌즈 콩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6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구리, 철, 칼륨 , 인, 마그네슘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콩과 렌즈 콩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채식 의 좋은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고 미네랄 콩에는 흰 콩, 콩, 병아리 콩 (garbanzo) 및 강낭콩이 포함됩니다.


어두운 잎이 많은 채소

진한 잎이 많은 녹색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6 가지를위한 최고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칼슘, 구리, 철 , 칼륨, 마그네슘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짙은 잎 채소는 모든 식사에 칼로리가 적습니다. 높은 미네랄 짙은 녹색 잎은 시금치, 케일, 스위스 chard 및 순무 녹색을 포함합니다.


연어

생선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5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칼슘 , 칼륨, 인, 마그네슘 및 셀레늄이 포함됩니다. 물고기는 단백질의 최고 공급원이며 심장 건강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 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생선에는 연어, 참치 및 고등어가 포함됩니다. 칼슘의 경우 뼈로 통조림으로 만든 생선을 선택하십시오.


씨앗

씨앗은 필수 미네랄 8 개 중 5 개를 공급하는 좋은 소스입니다. 여기에는 구리, 철, 인, 셀레늄 및 아연이 포함 됩니다. 씨앗은 영양소로 가득 차 있지만 칼로리도 높습니다. 하루에 1-2 줌 이상 먹지 마십시오. 고함량 미네랄 씨앗에는 해바라기 씨, 아마씨, 호박씨 및 호박씨가 포함됩니다.


 

 

 

조개

조개는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5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구리, 철 , 인, 셀레늄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조개는 또한 심장 건강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과 비타민 b12가 풍부합니다. 고 미네랄 조개류에는 굴, 가리비, 홍합 및 조개가 포함됩니다.


버섯 7개

버섯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4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구리, 칼륨 , 셀레늄 및 아연 이 포함됩니다 . 버섯은 칼로리가 적고 모든 요리에 풍미가 풍부합니다. 고 미네랄 버섯에는 표고 버섯, 크레 미니, 포토 벨로 및 흰색 버튼이 있습니다.


통곡물

통 곡물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4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철, 인, 셀레늄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통 곡물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건강한 탄수화물 공급원입니다. 고 미네랄 곡물에는 오트밀, 퀴 노아, 메밀, 통밀 빵 및 밀 배아가 포함됩니다.


요거트

우유 및 / 또는 요구르트는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4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칼슘 , 칼륨, 인 및 마그네슘 이 포함됩니다.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을 줄이려면 저지방, 무가당 요구르트, 요구르트 및 우유를 선택하십시오. 지방이 많은 유제품에는 동일한 미네랄 함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고기와 양고기

소고기 및 / 또는 양고기는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4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철, 인, 셀레늄 및 아연 이 포함됩니다.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을 줄이려면 더 적은 양의 고기를 선택하십시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3 가지를위한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여기에는 구리, 칼륨 및 마그네슘 이 포함됩니다. 아보카도는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으로 가득하며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맛을 더 해줍니다.


두부

두부는 필수 미네랄 8 개 중 3 가지를위한 최고의 소스입니다. 여기에는 칼슘, 철 및 인이 포함됩니다. 두부는 훌륭한 채식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다크 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

다크 초콜릿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3 가지를위한 최고의 소스입니다. 여기에는 철, 마그네슘 및 아연 이 포함됩니다. 칼로리와 미네랄을 줄이려면 설탕이 적은 어두운 초콜릿을 선택하십시오. 80 % 이상의 코코아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즈

치즈는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3 가지를위한 최고의 소스입니다. 여기에는 칼슘 , 구리 및 인 이 포함됩니다.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을 줄이려면 저지방 치즈를 선택하십시오. 저지방 모짜렐라는 특히 영양 밀도가 높습니다. 고 미네랄 치즈에는 파마산, 스위스 및 모짜렐라가 포함됩니다.


말린 과일 15 개

말린 과일은 8 가지 필수 미네랄 중 3 가지를위한 최고의 소스입니다. 여기에는 구리, 칼륨 및 마그네슘이 포함됩니다. 영양분은 많지만 말린 과일은 칼로리와 설탕이 높습니다. 하루에 반 컵 이상을 먹지 마십시오. 고 미네랄 건조 과일에는 살구, 자두, 건포도, 무화과 포함됩니다.


스트레스성 신경성 위염 증상 및 신경성 위염 완화를위한 5 가지 방법

고혈압 환자를 위한 혈압낮추는방법 저나트륨식품(feat.고혈압에좋은음식)

겨울과일 귤 제철과일 귤의 영양소와 건강효과

채식주의자를위한 상위 10 가지 고함량 철분 음식

감기에 걸렸을 때 먹는 감기에좋은음식(감기빨리낫는법)

아연 함량이 높은 10 가지 과일 야채 견과류

아연 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feat.아연효능)

나트륨 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feat.나트륨섭취)

셀레늄 함량이 가장 높은 10 가지 음식(셀레늄효능)

칼륨 함량이 가장 높은 음식 10 가지

ABC주스 해독 음료 : 사과, 비트 루트, 당근이 훌륭한 조합인 이유(feat.해독주스 디톡스주스)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 음식 10가지(feat.마그네슘이 풍부한 과일야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