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유통 기한이 긴 10 가지 저렴하고 건강한 슈퍼 푸드(feat.건강식품)

by socialstory 2019. 11. 13.

유통 기한이 긴 10 가지 저렴하고 건강한 슈퍼 푸드(feat.건강식품)


유통 기한이 긴 다양한 음식을 찾고 계십니까? 외진 지역에 살거나 캠핑을 하든, 재난 발생시 비축량을 만들려고 할 때 이 목록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음식은 일반적으로 탈수, 경화, 훈제, 통조림 또는 절임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음식으로는 말린 콩, 말린 허브, 곡물, 탈수 우유, 말린 과일, 코코아 가루, 말린 해초, 통조림 식품, 절인 음식 및 코코넛 오일이 있습니다.


다음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있는 10 가지 저렴한 슈퍼푸드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유통 기한이 긴 10 가지 저렴하고 건강한 슈퍼 푸드(feat.건강식품)유통 기한이 긴 10 가지 저렴하고 건강한 슈퍼 푸드(feat.건강식품)


<유통 기한이 긴 건강 식품 목록>


1. 강낭콩

- 건강상의 이점 : 섬유질 , 단백질 , 미네랄 및 비타민이 많고 대부분의 콩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 저장 방법 : 콩은 밀폐 용기에 보관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합니다. 제대로 보관하면 콩은 2-3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영양소 분해가 발생합니다.


2. 말린 허브 2 개

- 건강상의 이점 : 말린 허브는 칼로리 , 지방, 콜레스테롤, 설탕이 적고 그 밖의 모든 것이 높습니다.

- 보관 방법 : 말린 허브는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해야합니다. 제대로 보관하면 2 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3. 현미

- 건강상의 이점 : 곡물은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 탄수화물 , 단백질 및 섬유질 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

- 저장 방법 : 곡물은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해야합니다. 가능하면 냉동실에 보관하십시오. 제대로 보관하면 곡물은 최대 30 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4. 말린 해초

- 건강상의 이점 : 말린 해초는 강화 소금 이외의 요오드의 가장 좋은 공급원입니다. 칼로리가 적고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저렴한 슈퍼 음식입니다.

- 보관 방법 : 말린 해초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고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올바르게 보관하면 6 개월 동안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5. 말린 살구 5 개

- 건강상의 이점 :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고 말린 과일은 칼로리, 탄수화물 및 에너지의 큰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설탕 함량이 높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지 말고 충치를 예방하기 위해 식사 후에 치아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저장 방법 : 말린 과일은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고 가급적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6. 탈 수유

- 건강상의 이점 : 탈수 된 우유는 비타민 B12, 칼슘 및 비타민 D (추가 된 경우) 의 중요한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 말린 우유는 단백질, 탄수화물 및 칼로리가 높습니다.

- 저장 방법 : 말린 우유는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와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해야합니다. 실온에서 보관하면 6 개월 만에 건조 우유가 나 빠지기 시작합니다. 3-6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7. 코코아 파우더

- 건강상의 이점 : 코코아 파우더는 말린 우유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철분 과 단백질 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

- 저장 방법 : 말린 우유와 마찬가지로 코코아 가루를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8. 통조림

- 건강상의 이점 : 통조림 식품은 과일, 채소, 생선, 고기, 콩, 수프 등에 따라 다릅니다. 설탕, 나트륨 또는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통조림 식품을 찾으십시오 . 그러나 아스코르브 산 ( 비타민 C ) 을 함유 한 통조림 식품을 권장합니다. 통조림 식품은 거의 모든 영양소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으며 매우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 저장 방법 : 통조림 야채는 빛과 열이없는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가정용 통조림 야채는 1 년 정도 지속됩니다. 상용 통조림 제품의 경우 캔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2-5 년 지속됩니다.


9. 절인 음식

- 건강상의 이점 : 절인 음식은 올리브와 같은 지방 , 섬유질 및 비타민 K 의 큰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 저장 방법 : 절인 음식은 오래 지속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통조림만큼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몇 주 안에 소비하십시오.


10. 코코넛 오일 10개

- 건강상의 이점 : 코코넛 오일은 포화 지방이 많지만 LDL 산화를 감소시켜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저장 방법 : 시원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면 코코넛 오일은 2 년 동안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