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경기불황에도 버틸수 있는 직장인투잡알바(블로그로돈벌기)

by socialstory 2019. 8. 29.

경기불황에도 버틸수 있는 직장인투잡알바(블로그로돈벌기)


경제관련 뉴스를 볼때마다 서민들의 삶은 늘 팍팍하네요. 경기불황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형국이며, 최악의 취업난으로 인해 생기는 다양한 이슈들을 접할때마다 사는게 참 쉽지많은 않습니다. 한마디로 전쟁이네요. ㅠㅠ


개인적으론, 인터넷으로돈벌기에 집중하고 있는 삶을 지향하고 있다보니 그중에서도 블로그로돈벌기는 하나의 수단이기도 합니다. 늘 언급해왔고 강조해왔던 직장인투잡알바의 대명사! 바로 구글애드센스입니다. 블로그운영을 기반으로 하는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은 본인의 노력에 따라, 수익도 함께 따라오기에 내가 하는만큼 수익은 생기니 해볼만합니다.


다만, 인터넷에 널려있는 수 많은 블로그들 그리고 다양한 매체들속에서의 정보들을 그저 눈팅으로 접할때는 - 나도 해보면되겠다. 해볼만하겠네~ 오 이거 잘만하면 회사 월급보다 나을듯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될겁니다. ^^


그러나!!


눈팅으로만 접하는 것과, 내가 직접 실행(실천)하여 성과를 얻는것에는 큰 차이가 있지요. 해보시면 알게됩니다. 얼마나 많은 공부와 노력을 해야만 하는건지를... 아마도, 직장생활에 집중하는게 훨씬 낫겠다 하는 생각이 들수도 있을겁니다. 결국엔, 세상엔 쉬운돈은 없다는거죠. ㅎㅎ


쉽게 벌리는 돈은 쉽게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고생하여 번돈이 그만큼 소중하게 느껴질테니 말이죠. 아뭏든, 요즘처럼 경기불황의 시기에는 무엇이든 돈벌수있는 기회가 있다면, 방법이 있다면 시도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경기불황의 시기에 경제적 여유마저 없는 상황이 겹쳐지게 되면, 사는것에 여유가 사라지게 됩니다.


 

 

 

내 삶에서 사라진 여유는 나의 모든 환경들을 피폐하게 만들 확률이 높아질겁니다. 사람이 예민해지기 마련입니다. 


블로그로돈벌기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들 접했을테지만, 막상 내가 직접 실행해본 사람은 몇 안될겁니다. 사람은 누구든지 이미 익숙해진 환경에서 벗어나기란 매우 힘든일이죠. 그래서, 정말 내 삶에 큰 변화와 기회를 찾고 싶다면, 의식의 변화부터 이루어져야 합니다. 실행은 그 이후입니다.

하여, 뻔한 얘기가 되겠지만 경기불황에도 회사 월급말고 추가로 수익창출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야 한다는것이고, 돈벌수 있는 루트는 다양할수록 좋다는겁니다. 그 첫번째 방법으로 알려드리는것이 바로 블로그운영을 통한 인터넷으로돈벌기의 대명사인 바로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이 되겠습니다.

한동안 구글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창출하는 블로그들 사이에는, 메인 블로그 이외에 추가로 서브 블로그를 개설하여 수익을 다양화 시키기 위한 노력들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최근에 포스팅한 내용에서 잠깐 언급했습니다만, 갈수록 구글애드센스 사이트추가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점점 까다로워지고 있지요.


구글애드센스사이트추가 완료(feat.7개월 걸림)


그러니, 뭐든 진입장벽이 점점 더 높아지고 어려워지기 전에 시작하시는것이 좋겠지요. 아무쪼록 투잡알바를 찾는 직장인들이 경제적 여유를 가질수 있었으면 하며, 가장 많이 알려진 구글애드센스를 알려드렸습니다. 지금 시작해보세요! ^^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에 관심있다면 추천도서 TOP3

행동해야 기회를 잡을수 있다(feat.투잡부업)

블로그운영으로 구글애드센스 투잡부업 수익올리기

인터넷투잡으로 40대 노후준비와 현실적인재테크

구글애드센스로 투잡부업하기(feat.돈버는방법)


경기불황 불경기에 저소득 적자살림 탈출하기

'경기불황의 시대'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배워야 한다. 공부해야 한다.

구글애드센스로 부족한 소득메우기

부업이나 재택근무가 가능한 디지털노마드의 세계

40대가 블로그운영을 하면 좋은 이유(feat.부업수익)


왜 지금 블로그운영을 해야하는가?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직장인이나 주부에게 부업으로 블로그 제휴를 추천하는 4 가지 이유!

말로만 떠들어 대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