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천 치과추천 야사동 스마일치과의원

by socialstory 2019. 7. 17.

영천 치과추천 야사동 스마일치과의원

어머니의 치과 진료를 위해 야사동에 위치한 스마일치과의원에 다녀왔다.

위치는 찾기쉽다. 야사동 소원약국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는 쉬울거다. 오늘 영천치과 스마일치과의원을 찾게된건, 이전에 치료 받았던 치과에서는 좋은 기억이 없었기에 그렇다. 즉, 환자의 입장에서는 치과 치료는 늘 걱정이 앞서기 마련이기에 조금은 더 친절하고 배려심 있는 치과를 원했었는데 이전의 치과에서는 그런 만족을 경험하지 못했었다.


하여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아본 바로는, 야사동 스마일치과의원에 대한 댓글 평판들이 그나마 객관적으로 보여서 신뢰도가 갔었는데, 검색해보면 무슨 얘긴지 알거다. 요즘은 치과도 워낙에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전부다 마케팅 홍보 대행성 포스팅들이 넘쳐난다.


그런데, 여기는 순수 직접 치료받았던 고객들의 리뷰가 눈에 띄었기에, 방문하였더니 역시나 친절함이 느껴진다. 친절함의 기준이라는게 정답은 없겠지만, 적어도 나와 어머니가 느꼈던 감정은 친절이었으니, 그러면 된거다. 또한, 치과 진료중에 의사선생님의 말씀에서도 친절함이 느껴졌다는 어머니의 얘기에, 오늘 치과 선택은 잘 한 것 같다.

하여, 영천에서 괜찮은 치과를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티끌 같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으로 남겨본다. 


참고로, 월요일 / 목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하니 직장인들이라면 참고해도 되겠다.

아... 진료시간은 오전 9시 30분 부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