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부산숙소추천(부산호텔추천) 부산해운대호텔추천(feat.해운대구 호텔)

by socialstory 2019. 6. 14.

부산숙소추천(부산호텔추천) 부산해운대호텔추천(feat.해운대구 호텔)


바야흐로 여행가기 좋은 계절임에는 틀림없다. 여름에 바다여행은 꼭 거쳐야 하는 필수코스 같은 느낌도 있지만, 암튼 모처럼 부산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부산숙소를추천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특히 부산하면 해운대. 해운대구에 위치한 호텔들 위주로 큐레이션 하였으니 참고하자.

부산해운대호텔10개추천하니 부산호텔찾는다면 참고하기 바란다. 각 호텔별 상세정보나 호텔예약은 각 호텔별 이름을 클릭하면 되니 직접 살펴보고 선택하자. 여행에선 뭐니해도 숙소가 좋아야 편하고 즐거운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테니 말이다. ^^


신라스테이 해운대


해운대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 바가 있는 신라 스테이 해운대는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 또는 7번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으며 KTX 부산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 5분, 해동 용궁사가 차로 25분, 누리마루와 광안대교가 차로 각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롯데백화점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센텀프리미어호텔 


해운대구에 위치한 센텀프리미어호텔은 스파랜드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로 10분이면 부산 전시컨벤션센터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조망의 야외 스파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부산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동 용궁사까지는 차로 약 20분이 소요되며 누리마루 APEC하우스도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


해운대 백사장이 바라다보이는 베스트웨스턴 해운대 호텔은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아주 가까우며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은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10분만 가시면 드라이브하기 좋은 해운대 달맞이길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돛 모양을 형상화한 외관이 인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요트 경기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산 지하철 동백역 3번 출구에서 약 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운 지하철로 한 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차로 30분 거리에 해동 용궁사가 있습니다.



토요코인 부산해운대2호점


토요코 인 부산해운대2호점은 해운대와 주변 명소까지 걸어가기 좋은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에서 부산 아쿠아리움, 해운대해수욕장, 파라다이스 카지노, 동백섬까지 도보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45분, 부산역까지는 약 30분 정도가 걸립니다.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해운대


모든 객실에서 천연 해수 온천수가 나오는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 해운대는 부산 2호선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630m 떨어져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까지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10분이면 부산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달맞이길까지 가실 수 있으며 해동 용궁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웨스틴조선호텔 부산은 부산 2호선 동백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도보 거리에 누리마루 APEC 하우스,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등이 있습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 거리에는 벡스코,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 백화점 센텀시티점 등이 있습니다.



해운대 센텀 호텔


벡스코 바로 옆에 위치한 해운대 센텀 호텔은 부산 2호선 센텀시티역 3번 출구에서 170m 거리에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과 세계 최대 백화점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지하철로 세 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는 2017년 7월에 신축 오픈하였으며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 해수욕장과 부산 아쿠아리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달맞이길과 센텀시티까지는 차로 10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