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기업홈페이지 월 3만원에 임대가 아닌 소유로!(feat.무료홈페이지제작)

by socialstory 2019. 6. 3.

기업홈페이지 월 3만원에 임대가 아닌 소유로!(feat.무료홈페이지제작)

기업홈페이지 월 3만원에 임대가 아닌 소유로!(feat.무료홈페이지제작)기업홈페이지 월 3만원에 임대가 아닌 소유로!(feat.무료홈페이지제작)


요즘은 온라인 기반이든 오프라인 기반이든 간에, 나의 비즈니스를 성장시켜가기 위한 첫걸음은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아무리 블로그나 SNS 가 대세인 시절이라 해도, 비즈니스(사업)를 하는 경우라면 신뢰성이라는 면에서도 기업홈페이지는 반드시 있어야 할겁니다.

물론 어떻게 제작하느냐는 또다른 이야기입니다만,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는 구축하시는것이 여러면에서 유리합니다.


개인적으로도 IT분야에서(웹에이전시 포함) 오랜세월 직장생활을 해왔었기에, 홈페이지의 중요성은 누구보다 잘알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홈페이지제작비용에 대한 부분도 어느정도는 판단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홈페이지만들기)은 말그대로 기업의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연결한다는 면에서는, 제대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는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는 그 자체로 온라인마케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는 것이기에, 수박 겉핥기식이 아닌 제대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웹사이트제작(웹사이트만들기)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하여 오랜만에 괜찮은 홈페이지제작업체가 있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홈페이지제작비용은 홈페이지를 운영할 '관리비용' 월 3만원이면 임대하는 홈페이지가 아닌, 본인 소유의 홈페이지를 가질 수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장기적으로 사업을 하시는 경우라면 비용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세부사항 및 제작비용등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내 비즈니스에 어울리는 웹사이트제작이 되어야 합니다. 이제 비싸게 홈페이지제작 하지 마시고, 또 여러업체 비교분석 하느라 애먹지 마시고 바른웹에서 무료상담받아보시고 결정해보세요. 예비창업자 및 중소형업체, 쇼핑몰창업자, 기타 홈페이지제작이 필요한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될겁니다.


▶ 3만원 홈페이지제작 무료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