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전원주택시공 및 단독주택건축시 벤치마킹하기

by socialstory 2019. 5. 25.

전원주택시공 및 단독주택건축시 벤치마킹하기

살면서 누구나 예쁜전원주택을 지어서 살고 싶은 로망이 있지요. 그래서 현실에서도 열심히 돈벌어 노후에 나만의 멋진 전원주택에서 살고싶은 건, 어쩌면 도시생활에서 오는 여유가 없는 팍팍한 삶이 한 몫 하기도 하는걸 겁니다.


암튼, 전원주택시공이나 단독주택건축을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거액이 들어가는 만큼 사전에 충분히 공부도 하셔야 하고 열심히 정보수집도 하셔야 할텐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사이트는 해외사이트이며 집에 관련된 다양한 컨셉의 집들에 대한 건축설계 및 샘플링된 모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목조주택, 농가주택, 전원주택, 단독주택 관련된 건축설계 정보등을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던전원주택 스타일도 살펴보니 괜찮네요. 지금 포스팅에서 보시는 컨셉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네요. 언젠가 돈 벌어서 이런 컨셉의 집을 지어서 살고 싶네요. ^^


 

 

 



컨셉홈이라는 웹사이트인데, 살펴보니 카테고리별 선택하셔서 집에 대한 다양한 컨셉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 기준 새로운 컨셉의 집 디자인과 설계등의 정보들을 보실수도 있으며, 소형 평수기준의 집, 모던스타일, 농가주택, 등등 다양한 디자인별 스타일도 확인하실 수 있어 좋네요.




해외사례이긴하지만, 경우에 따라선 충분히 벤치마킹하셔서 국내업체를 통해, 원하는 집으로 건축하시는데 활용하셔도 좋을듯 싶네요.

 

 

 




컨셉별 집 가격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환율 검색을 통해서 가격도 참고하셔도 좋겠네요~ㅎㅎ



현재 보고 있는 샘플 하우스의 경우 17만 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군요. 환율로 검색해보면 오늘자 기준으로, 2억196만원 정도 됩니다. 참고정도 하시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