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애견미용 강아지반상회 속도가 장난아니네

영천 애견미용 강아지반상회 속도가 장난아니네

 

 

오늘 급하게 반려동물 뚱자와 산이를 미용해야 했는데, 기존에 단골 가게가 있었지만 집 근처 가까운곳에 강아지반상회가 있어서 예약하고 방문하였다. 오늘 이 포스팅을 쓰게 된 계기이기도 한데, 바로 애견미용 속도가 장난아니었기에 적어본다. 기존의 단골 가게에는 1마리당 평균 50분~1시간 정도가 소요되었었다. 늘 2마리의 애견미용을 끝내는데 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 1시간 50분 정도 된것 같다.

물론 깔끔하게 애견미용을 잘하긴했었으나, 오늘 영천 야사동에 위치한 강아지반상회에서 직접 뚱자와 산이의 애견미용을 해본결과, 1시간에 2마리를 깔끔하게 애견미용 완료했으니, 그 속도가 그야말로 엄지척!!

사장님 말씀이, 반려동물 강아지 애견미용 속도가 빠를수록, 강아지들이 받는 스트레스도 줄어들기에 최대한 빠르게 애견미용 작업한다고 하셨는데, 기존에 애견미용샵 등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속도여서 꽤나 놀랐다. ㅎㅎ

 

 

 

 

뚱자와 산이의 애견미용이 끝나고 나서, 사장님께서 선물로 주신 말고기 육포도 집에와서 하나씩 주니 눈깜짝할새 먹어버리네. 얼마나 맛있길래 순식간에 해치우는지 궁금하다 ㅋㅋ

참고로, 강아지반상회의 애견미용 비용은 강아지 몸무게에 따라서 책정된다.

4kg 미만이면, 기본 3만원 이며...
4kg 넘어가면, 3만 5천원이다.

물론 이 가격은 소형견 기준일테니 참고하자. 

오늘 뚱자와 산이의 애견미용 전체 비용은 6만 5천원이 소요되었다. 뚱자 몸무게가 5kg 넘어가는지라... 3만 5천원의 비용이~ㅋㅋㅋ

아~ 사장님께서 얘기하시는데, 오는 7월즈음하여 가게를 이전하신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한신 아파트 쪽으로 가신다고 하시던데, 매장 방문하게 되면 이야기 나누어보는것도 좋을듯 싶다. 그리고 매장내에 현수막 걸린거 보고 알았는데... 애견미용 픽업 서비스도 하신단다.

말 그대로, 집으로 강아지 데리러 오고 애견미용이 끝나면 다시 집으로 데려다 주는 서비스인데 비용은 5천원 이라고 하시니, 바빠서 시간 여유가 없거나... 자동차로 갈 상황이 안되는 경우에 활용하면 무척 편리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