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운영으로 구글애드센스 투잡부업 수익올리기

by socialstory 2019. 5. 21.

블로그운영으로 구글애드센스 투잡부업 수익올리기

 

달러가 강세다. 수익률이 좋네

 

자투리시간을 블로그운영으로 투잡부업 수익을 올릴수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 대표적으로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이 있으며, 역량이 된다면 제휴분야 CPA 수익도 챙긴다면 금상첨화. 물론 이전에 해야할 일은 블로그를 개설하고 꾸준히 콘텐츠를 채워나가는 것이다.

 

콘텐츠가 일정수준 이상으로 누적될때까지는 나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한다. 또한 반복되는 블로그포스팅이라는 행위에서 오는 지루함도 싸워 이겨야 하는 것일수도 있겠다. 암튼 블로그운영 초보자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려면 시간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2019/04/29 - [일상다반사] - 구글애드센스로 투잡부업하기(feat.돈버는방법)

2019/04/25 - [블로그 운영팁] - 블로그로 돈버는방법(부업 및 직장인투잡 추천)

2019/03/14 - [일상다반사] - 구글애드센스로 부족한 소득메우기

2019/01/16 - [블로그 운영팁] - 40대가 블로그운영을 하면 좋은 이유(feat.부업수익)

2018/12/15 - [블로그 운영팁] - 왜 지금 블로그운영을 해야하는가?


보통의 경우, 단시간에 수익이 나질 않기에 대부분은 포기하거나 좌절하거나 그렇다. 결국 수익을 만들어내는 이들은 소수에 불과하다. 그 소수들이 포기한 이들의 수익까지 냉큼 가져가는게 아닐까? ㅎㅎ

 

최근에 후배에게도 블로그운영은 하고 있으니 애드센스 수익도 한번 도전해보라고 했다. 물론 회사 다니는 후배에게 애드센스 수익은 괜찮은 투잡부업 아이템이긴 했겠으나, 매번 실행에 옮기지 못했다. 가끔씩 블로그포스팅을 하기는 했으나 꾸준하게가 안되는것이었다.

 

 

 

 

여기에는 전형적인 직장인들의 넋두리가 담겨있는데, 온종일 회사에서 스트레스로 시달리다가 퇴근해서 그나마 편안하게 집에서 쉬고 싶은데, 또 컴퓨터 앞에 앉아서 1~2시간이라도 무얼 해야 한다는건 상당한 부담이거니와... 이 조차도 또 하나의 스트레스 같더라는 것이다.

맞는 이야기지만, 결국엔 돈버는 행위에 있어서 쉽고 빠르고 편리한건 없다. 그런게 있다면 대부분 사기일거다. 한 때 가상화폐 광풍이 불던 시기처럼 말이다. 각성하고, 이야기를 계속해서 풀어가자면... 투잡부업으로 돈버는 행위로 가장 현실적으로 그나마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것이 컴퓨터로 할 수 있는 부업이 될거다.

블로그운영은 그중 대표적인 것일테고...

 

2018/12/14 - [블로그 운영팁] -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2018/12/10 - [블로그 운영팁] - 일반인이 블로그에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으로 불로소득을 만들자!

2018/12/07 - [블로그 운영팁] - 블로그수익 평균 얼마나 벌 수 있을까?

2018/11/27 - [IT 인터넷 활용법] - 구글애드센스로 돈벌려면 역시나 꾸준해야 한다

2018/07/09 - [IT 인터넷 활용법] - 구글애드센스 수익 증대를 위한 기회 살펴보기

 

달러가 강세인 시기에는 수익률이 좋다


위에 캡쳐된 이미지로 보고 있는 환율 수익은, 1개의 블로그운영으로 달러수익을 만들어낸 4월달 수익과, 5월 현재 - 포스팅 작성하고 있는 시점까지의 실제사례이다. 수익의 차이는 매달 극단적으로 변하기는 하지만, 여기서 핵심은 크든 작든 매달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되겠다.


아직 애드센스를 해보지 않은 초보 블로거들이라면 투잡부업 아이템으로 한 번 도전해보는걸 권해본다. 요즘들어 살짝 더 까다로워지고 어려워지는 느낌은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하다 보면 길은 보이게 마련이다. 참고로,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승인 받는것 보다는 워드프레스로 승인받는게 살짝 더 유리하다는 이야기도 있다.

하긴, 이부분은 진짜 공감하는게 이전에는 금새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가 되던 티스토리 블로그도 지금은 엄청 어려워졌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되겠다. ㅠㅠ

※ 정리

애드센스 수익으로 매달 얼마를 버느냐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블로그운영으로 돈벌수 있다는게 핵심이다. 투잡부업으로 블로그운영해서 달러수익을 올릴수 있다면 괜찮지 않을까? ㅎㅎ


2019/05/20 - [블로그 운영팁] - 구글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89개의 콘텐츠로도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