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직장인투잡 부업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 - 집에서하는부업,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by socialstory 2019. 2. 2.

직장인투잡 부업 애드센스와 제휴마케팅 - 집에서하는부업, 초기비용없는재택알바

회사에서 주는 월급에만 의존하는 인생을 살다가는, 평생 능동적인 인생을 살 기회를 놓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다면, 월급 말고 수익창출에도 관심을 가져보고 싶다면, 회사에 의존하지 않는 인생을 살아가고 싶다면 방법은 있다. 의식변화도 필요하고 행동도 필요하다. 물론, 지금의 삶을 바꾸고자 하는데에 따른 위험감수도 필요하다. 즉, 용기다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지금 보다 는 조금 더 나은 인생을 위해, 도전해보고 싶다면 투잡 이나 부업을 우선 경험해보라고 이야기 하고 싶다. 월급 외의 수익을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키웠을때에 보다 나은 기회들이 생길테니 말이다. 아래 관련 페이지의 글도 참조하자.


▶ 회사에 의존하지 않기


2018/11/10 - [일상다반사] - 투잡 부업 알바로 돈벌기(feat.제휴마케팅 버텨야 살아남는다)

2018/08/21 - [일상다반사] - 온라인부업 투잡으로 돈벌고싶다면 공부하자

2018/07/20 - [일상다반사] - 투잡 부업으로 다단계를 선택한 이들의 결과는?

2018/07/18 - [일상다반사] - 직장인투잡알바 및 재택부업으로 돈버는법 블로그로돈벌기

2014/04/11 - [일상다반사] - 투잡에 대한 고민, 혹은 직장생활 이후에 대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