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제휴마케팅을 지향하면 좋은 사람(투잡 부업)

by socialstory 2019. 1. 23.

제휴마케팅을 지향하면 좋은 사람(투잡 부업)

제휴마케팅을 지향하면 좋은 사람(투잡 부업)제휴마케팅을 지향하면 좋은 사람(투잡 부업)


제휴마케팅은 인터넷 환경과 PC만 있으면 누구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구조도 간단합니다. 단 돈을 벌기 위해 나름대로 일을하지 않으면 안되고 올바른 방법으로 하지않으면 실망하기 쉽습니다. 특별한 기술도 재능도 필요없고 위험이 적기 때문에 제휴마케팅은 직장인이나 주부들이 투잡 부업 형태로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지만 때론 실망과 좌절하면서 포기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제휴마케팅을 지향하면 좋은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 꾸준히 계속해서 할수 있는 끈기가 있는 사람 

· 솔직함이 있는 사람 

· 자기 투자가 어느 정도 있는 사람 

· 혼자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 자유로운 인생을 보내고 싶은 사람


단, 제휴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립니다. 반년 정도는 수익이 0 이라도 견딜 수있는 정도의 정신력과 계속해서 해나갈수 있는 끈기가 필요 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지요. 1 번의 돈을 벌 수있게되면 이후는 내버려둬도 벌 수 있습니다. 


0에서 1로 발전해가는 것이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가장 어렵기 때문에 어쨌든 올바른 방법을 배우고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1~2시간 내외로 작업하여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겉모습만 보며 진입한 사람들은 수익을 내지못하며 결과적으로는 제휴마케팅 시장에서 사라져 버립니다. 포기하게 되는겁니다.



 

좋은 교재와 신뢰할 수있는 멘토를 찾아 올바른 방향으로 작업을 실시하는 사람은 성장합니다.


혼자만의 생각과 의지로 일을 하면 돈 벌기가 쉽지가 않지요. 제휴마케팅 시장에 진입했다는건 지금 당신이 완전 초보이기 때문에, 좋은 교재와 멘토가 필요한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자신을 위한 투자도 필요하며 중요합니다.


무료 정보라고 가끔 커뮤니티나 카페 등에 올라오는 정보들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유료 교재 쪽이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고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 작은 돈이라도 번다면 유료 교재를 구입하는 편이 효율이 좋습니다. 무료 정보는 기본적인 것만으로 돈버는 노하우에 관한 정보가 적습니다. 가끔은 거품가득한 거짓말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터무니없는 고액의 비용을 요구하는 업체나 사짜도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서버 호스팅과 도메인 구입 정도는 금액에 부담이 없기 때문에 제휴마케팅을 본격적으로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도 고민해보고 준비합시다. 혼자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이것은 제휴의 특권입니다! 


나는 일과 관련해서는 나 혼자서(1 명) 모두 완결하고 싶기 때문에, 혼자서 일을하는 것은 사랑입니다. 불필요한 신경을 쓰지 않고 직장에서의 상사라고 하는 존재 자체가 싫어요 ㅋㅋ




반면에 제휴마케팅은 스트레스도 함께 주는 악마죠. 주로 혼자서 일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뭔가 잘 풀리지 않거나 성과가 미흡할때 오는 스트레스는 오롯이 혼자서 감내해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맨날 혼자서 일하다 보니 사람이 그리워지는 순간이 있지요. 사람과 관계하고 싶다면 나는 선택적으로 하면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혼자서 작업은 근심하지 않습니다.


제휴마케팅의 마지막은 역시 자유로운 삶을 누릴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 조직에서 해방된 자유로운 인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네요. 회사에서 싫은 인간 관계와 싫은 직장에서 벗어날수 있게 됩니다. 내가 원할때 일하면 되고 내가 쉬고 싶은 만큼 쉴수가 있습니다.


출퇴근시 만원 전철에 탈 필요도 없고, 원하는 시간에 PC 1대로 원하는 장소에서 일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환경을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제휴마케팅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책임감이 부족한 사람에게도 맞지않습니다. 오직 혼자서 모든 결과에 책임을 져야 하기에 그렇지요. 그렇다면 회사에서 일을하고 있는 것이 행복할수도 있는법입니다. 


평일 낮에 한가로운 카페에서 커피향 가득한 원두커피를 마시면서 유유자적 일할수 있는 모습은 당신에게는 환상입니까? 목표입니까? 제휴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올바른 노하우를 배우고 꾸준히 계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실천해가는것이 중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