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by socialstory 2018. 12. 14.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속터지는 연금저축, 6년 수익 고작 30만원

https://news.v.daum.net/v/20181214031220070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합시다(feat.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이른 아침 눈에 띄는 뉴스여서 읽었더니만, 답답한 얘기만 보이네요. 관심있는분들은 꼭 읽어보세요. 암튼, 저 기사를 보고서 바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모닝 믹스 커피 한 잔 타놓고서 말이죠. ㅎㅎ

자~ 제목처럼, 우리들의 노후를 대비하여 블로그를운영합시다.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연금처럼 받아봅시다. 적어도, 저 뉴스기사에서처럼 속터지는 수익보다는 훨씬 나을지 누가 압니까? 수익이 많든 적든 매달 꾸준히 벌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을겁니다. 이미 블로그운영하는분들 중에는 일명 '구글연금'을 받는 분들 많으시죠? ^^


2018/12/10 - [블로그 운영팁] - 일반인이 블로그에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으로 불로소득을 만들자!

2018/12/08 - [블로그 운영팁] - 직장인이나 주부에게 부업으로 블로그 제휴를 추천하는 4 가지 이유!

2018/12/07 - [블로그 운영팁] - 블로그수익 평균 얼마나 벌 수 있을까?

2018/12/05 - [IT 인터넷 활용법] - 블로그 포스팅을 1 시간 이내에 쓸 수 있는 글쓰기 노하우 4 개

2018/12/04 - [IT 인터넷 활용법] - 블로그포스팅을 술술 쓰기 위해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feat.블로그 공략)


 

 

 

2018/12/03 - [IT 인터넷 활용법] - 블로그로 돈벌기 어려운 3가지 이유. 돈버는 사람은 무엇이 다른가?

2018/12/02 - [IT 인터넷 활용법] -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구조 안내!

2018/12/01 - [자기계발] -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는 찾아온다(feat.데일카네기)

2018/11/27 - [IT 인터넷 활용법] - 구글애드센스로 돈벌려면 역시나 꾸준해야 한다

2018/11/26 - [자기계발] - 지금 당장 실행하라!(멋지게 나이들기)

2018/11/16 - [일상다반사] - 부업으로 집에서돈버는방법(feat.재택근무&투잡)


노후대비로 블로그운영은 이렇게만 해줘도 괜찮을겁니다. 자투리시간을 활용하여 블로그에 매일 1 개의 글을 꾸준히 써봅니다. 분량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우선 블로그운영 초기에는 블로그에 글쓰는 그 행위 자체에 재미가 들려야 하기에 그냥 꾸준히 써보는 연습에 중점을 둬봅니다.


어떤 내용으로 쓸지가 고민이라면, 지금까지의 내 직장생활/사회생활/내 취미나 관심사에서 오는 다양한 지식(정보)과, 경험들속에서 오는 이야기들을 써보는것도 매우 유익할거라 봅니다. 현재의 직장에서 받는 월급 외에 불로소득을 얻고 싶다면, 내 수입원의 다양화를 원한다면 블로그운영으로 새로운 파이프라인 하나를 추가해보는것도 좋을겁니다. 


경제분야 뉴스기사들을 볼때마다 느끼는건, 경기불황 및 저임금 상태가 꽤나 오래갈 것 같다는거죠. 이는 다시 말해서, 매달 고정적으로 빠져나가는 생활비는 늘어났으면 늘어났지, 쉽사리 줄어들지도 않습니다. 벌어들이는 수익 즉, 월급은 뻔한데 말이죠. 연봉협상은 몇년째 동결일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많은 주부들이, 직장인들이, 때론 학생들이 투잡/부업/알바 등을 찾으려고 온갖 애를 쓰는 형국입니다. 그리고 한정적인 자리를 잡기 위해 알게모르게 경쟁을 또 해야하기도 하겠네요. 여튼, 월급만으로 안정적인 가정경제를 꾸려가는건 현실적으로 어려워진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어느곳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든지 간에 - 월급 이외의 수익을 얻고자 한다면 - 노후에도 매월 일정금액의 용돈이라도 꾸준히 받고 싶다면? 블로그운영합시다.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얻어보세요.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수익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인기를 얻는 블로그가 된다면, 오히려 은행 이자보다는 훨씬 더 수익이 좋을거라 봅니다.ㅎㅎ


오늘도 즐기면서 블로그운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