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모바일 디자인 UI UX 트렌드 벤치마킹 자료

by socialstory 2018. 7. 25.

모바일 디자인 UI UX 트렌드 벤치마킹 자료

모바일 디자인 UI UX 트렌드 벤치마킹 자료모바일 디자인 UI UX 트렌드 벤치마킹 자료


모바일 앱 디자인 작업을 위한 사전 벤치마킹 활동은 꽤나 유익할 수 있다.

전세계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UI UX 디자인 트렌드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으니 말이다.

그런 정보들을 한번에 비교적 쉽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는 곳으로 핀터레스트를 추천한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패키지 디자인 관련 소개한 적이 있다.

2018/07/06 - [브랜드 마케팅] - 패키지디자인, 브랜딩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영감을 얻어보자

2012/11/07 - [IT 인터넷 활용법] - 다양한 '패키지디자인' 사례들을 보실 수 있어요.

2012/10/23 - [IT 인터넷 활용법] - 디자인이 멋진 패키지디자인들 ^^


 

 

 


웹디자이너들이 주로 많이 찾아볼 자료들인것 같은데, 구글 검색도 좋지만 핀터레스트 사이트를 이용해보는것도 좋겠다. 그외에도 해외 유명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들도 꽤 많은데, 오늘 포스팅에선 핀터레스트 사이트를 토대로 소개했으니, 실무 담당자, 초보 웹디자이너들이라면 살펴보자!


웹디자인(web & mobile) 영역도, 꾸준히 국내외 트렌드를 살펴야 하는 시대이자, 실무자의 입장에서도 아는 만큼 보이기 마련이다. 나의 디자인 감각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선 벤치마킹 활동도 하나의 습관처럼 들이도록 해보자!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