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열심히 운영하다 보니...

by socialstory 2010. 9. 3.

이미지 출처 : http://www.flickr.com/photos/17126959@N00/208475372/

비즈니스맨을 타겟으로 라이프스타일 정보제공 및 회원들간의 소통의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는 모 카페 운영사에서 - 카운셀러 섭외요청 메일이 왔네요. ㅎㅎ 제 블로그에서 직장인 자기개발에 관한 컨텐츠를 알게 되었고, 직장인들에게 카운셀링을 해줄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연락했다는데... 역시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다보니 이런날도 있군요...^^

아직 결론을 내리진 못했지만, 그냥 이런 제의를 받았다는 것 만으로도 기분은 좋네요. 무엇보다 내 블로그의 콘텐츠가 가치를 인정받은것 같다는 생각에 살짝 자부심도 느껴집니다. 누군가 내 블로그의 글들을 긍정적으로 평가해준다는 것이 마냥 신나기도 하고, 블로그 열심히 해온 보람도 느껴지니 말입니다. ^^

직장생활을 통한 다양한 경험들을 하면서 한층 성장한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사회 초년생 시절부터 지금까지의 과정들을 돌이켜보니, 나혼자 잘나서 된게 아니더군요. 나를 둘러싸고 있는 많은 주변 환경들, 주위 동료들 모두와 하나로 어우러져서 열심히 하다보니 지금의 제가 만들어져 있더군요.

나를 이끌어 주던 사수, 그리고 멘토들이 있었으며 힘들때 옆에서 위로와 힘이 되어주던 동료들, 이 모든 요소요소들이 지금의 나를 있게한 원동력이자 성장의 큰 비결이었습니다. 제 블로그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특히나 유익한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기 관리와 계발 카테고리의 글들을 읽어보셔도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아뭏든, 블로그 운영을 꾸준히 해오다 보니, 내가 경험한 것들을 누군가와 공유하며 나눌 수 있다는게 그로 인해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해왔던 블로그 운영이 오늘 이렇게 기분좋은 순간으로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소셜미디어 플랫폼이 다양하지만, 그래도 블로그가 기본 베이스 인것 같습니다.
블로그 운영 열심히 해봅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