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73

블로그운영 성과가 나질 않는다고 포기하지말자 블로그운영 성과가 나질 않는다고 포기하지말자 블로그운영으로 광고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다면 최소 6개월에서 1년은 제대로 해보고 결론을 내자. 딸랑 몇개월안에 성과가 나질 않는다고 포기하지말고! 어째서 고작 몇개월안에 인생이 변할것이라 생각하는걸까? 직장생활에서 조차 하루 최소 8시간(혹은 그 이상의 시간) 한달 꼬박 근무해서 받는 월급 200~300을 받는데 말이다. 블로그운영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내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인내심은 필수다. 냉철하게 판단하자. 스스로 변화가 필요함을 인지하고 있다면,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행동함으로써 삶이 달라지게 된다. 부자가 되고 싶은 목표나 꿈을 혹시 잊고 있는건 아닌가? 매년 되풀이 되는 꿈만 꾸는건 이제 그만할때도 되.. 2018. 7. 7.
블로그운영으로 돈벌기위해선 인내가 필요하다 블로그운영으로 돈벌기위해선 인내가 필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을 하기 위해 계산된 위험은 하지 않으려고 한다.스스로를 철저히 믿으며 간절하다면 그런 순간조차도 버텨내야 한다.그것이 인내다. 나는 반드시 돈을 벌수 있을거라는 믿음은 언제나 필요하다. 나는 블로그운영을 통한 애드센스광고수익으로 직장생활시절의 월급보다 더 많이 벌것이다 라는 믿음.기타 수익활동으로 인한 자동화수익을 월급보다 더 많이 벌수 있다는 믿음 말이다.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성공하기 위해선 쓰디쓴 인내가 때론 필요하다. 그 시간들을 버텨내는 사람만이 성공한다.블로그운영으로도 얼마든지 돈벌수 있음을 스스로 증명해낸다. 2018. 7. 7.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잘 따라만해도 성공인데 안하는구나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잘 따라만해도 성공인데 안하는구나 블로그운영은 나름 꾸준히 해오는 2명이 있다. 그중에 한 명은 최근에 직접 만나서 애드센스광고수익에 관한 이야기들을 두루두루 나누었다. 또 한 명은, 네이버블로그만 열심히 운영중이다. 2 명의 공통점은 나름 블로그운영을 꾸준히 해왔으며, 블로그운영으로 인한 (광고)수익을 창출하기를 원한다는 것이었다. 난 2명에게 직접적인 방법론과 노하우를 알려주었고, 지금 당장이라도 실행하라는 이야기를 해주었다. 이미 블로그운영을 하고 있는 이들이다 보니, 티스토리블로그를 개설하고 세팅하는것은 어려운게 아니었을테니 말이다. 관건은, 어떤 콘텐츠로 접근하느냐에 대해서는, 각자의 관심사가 있을테니 해당 분야로 고민해보라는 원론적인 조언까지는 해주었다. 더욱이 둘다 구글.. 2018. 7. 7.